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84년생 감정에 몰입하면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이성을 잃지 말고 행동하자.

72년생 일도 좋지만 사생활이 침해당하지 않는 범위에서 적당히 조절하라.

60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면 삶이 한결 여유롭다.

48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36년생 맛깔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남의 시선만 살피는 건 어리석은 짓.

85년생 해무가 잔뜩 끼어있는 바닷가를 혼자서 걸어가니 조금은 쓸쓸하다.

73년생 즐거운 마음으로 아침을 시작하지만 인재를 조심해야 편안한 하루.

61년생 처음 보는 사람도 참된 마음으로 대하면 좋은 인간관계를 맺는 날.

49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히 힘들 수 있으니 미연에 방지해야한다.

37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상황파악을 제대로 하고 나서는 것이 유리하니 차분하게 움직이자.

74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62년생 많은 사람들과 만나지만 정작 나에게 도움이 될 사람은 오직 하나.

50년생 집안 일로 가족 간에 대화가 단절될 위기가 발생하니 신경을 쓰자.

38년생 방심한 틈을 타고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매사에 항상 조심하라.

토끼

87년생 순간적인 격한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고 일을 그르칠 수 있는 운세.

75년생 바쁘게 다니지만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없으니 자신감이 떨어진다.

63년생 웃는 얼굴에 침 뱉는 사람 없다지만 현실은 그렇게 녹녹하지 않다.

51년생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라.

39년생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보자.

88년생 뜻밖의 재운이 따르고 부족한 부분이 채워지니 더 바랄 것이 없다.

76년생 생각지 않은 일로 마음상할 가능성이 있으나 가만있으면 해결된다.

64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는 일이 힘드나 실행하면 얻는 것이 꽤 많다.

52년생 혼자 중얼거린다고 남들이 알아주지 않으니 목소리를 크게 하도록.

40년생 하늘에 감사하고 마음이 가는 대로 움직이면 모든 것이 편안한 법.

89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한다면 내 마음부터 먼저 열어야한다.

77년생 수더분한 모습이 무리는 없지만 자신을 어필하기에는 모자란 느낌.

65년생 용기와 만용의 차이점을 혼돈하지 않는 사람이 자기자리를 찾는다.

53년생 급한 사람은 시작도 하기 전에 저만치 멀어지고 있으니 힘든 하루.

41년생 내가 먼저 행하면 주변사람들이 함께 하니 한 알의 밀알이 되어라.

90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78년생 작은 것은 주고 큰 것을 얻으니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길 수 있다.

66년생 마음이 불안정할 때는 일마다 막힘이 있고 여러 가지로 힘든 운세.

54년생 간단한 일을 어렵게 생각하니 옆에 있는 사람들이 몹시 답답한 날.

42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91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여태껏 하던 대로 밀고 나가야 편한 날.

79년생 다소 불리한 입장에 처하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는 것이 현명하다.

67년생 답답한 사람과 차분한 대화를 나누고자 노력하지만 힘든 부분이다.

55년생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르기 마련.

43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 두면 마음에 병이 생기니 빨리 잊어야 편하다.

원숭이

80년생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니 행복하고 작은 건 잃고 큰 것을 얻는다.

68년생 정당한 방법으로 맞서야지 편법을 동원하면 이익보다 손해가 많다.

56년생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으니 고심하지 말고 빠른 속도로 길을 가자.

44년생 제자리에 멈추지 말고 과감하게 위로 올라가는 몸부림이 필요하다.

32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 뒤로 물러나는 것이 이롭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81년생 금전문제로 마음이 불편할 때는 다른 곳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69년생 머리로만 이해하는 것과 가슴으로 이해하는 것에는 차이점이 많다.

57년생 활동적인 방향으로 밀어붙일 때니 생각나면 곧장 행동으로 옮기자.

45년생 다투기보다 인내하고 화해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올바른 선택.

33년생 건강에 신경 쓰고 변화에 유념하면서 안정을 도모하면 수월해진다.

82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 없으니 상대방의 행동을 예의주시하라.

70년생 마음을 다잡고 싶다면 지난 일은 빨리 정리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58년생 최선을 다한 사람은 아닌 사람보다도 곱절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46년생 힘든 고비를 넘기고 나면 만회할 기회를 맞을 수 있으니 인내하자.

34년생 먼저 행하고 나중에 생각하면 약간의 부족함이 느껴지는 시점이다.

돼지

83년생 깨끗이 승복하고 넘어가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내 권리를 찾을 때.

71년생 선의의 경쟁은 자신과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미치는 법이다.

59년생 무책임한 행동은 삼가고 약간의 희생이 있더라도 끝까지 밀고가자.

47년생 잡초가 우거진 곳에서 헤매지 말고 잔디가 있는 데로 몸을 옮기자.

35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꾸만 꼬이니 해결책을 찾아내기가 어렵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