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9일 수요일

84년생 다소 불리한 입장에 처하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는 것이 현명하다.

72년생 변화에 의연한 태도를 유지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나를 향한다.

60년생 책임을 물어올 수 있는 상황에 처할 수 있으나 능히 이길 수 있다.

48년생 체면을 중시하지 말고 있는 모습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바른 모습.

36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도 쉽고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기도 쉬워진다.

85년생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여러모로 행동이 제약된다.

73년생 내 것이 아니면 눈길을 주지 말고 곁눈질은 삼가는 것이 현명하다.

61년생 힘겨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손을 놓는 것이다.

49년생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하면 머물지 말고 빨리 떠나라.

37년생 구태의연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시야가 확 트이고 힘이 솟는다.

호랑이

86년생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지만 우회하지 말고 정면으로 맞서자.

74년생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62년생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걸어가면 지금보다도 높은 위치로 올라선다.

50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38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자신에게는 크게 기쁜 일은 아닌 운세.

토끼

87년생 융통성이 부족한 사람은 사소한 오해로 인해 마음 상하기 쉬운 날.

75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어도 오늘은 빠른 길보다 먼 길을 택함이 이롭다.

63년생 격정적인 모습을 보이면 유익한 점도 있으나 손해 보는 것이 많다.

51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길하다.

39년생 멀리 이동할 일이 생기며 자금사정이 악화되어 심기가 불편해진다.

88년생 정해진 것을 마다하고 자기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은 좋지 못한 날.

76년생 투명한 이미지를 갖추고 싶어도 주변여건이 도와주지 않으면 무리.

64년생 행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어서 주위사람들과 조금씩 분배하자.

52년생 마음이 가벼우면 좋으나 지나치게 흥분하면 실기하니 몸을 낮추자.

40년생 초목이 우거진 곳에서는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할 때.

89년생 순간적인 격한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고 일을 그르칠 수 있는 운세.

77년생 동질감이란 유사한 상황에 처한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묘한 기분.

65년생 상상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날 수 있으나 가능성에 그칠 수도 있다.

53년생 작은 실수로 인해 파생되는 문제가 엄청난 후유증을 안길 수 있다.

41년생 덕망을 얻고 싶다면 남을 먼저 이해하고 베푸는 마음이 가장 중요.

90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에 덥석 나서면 괜한 구설에 시달릴 수 있다.

78년생 목표를 향해 맹진하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자못 진지한 느낌이다.

66년생 자주적인 모습을 지향하는 것은 좋으나 매끄럽지 못하면 곤란하다.

54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직선상에서 이루어지니 많은 것을 곡간에 담는다.

42년생 기댈 곳이 아닌데 기대려고 애쓰는 것은 누가 보더라도 답답한 일.

91년생 어른말씀을 새겨들으면 유익하니 조심해서 나쁠 이유는 전혀 없다.

79년생 상생하려는 모습에서 주변사람들의 관심이 오직 한곳에 모이는 법.

67년생 어떠한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 효과적인가를 심도 있게 고민한다.

55년생 은혜를 베푸는 일이 쉽지 않지만 마음먹고 시작하면 힘든 일 없다.

43년생 자연스러운 변화는 자신에게 득이지만 인위적인 것은 좋지 못하다.

원숭이

80년생 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준비동작에서 체력이 바닥나니 안타깝다.

68년생 일에 대한 두려움은 있으나 과감하게 돌진하면 승승장구하는 운세.

56년생 문맥상의 난제를 극복하는 동시에 현실적인 문제를 풀어가는 시점.

44년생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출하는 사람은 귀인을 만나는 운세.

32년생 내가 말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거드니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81년생 인위적인 변화는 악순환을 초래하니 순리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다.

69년생 상식적인 기준으로 다가서는 것은 좋으나 반대인 경우도 다반사다.

57년생 심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에게는 조력자가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된다.

45년생 자기관리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자.

33년생 긴 여정이 마침내 마무리되고 마지막순간이 다가오고 있는 운세다.

82년생 말 한마디라도 자신이 책임질 부분이 있다면 마지막까지 책임져라.

70년생 파란하늘에 자신의 이상을 펼치니 이제 시작이지만 귀인이 돕는다.

58년생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고 싶지만 아직은 허술한 부분이 많은 시점.

46년생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립할 시점에 점점 다가가는 운세다.

34년생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 운세지만 생각하기에 따라 결과가 다른 날.

돼지

83년생 가벼운 입질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상승한다.

71년생 대의명분을 무시할 수는 없으나 지나치게 몰입하는 것도 금물이다.

59년생 빠르게 달리면 성공할 것 같지만 시야가 속도만큼 좁아질 수 있다.

47년생 위기 뒤에는 기회가 다가온다는 말은 있으나 아직 이른 감이 있다.

35년생 자식이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가녀린 손가락이 하나쯤은 존재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