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1일 금요일

84년생 하고자하는 의욕이 강한 사람은 어지간한 일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72년생 기본에 충실하고 시시비비에 연루되는 일이 없도록 말수를 아끼자.

60년생 책임공방의 중앙에 위치할 가능성이 많지만 능히 벗어나는 운세다.

48년생 촉매작용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으면 상황이 크게 돌변하는 날.

36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가능성이 있으니 미리 검진 받는 게 좋다.

85년생 자극적인 언사는 삼가고 가능하면 부드러운 말투로 상대를 감싸자.

73년생 남의 속을 안다고 큰소리치지 말고 내 속부터 챙기는 것이 먼저다.

61년생 무슨 말이던 대충 넘기지 말고 귀담아듣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49년생 저속한 표현을 멀리하고 품격유지에 관심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시답지 않은 말이라도 그냥 흘리지 말고 주의 깊게 들어야하는 날.

호랑이

86년생 자신에게 인색한 자는 자기관리에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다분하다.

74년생 내공을 쌓으면서 후일을 도모하는 만만디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

62년생 한 바퀴 돌아서 제자리에 도착할 수 있으나 좋은 경험이 아니던가.

50년생 상대가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면 흔쾌히 받아드릴 수 있다.

38년생 새로운 활력소를 찾으려면 조금은 멀리 움직이는 것이 효과적이다.

토끼

87년생 가식 없는 모습으로 다가서면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날.

75년생 내외를 막론하고 빠르게 다가서는 모습은 여러모로 문제점이 많다.

63년생 억양에 따라서 같은 말도 전혀 다르게 전달될 수 있으니 조심해라.

51년생 급하게 내린 결정은 문제점을 내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39년생 내가 가진 것을 지키고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그게 쉬운 일인가.

88년생 건강한 정신에서 건강한 육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76년생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옮기지만 마음의 눈이 있어 걱정 없다.

64년생 가던 길을 다시 돌아와도 변함없는 자리에 접어들 수밖에 없는 날.

52년생 대가를 바라는 청탁은 거절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상대를 도와주자.

40년생 심리적인 압박감을 느끼는 사람은 멀리 이동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89년생 여성은 시선을 한곳에 모으고 남성은 많은 것을 한 번에 해결한다.

77년생 구설이 발생기지 않도록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한곳에만 머무르자.

65년생 버티는 힘이 강하면 귀한 것을 얻고 약하면 뒤로 물러서는 운세다.

53년생 초지일관 한 가지만 생각하고 열중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41년생 따뜻한 아랫목에 누워 있기에는 아까운 나이니 활발하게 움직이자.

90년생 감정표현을 적당히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야 유익하다.

78년생 편협했던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니 나의 위상이 높아지는 날.

66년생 느림의 미학을 배우기에 좋은 시기지만 상대가 없으면 심심해진다.

54년생 잠깐의 위안을 위해서 많은 것을 투자하면 훗날 많은 아픔이 있다.

42년생 육안으로 확인할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하는 것이 이롭다.

91년생 타고난 천성을 탓하지 말고 단점을 보완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79년생 울타리의 높이가 너무 높으면 나가야할 사람도 마음대로 못나간다.

67년생 주어진 시간이 많거나 적거나 그런 건 그리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55년생 뒷맛이 개운하면 높은 산도 쉽게 오르고 깊은 강물도 쉽게 건넌다.

43년생 앞으로 벌고 뒤로 밑지는 거래는 애당초 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원숭이

80년생 마음먹은 대로 현실이 따라주지 않더라도 서두르면 더욱 곤란하다.

68년생 장단점을 파악하는 일이 우선이고 자신에게 유익한 방향을 찾아라.

56년생 헛소문의 근거지를 찾지 말고 내 자리를 지키는 일이 시급한 과제.

44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을 타인에게 미루는 것을 해롭다.

32년생 어떤 일이라도 짐작만으로 판단하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발상이다.

81년생 내 입장보다 상대방입장에서 준비하면 두 번 일을 하지 않아 좋다.

69년생 안정된 자세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조력자를 서둘러 구하자.

57년생 빈칸을 채워줄 무언가를 찾아내고 그 곳에 머물 사람도 빨리 찾자.

45년생 빈 가슴으로 나서면 손에 쥐고 돌아올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라.

33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항상 조바심이 나니 다른 일에 몰두해야 편한 법.

82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한걸음 앞으로 나가는 날.

70년생 동서로 바쁘게 다니는 운세지만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법이다.

58년생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리 없다는 말처럼 희망을 안고 다가서자.

46년생 돈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면 오늘의 지출은 바람직한 일.

34년생 집안 일로 걱정이 많지만 누구나 이 정도의 근심거리는 갖고 있다.

돼지

83년생 초면인 사람이라도 친근감을 갖고 대하면 거리감이 금세 사라진다.

71년생 비탈길을 걷는 것이 힘은 들지만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이다.

59년생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획기적인 변화를 모색함이 옳다.

47년생 사업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비교적 평탄한 길이 눈앞에 나타난다.

35년생 온기가 없으면 따스한 곳으로 몸을 옮겨야 심신이 편해질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