2015년 12월 7일 월요일

84년생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함께 한다는 진리를 늘 잊지 마라.

72년생 기회는 다시 찾아오니 잡지 못한 것을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라.

60년생 뜻하지 않은 일에 연루되는 경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생길 수 있다.

48년생 객관적인 자료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대응하면 여러모로 불리함.

36년생 해가 저무는 시간이 되었으니 걸음을 재촉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85년생 머릿속을 하얗게 만든 후에 길을 건너야 많은 것을 거머쥐는 운세.

73년생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 것이 무엇인지 빨리 감을 잡아야한다.

61년생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면 두 가지 현상이 감지될 수 있다.

49년생 가정적인 문제는 관여하지 말고 지금은 오로지 일에 매진해야한다.

37년생 실수한 사람에게 재차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보기에 흉하다고 무조건 배척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함을 유지하라.

74년생 자신감이 결여된 상태에서 동사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유익하다.

62년생 반듯한 자세로 임하면 예상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운세다.

50년생 옛것에 대한 예우를 차리고 소중하게 여기면 좋은 일이 생기는 날.

38년생 자손에 경사가 예상되는 날이며 금전적인 소득이 예상되는 운세다.

토끼

87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없다면 취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75년생 세찬 바람은 우선 피하고 보는 것이 상책이니 되도록 맞서지 마라.

63년생 누군가에게 짐을 넘기는 일이 생각보다 어렵게 느껴지는 시점이다.

51년생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혼신의 노력을 다해야한다.

39년생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니 모처럼 심신의 안정을 찾는 편안한 운세.

88년생 성급한 결단은 화를 자초하니 충분히 생각하고 행동함이 유리하다.

76년생 해가 서산에 걸리니 많은 것을 손에 쥐고 길을 걷기에 부적합하다.

64년생 소탐대실의 과오를 범하지 않도록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지마라.

52년생 일부러 시간을 지연시키는 사람이 있다면 거래를 중지함이 이롭다.

40년생 강하면 부러진다는 말을 명심하고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급선무.

89년생 적극적인 것은 좋으나 자신의 가치를 올리는 것은 바로 자기 자신.

77년생 과한 것은 모자란 것만 못하다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열심히 뛰자.

65년생 물이 오르는 과정을 생략하고 결과만 보겠다는 모양새가 안타깝다.

53년생 적당히 놀고 적당히 일하는 태도를 가진 사람은 빨리 정리할 시점.

41년생 건강이던 체면이던 자기관리를 잘해야 행운이 절로 찾아오기 마련.

90년생 이성간에 너무 잦은 만남은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자제하라.

78년생 우물 안에서 머물지 말고 넓은 세상을 향해 나의 역량을 발휘하자.

6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숙이는 것이 여러모로 길하다.

54년생 강인한 정신력으로 버티면 어지간한 일에는 추호의 흔들림이 없다.

42년생 숲속에서 꽃향기를 맡고 싶다면 지금의 자리를 벗어나야 가능하다.

91년생 지체하지 말고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79년생 문제의 핵심을 제대로 알고 대응하면 해답을 금방 알아낼 수 있다.

67년생 잔잔한 마음에 돌멩이를 던지는 것은 파장을 부르는 것과 같은 것.

55년생 더 멀리 더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갖는 것이 현재로서는 시급하다.

43년생 매매나 이동하기에 좋으며 바라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세다.

원숭이

80년생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면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하루.

68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는 순간이 점점 다가오니 긴장감이 고조된다.

56년생 지혜로운 사람은 몸도 마음도 편안하고 곡간에 곡식도 가득해진다.

44년생 가능하면 화가 나도 속으로 삭이고 표현하지 않는 것이 이로운 날.

32년생 후미진 곳에 가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81년생 의욕이 앞서다보면 실수하기 쉬우니 자세를 낮추고 때를 기다리자.

69년생 불확실한 것에 대한 두려움이 지나치게 커지면 기초부터 흔들린다.

57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빨리 벗어나야 다양한 것을 접할 수 있는 법이다.

45년생 아무리 좋은 비단으로 온몸을 두른다고 마음까지 두를 순 없는 법.

33년생 어느 한쪽을 선택해야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이 눈앞에 다가오는 날.

82년생 때로는 남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기이한 행동이 좋을 때도 있는 법.

70년생 눈앞에 있는 사람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면서 움직이자.

58년생 대화로 풀어나갈 일을 물리적인 힘으로 해결하려는 것은 어리석다.

46년생 방금 행한 일이 잘못된 것이라고 판단되면 빨리 수정하는 게 좋다.

34년생 심증만 있고 물증이 없다면 어디에서 무슨 말을 해도 소용이 없다.

돼지

83년생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무는 건 난공불락의 요새를 허무는 것과 같다.

71년생 다양한 것을 접하는 것은 좋으나 잠시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59년생 힘으로 하지 않고 지혜로 맞서는 모양새를 갖추는 것이 훨씬 이득.

47년생 대세를 따라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면 재운이 자연히 따르는 날.

35년생 열 손가락 깨물어서 아프지 않은 손가락이 없는 것이 부모의 마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