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6일 목요일

84년생 여럿이 함께 하는 자리에서 자신을 드러내고 싶지만 아직 이른 때.

72년생 잡히지는 않지만 잡고 싶은 것이 있으니 눈에 보이는 것은 아니다.

60년생 공적인 일 때문에 감정상할 수 있으니 대립보다 화합이 가장 중요.

48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생각보다 어렵지만 이제 시작임을 명심하라.

36년생 문서상의 착오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기 쉬우니 확인이 필요하다.

85년생 입장표명이 분명치 않으면 난처한 입장에 처하기 쉬우니 조심하라.

73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지 말고 눈에 띄지 않는 편이 여러모로 길하다.

61년생 물리적인 힘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든다면 자신에게 불이익이 있다.

49년생 주변을 유심히 살피면 전체적인 변화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시기다.

37년생 한 손에는 당근을 쥐고 다른 손에는 채찍을 들고 있으니 의기양양.

호랑이

86년생 내 마음이 어느 곳으로 향하는지를 감지할 수 있다면 걱정이 없다.

74년생 혼자서 부딪히면 오래 못 버티니 조력자를 서둘러 찾는 것이 우선.

62년생 맡은 역할을 충실히 행하는 사람은 탄탄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다.

50년생 대화의 본질이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인식한 후에 의견을 제시하라.

38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해둘 때.

토끼

87년생 이성 관계는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해야 운신의 폭이 훨씬 넓어진다.

75년생 정확한 판단만 내리면 바닥에서 벗어나 높은 데로 올라설 수 있다.

63년생 상처뿐인 영광이란 말도 있지만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훨씬 크다.

51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물욕에서 비롯된다.

39년생 전진하기 힘들 때는 무리하지 말고 잠시 쉬어 가는 것이 현명하다.

88년생 시선을 한곳에 집중하면 일이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매우 힘든 날.

76년생 받으려 하지 말고 먼저 건네주는 여유를 보이면 삶이 더 풍요롭다.

64년생 투자한 것 이상의 것을 바라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마음을 접어라.

52년생 혼자 힘으로 헤쳐 나가는 것이 버겁게 느껴지니 어깨 힘이 빠진다.

40년생 금전적인 어려움은 서서히 해결되나 아픈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다.

89년생 좋은 시간을 갖기 위한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는 날이니 행복하다.

77년생 내부적인 결함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면 수습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65년생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는 것은 보기 좋지만 간혹 아닌 경우도 있다.

53년생 주변상황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를 정확하게 인식하는 것이 순서.

41년생 하던 일은 마무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야 모든 것이 잘 풀리는 날.

90년생 약속장소를 정하는 것은 상대방의 몫으로 남겨두는 것이 현명하다.

78년생 멀다고 방심하지 말고 가깝다고 조급해하지 않는 마인드를 갖추자.

66년생 다람쥐 쳇바퀴 도는 일상생활이 지겨우면 약간의 변화를 추구하라.

54년생 빠르게 이동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 날.

42년생 어려운 문제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날.

91년생 상대방의 심리적인 변화를 계산에 넣어두면 일이 한결 수월해진다.

79년생 원인제공을 누가 하는지 제대로 살펴보고 방향을 제대로 잡아보자.

67년생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은 좋으나 오늘은 그럴 여유가 없는 날.

55년생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서서히 움직이면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

43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해결방법을 찾아내기가 힘든 날.

원숭이

80년생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

68년생 소문만 무성하고 현실로 나타나지 않으면 주변의 시선들이 따갑다.

56년생 바람이 세면 바다에 나가지 않는 것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길.

44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파란 하늘이 나타나니 욱일승천하는 국면이 왔다.

32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 하지만 지금은 그럴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81년생 육감이 뛰어난 건 좋으나 지금은 그런 것에 의존할 시점이 아니다.

69년생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지 아닌지를 분명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함.

57년생 한번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으니 상심하지 말고 다시 재도전하라.

45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각오로 임해야만 난세를 극복한다.

33년생 불필요한 일은 멀리 하고 눈앞에 있는 것부터 챙기는 것이 순서다.

82년생 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자.

70년생 둘이서 뭉치면 셋이 뭉친 것보다 힘은 떨어지나 유연성은 더 크다.

58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46년생 정하면 이롭지만 동하면 불리하니 너무 멀리 움직이는 건 삼갈 때.

34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돼지

83년생 자기감정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상대방의 입장을 무시하지는 마라.

71년생 넘치면 남들이 시선이 곱지 않으니 부족한 듯 모자란 것이 이롭다.

59년생 짐작만으로 다가서다가는 일은 크게 낭패 당하기 쉬우니 조심하라.

47년생 외향적이 사람은 사람을 멀리하고 속내를 보이지 않아야 안전하다.

35년생 지나친 긴장감은 건강에 상당히 해로우니 한곳에만 집중하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