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5일 월요일

84년생 아무리 각오를 새롭게 하더라도 작심삼일에 불과하면 소용없는 일.

72년생 버거운 일도 당차게 나서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세다.

60년생 바닥에서 벗어나 서서히 고점을 향해서 올라가는 기로에 놓여있다.

48년생 사고방식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서 현실감각이 크게 달라지는 법.

36년생 자식의 근심은 부모의 근심이니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일은 아니다.

85년생 받기만 하고 주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주는 것이 좋다.

73년생 생각지 않은 곳에서 희소식을 접하니 어깨 힘이 절로 솟아나는 날.

61년생 모두가 인정하고 부러워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기란 쉽지 않은 일.

49년생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당연한 일.

37년생 반딧불이 스스로 빛을 발산하듯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사람의 정이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진다는 사실을 망각하지 마라.

74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고 답을 구하면 가까운 데서 찾으니 행복한 하루.

62년생 무거운 분위기에서 벗어나 밝고 환한 방면으로 발걸음을 내딛는다.

50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도 있으니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보자.

38년생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일신이 편안하고 무엇이던지 쉽게 얻는다.

토끼

87년생 사심을 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를 거두는 날.

75년생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갖지 못하면 그 어떤 결과도 기대하지 마라.

63년생 신경 쓸 부분이 많을 때는 차근차근 하나씩 풀어나가는 것이 상책.

51년생 방향을 바꾸거나 활동분야를 재점검하고 주변사람들을 불러드리자.

39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를 흐르는 건 만고의 진리니 절대 역행하지 마라.

88년생 주위사람들의 신의를 저버리지 말고 차곡차곡 쌓는다면 힘이 된다.

76년생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자연의 이치니 순리대로 움직여야 할 시기다.

64년생 대응하기보다 절충하는 방향으로 자신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상책.

52년생 내실도 중요하나 외형도 무시할 수 없음을 단 한순간도 잊지 마라.

40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란 생각보다는 어렵다.

89년생 선택의 자유는 의무와 함께 한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어선 안 된다.

77년생 적절한 대책만 있으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난관을 이겨낼 수 있다.

65년생 진취적인 기상으로 나서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힘을 내자.

53년생 사업의 확장보다는 설비나 연구 분야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1년생 소기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으니 모든 것을 순리대로 잘 해결하라.

90년생 기분상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마음을 비우면 크게 상하진 않는다.

78년생 금전적인 여유는 없지만 대체로 무난한 하루니 차분하게 행동하라.

66년생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는 건 좋지만 때와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법.

54년생 자신감이란 자연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노력에서 발생하는 부산물.

42년생 터무니없는 일에 연루될 가능성이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라.

91년생 모방하는 것에서 시작해 나만의 개성을 연출한다면 당신은 멋쟁이.

79년생 금전적인 고충이 있으나 심각한 수준은 아니니 편안하게 생각하자.

67년생 비교적 난해한 업무처리를 원활하게 수행하니 어깨가 올라가는 날.

55년생 변화와 이동은 자연스러운 것이 이상적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라.

43년생 형형색색의 풍선들이 하늘에 둥둥 떠다니니 몸도 마음도 즐겁구나.

원숭이

80년생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길을 나서라.

68년생 아무리 각오를 새롭게 하더라도 작심삼일에 불과하면 소용없는 일.

56년생 시작도 중요하나 마무리는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44년생 심리적인 불안요소들이 점차 해결되니 하는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32년생 일정한 자세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시도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81년생 처음 보는 것에 호기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오해만 산다.

69년생 과거나 미래는 잊어버리고 자신이 직면한 현실에 포커스를 맞추자.

57년생 상하관계의 예우를 분명히 하면 머지않아 자신에게 되돌아오는 법.

45년생 감언이설을 멀리하고 노력한 만큼만 바란다면 구하는 것을 얻는다.

33년생 경제적인 면에서 여러모로 변화가 예상되지만 대처할 방법은 있다.

82년생 어디를 가나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사람은 어깨를 쭉 펴고 다닌다.

70년생 주머니가 가득할 때는 주변사람과 조금씩 나누는 것이 바람직하다.

58년생 나를 해하려 하는 말들은 입에 달게 마련이니 이점을 늘 명심하라.

46년생 과거지향적인 시점에 접어드는 국면이니 너무 강하게 버티지 마라.

34년생 진실은 왜곡되고 오해를 사기 쉽지만 시간이 가면 밝혀질 수 있다.

돼지

83년생 미혼여성은 좋은 만남이 있고 남성은 서북방향으로 위치를 옮긴다.

71년생 말이 앞서면 좋은 성과를 거두기 힘드니 깊이 생각하고 행동할 때.

59년생 성심껏 일하면 누구나 인정하니 보수가 적더라도 실망은 금물이다.

47년생 기울인 노력만큼의 결실을 거두지 못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 마라.

35년생 힘으로 처리할 일과 머리로 처리할 일을 제대로 구분해야 편한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