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84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라면 달려들지 말고 잠시 뒤에 머무는 것이 좋다.

72년생 적당히 취하고 적당히 나누면서 자기자리를 만들어야 후환이 없다.

60년생 유명무실해진 것은 깨끗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것에 시선을 돌리자.

48년생 모자란 것은 채우면 되고 넘치는 것은 버리면 되니 뭐가 걱정인가.

36년생 방심한 틈을 타고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매사에 항상 조심하라.

85년생 불쾌한 기분을 오래 간직하는 행위는 많은 사람을 지치게 하는 일.

73년생 오름세에 접어들 때는 자그만 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61년생 좋은 것을 두고 좋다는 느낌을 갖지 못하면 상황이 역전되기 쉽다.

49년생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라.

37년생 운수대통이라고 자만하는 건 금물이니 마무리에 신중을 기할 시점.

호랑이

86년생 자기 건 중하게 여기고 남의 것은 헤프게 여기는 건 옳지 않은 일.

74년생 외부적인 요소에 무게를 두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파생될 수 있다.

62년생 간헐적인 현상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진득한 모습을 유지하라.

50년생 멀리 떠날 운세니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고 편하게 생각하라.

38년생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토끼

87년생 평탄한 길을 두고 일부터 험난한 길을 선택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75년생 혼자서는 버거우니 조력자를 구한 후에 가속도를 붙여야 빨라진다.

63년생 잠시 뒤로 물러나서 관망 자세를 취하는 것도 여러 가지로 길하다.

51년생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부담된다.

39년생 집안사람이 불화하고 질병이 침노하니 가정에 그림자가 드리는 날.

88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76년생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는 일이 급선무다.

64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찾은 후에 이해득실을 따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2년생 사업적인 부분은 혼자서 이끌어가기 버거우니 짐을 조금씩 나누자.

40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89년생 위로부터 받은 도움만큼 아래로도 아낌없이 베푸니 유익한 운세다.

77년생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지금은 그런 것에 연연할 때가 절대 아니다.

65년생 생각과 현실이 같은 궤도에서 움직이는 시점이니 과감하게 나서자.

53년생 선택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은 좋으나 베이스가 없으면 힘든 여정.

41년생 행동에 기지와 순발력이 떨어져도 살아온 세월이 있으니 무탈하다.

90년생 많은 친구들을 사귀는 건 좋지만 무분별한 행동은 보기 좋지 않다.

78년생 정신적으로 강인한 사람도 물질적인 유혹에는 한 번에 허물어진다.

66년생 반듯한 자세를 갖춘 후에 여러 사람들과 접촉하면 많은 걸 얻는다.

54년생 적군아군을 가르지 않고 전체를 아우르는 모습이 필요한 시점이다.

42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재운이 따르고 우환이 사라진다.

91년생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대비하는 사람은 사태수습이 쉬워진다.

79년생 새로운 계획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한다면 지금이 기회다.

67년생 모든 인간관계의 기본은 자세에서 나온다고 해도 모자람이 없구나.

55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43년생 무심코 지나쳐버린 행동이 악순환의 연속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원숭이

80년생 직장생활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

68년생 재리를 다스리고 싶지만 자신이 처한 환경과 차별되니 곤혹스럽다.

56년생 임시방편을 오래 사용하는 것은 많은 것을 잃어버리는 지름길이다.

44년생 독야청청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에 힘을 쏟아라.

32년생 당면과제를 처리한 후에 다른 것에 관심을 두는 것이 현명한 모습.

81년생 잃은 것은 빨리 잊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행운이 따른다.

69년생 작은 바람은 있으나 그것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함.

57년생 겉모습을 허술해도 내실이 있으니 외형만 보고 판단하면 곤란하다.

45년생 누구나 한번쯤 착각을 일으킬 수 있으니 다시 시작하면 별일 없다.

33년생 잠시 곤란할 수 있으나 이내 회복국면을 맞이하니 일신이 편한 날.

82년생 일거양득이라는 말이 오늘 같은 날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싶다.

70년생 감정조절이 용이한 사람은 구하는 것의 대부분을 성취하는 운세다.

58년생 어느 정도의 손실을 감안하고 임하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46년생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도 놀라니 마음 단단히 먹어야한다.

34년생 천하에 부러울 것 없는 갑부도 돈으로 할 수 없는 것이 있기 마련.

돼지

83년생 발상의 전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새삼스럽게 깨닫는 순간이 온다.

71년생 한마디 말보다 더 큰 의미를 부여하는 무언가를 찾아서 기쁜 하루.

59년생 발상의 전환이 기대되는 때지만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니 엎드리자.

47년생 전반적인 리듬이 제자리를 찾으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35년생 아무리 자그만 것을 거래하더라도 신뢰가 없으면 성사되기 힘들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