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84년생 믿음이 약하면 바라는 것을 얻기 힘들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2년생 바라는 것이 많을수록 머리는 복잡해지고 여러모로 피로가 겹친다.

60년생 좋은 뜻을 가지고 대해도 태도가 분명치 않으면 오해받을 수 있다.

48년생 타인 때문에 기분이 상하기도 하지만 마음먹기에 따라서 달라진다.

36년생 귀가 유난히 간지러운 까닭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다면 돌아가자.

85년생 감정조율만 제대로 된다면 재운도 따르고 멀리서 희소식이 들린다.

73년생 평소 자주 접하지 못하는 것을 손에 넣지만 오래가지는 못할 상황.

61년생 우물가에서 숭늉 찾는 엉뚱한 행동이 자신을 더욱 힘들게 하는 법.

49년생 숨겨둔 것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깊이 간직하는 것이 득이 된다.

37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호랑이

86년생 시선을 고정시키지 말고 더 넓고 깊은 곳을 향해 바쁘게 움직이자.

74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오늘에 충실하고 내일을 대비해야 발전한다.

62년생 한번 엉키면 또 엉키기 쉬우니 서둘러 합의점을 찾는 것이 이롭다.

50년생 강온양면을 지니면 좋으나 현실은 마음처럼 움직여주지 않기 마련.

38년생 고충이란 자신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경중이 달라지는 법이다.

토끼

87년생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하면 머물지 말고 빨리 떠나라.

75년생 다듬고 애정을 쏟다보면 천한 것도 귀한 것으로 바뀔 수 있음이다.

63년생 여유자금이 있어도 어느새 다급하게 쓰일 곳이 나타나니 기다리자.

51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뒤로 물러서지 말고 가능성을 만들어야 성공한다.

39년생 강물의 흐름이 빠르면 우회하고 느리면 곧장 건너가는 게 좋은 법.

88년생 먼저 행하지 않으면 뒤로 물러나야할 상황으로 전개되는 국면이다.

76년생 허무맹랑한 말에 현혹되어 실기하면 여러 가지로 난처해지는 시점.

64년생 신명이 나서 일하면 과정도 수월하고 결과 또한 좋게 나타나는 법.

52년생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잡다한 일로 신경이 쓰이니 난감한 노릇이다.

40년생 한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우매한 사람 때문에 덩달아 손해 본다.

89년생 자신의 입장표명을 남에게 맡기는 책임을 다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77년생 스스로 행하지 않는 사람은 언제나 뒤에서 어슬렁거리는 조연이다.

65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무대를 못 옮기고 한곳에 머무른다.

53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41년생 강한 것은 부러진다는 말을 부정하기에는 시기적으로 이미 늦었다.

90년생 젊은 날을 알차게 보내려면 방향설정이나 방법을 제대로 선택하자.

78년생 갈망하던 일이 성사되기 어려우니 조력자를 구하는 일이 급선무다.

66년생 몸에 좋은 보약을 배부르게 먹어도 배출할 곳이 없으면 무슨 소용.

54년생 가정에서 일어난 일이 밖에서까지 영향을 받으니 스트레스 받는다.

42년생 시야가 혼미할 때는 아예 눈을 감고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91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의 기준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불협화음이 생긴다.

79년생 상식적인 선에서 마감하고 새로운 것을 받아드리는 편이 유익하다.

67년생 좋은 일거리를 찾지만 준비가 부족하면 혼자 감당할 수 없는 운세.

55년생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갖고 계속해서 밀고 가라.

43년생 하던 것을 중단하지 말고 마무리를 잘해야 좋은 결과가 나오는 법.

원숭이

80년생 마음먹은 일을 성취하려면 솔직한 감정표현이 무엇보다 필요한 때.

68년생 크게 앞선다는 기분으로 나서지만 실상을 알고보면 그렇지도 않다.

56년생 남의 성공을 부러워하지 말고 그것을 목표로 분발하면 솟아오른다.

44년생 현실과 이상에 부합하는 동업자를 만나는 날이니 갈수록 발전한다.

32년생 경우에 어긋나는 일이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이다.

81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69년생 두 갈래 길에서 갈등하는 경우가 있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57년생 제대로 된 물건을 손에 넣으려면 지금상태로는 부족하니 보충하자.

45년생 변화나 이동보다 자기자리를 지키는데 주력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33년생 힘든 것을 속으로 삭이고 오래두면 큰 병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82년생 앞으로 나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서 관망하면 좋은 것을 얻는 운세.

70년생 실속 없는 일에 참여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

58년생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고 밤늦게 귀가하는 것은 삼가라.

46년생 금전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34년생 행운이 따를 때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사람이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돼지

83년생 빗줄기가 굵어질 때는 급히 몸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71년생 지나온 길은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갈 길만 바라보는 것이 옳다.

59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임하면 뭐든 생각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47년생 오래도록 지켜보고 눈에 익은 모습들이 눈앞에서 행해지니 기쁘다.

35년생 날개를 크게 펼치고 푸른 하늘을 비행하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