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일 월요일

84년생 준비된 자의 결과는 그렇지 못한 자의 결과보다 훨씬 좋아지는 법.

72년생 세심하게 살피지만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기 힘드니 마음을 졸인다.

60년생 기회는 다시 잡을 수 있지만 그에 대한 책임도 자신에게 있음이다.

48년생 자금사정이 쉽게 풀리지 않지만 조금만 더 버티면 해결이 되는 날.

36년생 무슨 일이던 약간의 위험성은 내포하고 있으니 담담하게 시작하라.

85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73년생 자신의 뜻을 누군가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61년생 색다른 경험이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으나 장구하기는 요원한 일.

49년생 힘보다는 지혜를 사용하면 더 큰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장면이다.

37년생 작지만 알찬 수확이 기대되는 날이니 앉은자리에서 일어서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서늘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따뜻한 곳으로 빨리 자리를 옮기자.

74년생 신의를 소중히 여기고 나누는 것을 아깝게 여기면 공명할 수 있다.

62년생 세세한 부분까지 챙기지 말고 과감하게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해야 할 일이 산적해 있으니 지나간 것은 정리하는 것이 유익하다.

38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지만 혼자 독식하는 일은 피하라.

토끼

87년생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간단한 진리를 실생활에 응용하자.

75년생 보완관계가 이루어지는 사람과 한배를 타면 많은 발전이 기대된다.

63년생 정보량이 지나치게 많으면 곤란하니 한번 걸러서 머리에 저장하자.

51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이 서서히 진행되고 막힌 곳이 시원하게 뚫어진다.

39년생 만족이란 어떠한 자세로 임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

88년생 당찬 기상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76년생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모자란 것을 택하는 용기를 내는 것이 좋다.

64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면 부담이 없고 주변의 분위기를 파악하자.

52년생 산중턱에서 기다리지 말고 계속해서 전진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40년생 자신의 태도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분이 좌우될 수 있는 운세.

89년생 몸과 마음이 한곳에 머물지 않으면 일의 진행이 매우 더디기 마련.

77년생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고 새로이 부각시키는 작업이 필요한 시점.

65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으나 경쟁자가 여럿이니 구하기 쉽지 않다.

53년생 완만한 경사로에서 역전한다는 생각으로 바짝 뒤에 붙어 따라가자.

41년생 현실에 안주하기엔 아직 이른 감이 있으니 더 많이 움직여야할 때.

90년생 기운차게 하루를 열고 밖으로 나가니 세상이 모두 내 손에 있구나.

78년생 남다른 재주를 가진 사람을 옆에 두고 멀리서 찾아 헤매는 운세다.

66년생 진행방향이 잘못되어 있다면 곧장 시정하는 것이 자신이 할일이다.

54년생 기능성이 조금 떨어져도 효율성이 높으면 빈곳을 충분히 메워준다.

42년생 가족끼리 화목하고 웃음꽃이 피어나니 오늘은 몸도 마음도 편하다.

91년생 한 가지에 얽매이는 모습은 버리고 보다 다양한 것들을 경험할 때.

79년생 드세게 불어오는 바람을 등지고 앞으로 나가면 가속도가 엄청나다.

67년생 희미한 그림자를 따라서 걸어가지만 생각지 않은 호재를 맞이한다.

55년생 협조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면 함께 올라서는 호기를 맞이하는 날.

43년생 믿음이 약한 사람은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드니 이점을 잘 기억하라.

원숭이

80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나타나게 마련이니 있는 그대로 인정하라.

68년생 여러 가지 생각만 갖고 움직이면 불협화음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56년생 극단적인 말이나 행동은 자신에게 해가된다는 것을 망각하지 마라.

44년생 나름대로의 비책이 있다면 곧바로 행하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이다.

32년생 경쟁력을 확보하는 일이 먼저니 기분에 좌우되는 일은 없어야한다.

81년생 어디서 무엇을 할 것인지 고민하지 말고 어떻게 할지를 고민할 때.

69년생 보지 않고 판단하지 말고 경험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논하지 마라.

57년생 구설이 분분해질 가능성이 있으나 그것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겠다.

45년생 일을 무사히 마무리하고 잠시 쉬어 가는 때니 다른 건 잊어버리자.

33년생 소나무 숲에서 사과나무를 찾는 형국이니 서둘러 벗어나야 편하다.

82년생 상호보완적인 이미지를 찾아야지 비슷한 이미지는 해가될 수 있다.

70년생 바람 앞에 등불이 되지 말고 이글거리는 태양이 되어 하늘을 덮자.

58년생 한정된 장소에서 많은 것을 소유하거나 섭렵하려는 것은 욕심이다.

46년생 버스 떠난 뒤에 상심하지 말고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는 것이 상책.

34년생 힘든 것을 속으로만 삭히고 있으면 큰 병이 되는 지름길이 아닌가.

돼지

83년생 남의 마음을 얻는 일이 얼마나 어렵고도 쉬운 일인가를 알게 된다.

71년생 약간의 이동이 예상되나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함이 좋다.

59년생 시간의 흐름을 순행하고 그에 따르는 변화를 도모함이 효과적이다.

47년생 시류에 역행하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편승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5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자신이 결정한 대로 밀어붙여야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