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0일 토요일

84년생 무엇을 위한 행동인가를 깊이 생각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72년생 우두커니 있으면 아무도 쳐다보지 않으니 나의 존재를 각인시키자.

60년생 마음에서 멀어진 무엇을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참으로 어리석다.

48년생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건 좋으나 어차피 승부는 가릴 수밖에 없다.

36년생 금전적인 상황이 불리한 사람은 원행하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자.

85년생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물이 맑고 깨끗한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

73년생 일을 찾아서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61년생 내재된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도 편하고 사업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49년생 안으로 맴돌지 말고 밖으로 나가면 사람도 있고 재물도 생기는 날.

37년생 한 손에 빵을 들고 다른 손에는 방망이를 들고 있으니 어정쩡하다.

호랑이

86년생 지금의 상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살피고 나서 행동으로 옮기자.

74년생 바람에 맞서지 말고 등질 수 있는 지혜가 있으면 반석에 올라선다.

62년생 고심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적당한 선에서 서둘러 포기하자.

50년생 속이 깊은 사람은 남의 눈에 띄지 않으니 자기목소리를 크게 하라.

38년생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도 놀라기 마련이니 이점 주의하라.

토끼

87년생 감정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이 중요.

75년생 남성은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고 여성은 심신이 나른해지는 운세다.

63년생 무심코 행한 일이 뜻밖의 소득으로 나타날 공산이 매우 큰 운세다.

51년생 말이란 하는 사람의 감정 상태에 따라 담긴 의미가 달라지기 쉽다.

39년생 버려진 것이라도 자세히 살피면 적재적소에 쓰이니 주머니에 넣자.

88년생 상대방을 설득시키려다 오히려 설득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76년생 하나의 시작은 하나의 끝을 의미하니 늘 하던 대로 움직이면 된다.

64년생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을 먼저 살피는 모습이 유익하다.

52년생 기본에 충실한 사람은 적을 만들지도 않으며 손해 보지도 않는 법.

40년생 말이란 처음 발설할 때와 여러 사람을 거칠 때는 현저히 달라진다.

89년생 제대로 된 것을 보고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건은 자신의 탓.

77년생 화사한 햇살을 받고 싶다면 마음을 열고 다가서는 것이 가장 좋다.

65년생 남에게 인정받는다는 것은 자신의 뜻만으로 이루어지는 건 아니다.

53년생 주변상황이 아무리 변해도 항상 변하지 않는 모습을 간직해야한다.

41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격언이 있으니 되도록 듣기 좋은 이야기만 하자.

90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자세를 가질 때.

78년생 작심하고 나서면 일이 성사되나 느슨하게 임하면 성사되지 않는다.

66년생 편중된 시각은 전체를 바라볼 수 없으니 폭넓은 시야를 확보할 것.

54년생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으니 사업자는 인재등용에 초점을 맞추자.

42년생 자식문제로 속 끓인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적당히 잊고서 생활하자.

91년생 간편한 것만 찾으면 내적인 성장이나 경험이 부족한 건 당연한 일.

79년생 무엇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지 잠시 망각하는 순간이 올 때가 있다.

67년생 스케줄이 느슨해지면 정신력도 느슨해질 수 있으니 빠듯하게 잡자.

55년생 마음이 밝고 개운하니 발걸음이 가볍고 하는 일도 잘 풀리는 운세.

43년생 자연친화적인 것은 부작용이 없지만 인위적인 것은 부작용이 많다.

원숭이

80년생 강한 소속감이 필요한 시기니 개성보다는 조화를 이루어야 길하다.

68년생 힘차게 일을 시작하니 잠재된 능력이 솟아나고 활력이 용솟음친다.

56년생 새싹이 돋아나서 울창한 숲을 조성하니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이다.

44년생 가정에 식구를 더하고 말보다 행동이 먼저 따르니 바랄 것이 없다.

32년생 산세가 좋은 곳에서 망중한을 즐기니 몸도 마음도 마냥 편한 운세.

81년생 자그만 것에 연연하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전체를 바라보라.

69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는 계기가 마련되나 서두르면 모두가 허사.

57년생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45년생 창의적인 사업모토를 가지고 진행해온 일이 좋은 결실로 이어진다.

33년생 내 생각을 다른 이가 도용할 수 있으니 보안유지에 주변을 살피자.

82년생 이상은 크게 가질수록 가치를 더하지만 과욕부리는 것은 자제하라.

70년생 정도를 걷지만 주위에서 편법을 권유하니 마음이 흔들릴까 두렵다.

58년생 일단 시작해놓고 보자는 모습은 지양하고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46년생 성취감은 있으나 부단한 자기개발이 선행되지 않으면 불안한 모습.

34년생 화가 굴러서 복이 변하고 집안문제로 막힌 가슴이 한 번에 뚫린다.

돼지

83년생 사랑은 기쁨도 많고 슬픔도 많다는 걸 기억하고 마음의 문을 열자.

71년생 변화를 두려워하는 건 어리석은 모습이니 과감하게 걸음을 옮기자.

59년생 그늘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고 단언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나가자.

47년생 일시적인 현상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생각을 대범하게 갖도록.

35년생 바람 앞에 촛불은 위태로우니 방패막이가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