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5일 수요일

84년생 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적당한 매개체를 찾는 것이 시급한 과제.

72년생 상대하기 다소 벅찬 사람이 있다면 친구로 만드는 것이 좋은 방법.

60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한 시점이니 내 생각보다 상대방부터 챙기자.

48년생 말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시간을 허비하기 마련이니 말수를 줄이자.

36년생 어디를 먼저 손대야 할지 가늠키 힘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85년생 사교성이 뛰어나면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데 시간이 많이 줄어든다.

73년생 차선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곤란하니 한곳에 오래도록 머물지 마라.

61년생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임하면 귀한 것을 얻는 날.

49년생 여기저기 둘러봐도 별다른 묘책이 없다면 지금의 위치를 고수하자.

37년생 썩어도 준치라는 말은 있지만 지금은 그런 것에 해당되지 않는 날.

호랑이

86년생 남아일언 중천금이니 한번 내뱉은 말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질 것.

74년생 평행선이 유지될 수 없다면 선로를 이탈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62년생 순리대로 움직이면 작지만 알찬 소득을 올리고 심신이 편안해진다.

50년생 금전문제란 인력으로 되는 일이 아니니 적당한 시점에서 포기하라.

38년생 자존심이 강한 사람은 일을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하라.

토끼

87년생 상대가 나의 깊은 뜻을 헤아리지 못해도 묵묵히 기다리는 게 상책.

75년생 웃는 얼굴로 나서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절반이라도 얻을 수 있다.

63년생 먼저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주지 못하면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라.

51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39년생 길고 가느다란 것은 버리고 짧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88년생 우정이나 의리는 인간적인 면을 중시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요소.

76년생 기본바탕이 어떠한가를 점검한 후에 다른 것으로 관심을 돌려보자.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어디로 유발할지 그것부터 챙기는 것이 순서.

52년생 남의 허물은 덮어주고 장점은 칭송해주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40년생 일에 대한 만족감을 채우기엔 부족하니 다른 것을 다시 찾아볼 것.

89년생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진다면 모든 것이 소중한 법.

77년생 그럴듯한 모습 때문에 현실을 망각하기도 하지만 오래가지 않는다.

65년생 차분하게 걸음을 옮기지만 주변사람들이 마음이 급하니 힘든 하루.

53년생 마음먹기에 따라서 여러 가지 정황들이 급변하니 마음을 가다듬자.

41년생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이 다복하니 잡다한 문제들이 금세 풀어진다.

90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78년생 편안한 일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66년생 초반작업에 지나치게 힘을 허비하면 곤란하니 힘의 분배를 잘하자.

54년생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하나를 얻고 귀를 닫으면 하나를 잃는다.

42년생 마음이 즐겁게 편안하면 육신의 병은 사라지니 즐겁게 생활하도록.

91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79년생 많은 것을 수용하고 내 것으로 만드는 일에 저념하는 것이 이롭다.

67년생 이로운 것과 해로운 것을 단정 짓지 말고 전부 포용하면서 나서자.

55년생 기본적인 준비과정부터 먼저 챙기고 출발하면 별다른 문제가 없다.

43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어리석은 행위는 자제하고 현실을 인정하자.

원숭이

80년생 마음과 몸이 하나로 움직이는 일이 쉬울 것 같지만 상당히 힘들다.

68년생 정도를 걸어야 하는 일마다 풀리고 사도를 걸으면 일이 안 풀린다.

56년생 소질은 타고나는 거지만 개발하지 않으면 금세 사장되기 마련이다.

44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32년생 만사 잊고 건강관리에 힘쓰고 남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부적절하다.

81년생 되는 일이 없고 마음만 심란하지만 잠시 후면 좋은 일이 발생한다.

69년생 허한 부분이 있으면 단단하게 채운 후에 나서야만 오래갈 수 있다.

57년생 당당한 모습을 억지로 보이려면 여러모로 안 좋은 일이 생기는 법.

45년생 목적의식이 강하지 않으면 구하는 것을 얻기 힘드니 정신 차릴 것.

33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행운이 절로 찾아드는 날.

88년생 긴장이란 적당하면 좋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문제를 어렵게 만든다.

70년생 크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 점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58년생 단순한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생각보다 긍정적인 모습이 보이는 날.

46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지난 일에 얽매이면 자기 몫을 챙기기 더 힘들다.

34년생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있더라도 조금만 버티면 원하는 걸 얻는 날.

돼지

83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헤아리지 못하는 건 자기감정이 불확실하기 때문.

71년생 부단한 노력으로 얻은 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59년생 원행하는 것은 자제하고 시선을 낮추고 가까운 장소부터 살펴보자.

47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5년생 힘들다고 생각하면 포기도 이르니 모든 것은 생각하기에 달려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