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6일 화요일

84년생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는 자세를 잃지 않도록.

72년생 둥글게 살아가는 삶이 여러모로 유익하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60년생 가정이 편하면 바깥일도 수월하게 해결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48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36년생 한계점에 도달하는 건 자신의 능력을 벗어날 수 없다는 말과 같다.

85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면 하는 일이 의외로 손쉽게 풀릴 수 있다.

73년생 일에 신중을 기하고 내부문제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61년생 자신의 마음은 쉽게 변하지 않지만 타인의 마음은 알 길이 없구나.

49년생 가진 것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은 재물은 흩어지지만 사람을 얻는다.

37년생 아득히 먼 곳에 있는 것은 그냥 두고 주변에 있는 걸 먼저 챙기자.

호랑이

86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기억하라.

74년생 비탈진 길에서 귀인을 만나니 잠시 쉬어가도 그리 손해 볼일 없다.

62년생 눈으로 보지 않고 마음으로 볼 수만 있다면 당신은 이미 거인이다.

50년생 비록 돈은 얻을지 몰라도 돈 주고 사지 못할 소중한 것을 얻는 날.

38년생 뒤에서 칭찬하는 사람보다는 앞에서 칭찬하는 사람이 한결 편하다.

토끼

87년생 여성은 좋은 만남이 기대되는 날이며 남성은 많은 경험을 하는 날.

75년생 때와 장소를 가릴 줄 아는 지혜가 있으니 침착한 모습을 유지하라.

63년생 덤덤한 마음으로 문을 열고 들어서나 나올 때는 절대 그렇지 않다.

51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면 뜻밖의 소득이 발생한다.

39년생 한번 지나가면 다시 돌이킬 수 없는 것이 있으니 현실에 충실하자.

88년생 대화가 단절되면 인간관계는 이미 끝난 상태나 마찬가지가 아닌가.

76년생 긍정적인 마음과 부정적인 마음은 손바닥을 뒤집는 행위처럼 쉽다.

64년생 자그만 문제라도 그냥 덮어두면 갈수록 파장이 확대되기 마련이다.

52년생 정확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때는 지금 움직이지 말고 내일로 미루자.

40년생 숭고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남보다 더 높은 위치에 이르는 하루다.

89년생 남성은 난처한 입장에 놓일 수 있으나 줄타기하기엔 아직 이른 때.

77년생 정통성을 잃지 않고 주관을 세울 수 있다면 모든 이가 부러워한다.

65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53년생 사업자는 아까운 인재를 놓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다니자.

41년생 상대의 약점을 찾는 일보다 자신의 약점을 커버하는 일이 급한 일.

90년생 넘치는 열정을 쏟아내고 싶은 마음을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78년생 내부적인 문제가 있지만 외부적으로는 별다른 문제없이 잘 풀린다.

66년생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모양새가 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하자.

54년생 재물을 쫓지 말고 사람을 쫓아다니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 된다.

42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이 상존하니 무엇을 더 바라겠나.

91년생 사소한 말실수로 구설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차분하게 행동하라.

79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모처럼 다가오는 기회를 쉽사리 놓치지는 않는다.

67년생 자신의 주장이 가감 없이 반영되는 시점이 점차 다가오는 좋은 날.

55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순간 눈앞이 환해지는 느낌을 맛보는 운세.

43년생 전체적인 흐름이 원활한 시점이니 구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원숭이

80년생 우유부단한 모습을 고친다면 이성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는다.

68년생 자신을 한 알의 밀알이라고 생각하고 희생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

56년생 확고한 믿음이 있으면 주변의 구설이나 모함에도 흔들리지 않는다.

44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진취적인 행동이 동반되니 능률이 절로 올라간다.

32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적은데 많은 것을 바라고 있으니 답답한 일이다.

81년생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너무 길어지면 화근이 될 수 있다.

69년생 아름다운 것을 두고 별다른 감흥을 느낄 수 없다면 극히 위험하다.

57년생 정이 많은 자는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기 힘드니 한숨만 깊게 쉰다.

45년생 좋은 계획이 있다면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우선.

33년생 뒤로 물러설 때와 앞으로 나갈 때를 제대로 구분하면 소득이 크다.

82년생 당당하게 자신을 밝히고 소신 있게 행동하면 한 계단 올라서는 날.

70년생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면 훨씬 편하다.

58년생 사람으로 인한 그릇된 파장이 우려되니 주변정리가 요구되는 시점.

46년생 가정에서 발단된 문제가 밖으로까지 영향을 미치니 상당히 힘들다.

34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긍할 수 있는 결론을 내리는 것이 가장 중요.

돼지

83년생 한눈팔지 않고 자기가 원하는 것만 응시하고 한곳으로 밀어붙이자.

71년생 불편한 관계에 있는 사람과 의기투합하면 의외의 결과가 나타난다.

59년생 승자와 패자가 같은자리에 앉아서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그림이다.

47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에 오르니 먼저 나서지 말고 주변을 살피자.

35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은 부정적인 현상이니 가능하면 멀리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