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84년생 가슴속에 묻어둔 것을 겉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

72년생 신중함도 지나치면 아니함만 못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길을 나서자.

60년생 모래성을 쌓아올린다고 모두 무너질 거라는 편견은 극히 위험하다.

48년생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사실을 부정하지 말고 사실대로 받아드리자.

36년생 흉허물 없는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못하면 망신당한다.

85년생 뜻밖의 애정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늘 조심하라.

73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서성거린다.

61년생 머리가 맑을 때는 힘든 일도 쉽게 해결되니 마음을 깨끗이 비우자.

49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면 성공한다.

37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호랑이

86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찾은 후에 맡은 일에 매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74년생 공생하는 방안은 모두를 위한 합의점이니 약간의 손실을 감수하자.

62년생 무엇을 결정하는 일에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돌아가지 마라.

50년생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일에 전력을 다하자.

38년생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새기 마련이니 집안단속에 매진하자.

토끼

87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75년생 변화를 도모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라면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63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필요하나 자신의 의지가 분명해야 손쉽게 풀린다.

51년생 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걸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발생할 수 있다.

39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88년생 진정 소중한 사람이 누군지 다시 생각한 후에 판단하는 것이 옳다.

76년생 내가 가진 것을 독점하기보다 주변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지혜롭다.

64년생 시작과 마무리가 하루 만에 결정될 수 있으니 마음의 눈으로 보자.

52년생 모자란 것은 채우면 되고 넘치는 것은 버리면 되니 뭐가 걱정인가.

40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89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것.

77년생 탁 트인 곳으로 이동하기에 좋은 때니 마음을 비우고 허리를 펴자.

65년생 모처럼 왕성하게 움직이는 국면에 접어드니 다양한 사람을 접한다.

53년생 자녀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니 깊은 한숨만 나온다.

41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90년생 이성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들지만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닐 것 같다.

78년생 내가 생각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여러 곳에 있다.

66년생 때로는 상징적인 것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차분하게 돌아앉아라.

54년생 경사로에서 멈추면 위로 아래로 모두 불리하니 계속해서 전진하라.

42년생 베푸는 건 좋지만 어디에 어떻게 베푸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른 법.

91년생 이성 친구에게 마음의 선물을 전하면 기대했던 것을 얻기 좋은 날.

79년생 집중력을 잃지 말고 한곳에 매진하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얻는 날.

67년생 의식전환이 현실로 나타나면 여러모로 긍정적인 효과를 보게 된다.

55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꾀한다면 일이 쉽게 해결된다.

43년생 능력이나 배경보다는 사람의 됨됨이를 먼저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평지에 길들면 오르막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68년생 수평이동이 수직이동보다 여러 가지로 좋은 점이 있으니 수용하자.

56년생 성격적인 문제로 인한 인간관계의 불화가 예상되니 마음이 무겁다.

44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눈과 귀를 열어라.

32년생 재운이 따를 때는 크게 욕심 내지 않아도 재물이 스스로 따라온다.

81년생 거친 들판을 헤쳐 나가는 기상이라 조금은 힘드나 승리할 수 있다.

69년생 멈추지 않으면 마음이 동요하기 시작하니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57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45년생 금전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33년생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에 대한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사소한 오해는 실언에서 비롯되며 특히 여성은 말수를 줄여야한다.

70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를 잡는 호기를 맞이하나 방심하면 곤란하다.

58년생 손을 맞잡고 일어서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한곳으로 쏠리기 마련.

46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34년생 개척할 분야는 서둘러 추진하고 정리할 부분은 하루빨리 정리하라.

돼지

83년생 주는 것 없이 미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의미 없다.

71년생 서서히 열을 올리면서 하나씩 마무리하면 큰 산을 넘을 수도 있다.

59년생 새로운 일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직은 이른 감이 있다.

47년생 개별적인 것보다는 그룹별로 정리하는 것이 영리추구에 좋은 계책.

35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처지에 맞게 판단하고 행동하면 결과가 좋아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