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5일 토요일

84년생 주변사람들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정리하면 쉽게 해결된다.

72년생 거울처럼 있는 그대로의 모습만 보여주는 매개체가 필요한 시기다.

60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면서 깊이까지 더한다면 바랄 것이 없다.

48년생 시시비비부터 가리지 말고 먼저 양보하는 미덕이 필요한 시점이다.

36년생 재물이 저절로 굴러올 가능성이 있으니 구경하며 편하게 기다리자.

85년생 누구나 한번쯤 한계를 느끼는 법이니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게 좋다.

73년생 받으면 돌려주어야 도리지만 안 좋은 건 돌려주지 말고 내가 갖자.

61년생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고 남의 것을 업신여기지 않는 마음을 갖자.

49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자신감이 생긴다.

37년생 무지한 사람에게 형이상학적인 언사로 대응하는 것은 우매한 행동.

호랑이

86년생 한편으로는 즐겁고 한편으로는 슬프니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날.

74년생 가상의 일을 현실과 혼동하는 일이 없도록 마음자세를 가다듬어라.

62년생 본인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조력자가 있다면 큰 힘을 얻는다.

50년생 상대적인 빈곤을 느끼는 사람은 종교적인 믿음을 가지면 해소된다.

38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손에 들어오는 것이 많아질 수 있다.

토끼

87년생 세찬 바람은 우선 피하고 보는 것이 상책이니 되도록 맞서지 마라.

75년생 가까운 사이에 유쾌하지 못한 일이 생기니 사소한 일은 빨리 잊자.

63년생 작은 방해를 두려워 말고 당당하게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51년생 내려오는 길에 좋은 사람들과 나란히 걸어가니 이래저래 흥겹구나.

39년생 말 탄 김에 달려 본다고 의외의 곳에서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날.

88년생 기다란 막대기를 휘두르고 있으니 복이 오다가도 저만치 달아난다.

76년생 근처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으로 항아리를 가득하게 담는 운세.

64년생 무엇을 행하던 오늘은 유익한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희망이 솟는다.

52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0년생 기차에 몸을 실었으니 다른 생각하지 말고 오직 하나만 생각할 것.

89년생 배가 한번 기울면 다시 자리를 잡기 어려우니 빨리 용단을 내리자.

77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지만 아무런 의미 없는 웃음은 보기에 좋지 않다.

65년생 절구통에 든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계속 절구질만 하니 힘만 쓴다.

53년생 불타는 나무에 기름을 부으면 그 화기가 온 세상을 집어삼키는 법.

41년생 지금 중요한 문제는 재물도 아니고 자식도 아닌 바로 자신의 건강.

90년생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행운이 따르니 자존심내세우지 마라.

78년생 오기로 시작하면 금세 지치니 심사숙고한 후에 실행해야 편안하다.

66년생 한정된 상황에서 최상의 효과를 거두고 싶다면 과감하게 돌진하라.

54년생 분명치 않은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기가 맡은 일에 전력을 다하라.

42년생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인정을 베푼다면 배로 돌아오는 운세다.

91년생 자기감정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상대방의 입장을 무시하지는 마라.

79년생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니 자세를 가다듬어라.

67년생 외부에서 발생한 문제를 내부에서 해결하려고 애쓰지만 쉽지 않다.

55년생 종착역이 멀다고 생각했는데 금방 눈앞에 와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43년생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점이며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원숭이

80년생 더 멀리 더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갖는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온다.

68년생 과다한 움직임이 때로는 자신에게 득이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56년생 돌아가는 길이 있어도 외면하고 정도를 택하는 사람으로 거듭나자.

44년생 불의를 목격하고도 모르는 척하는 모습은 행하는 사람과 마찬가지.

32년생 지나친 긴장감은 건강에 상당히 해로우니 한곳에만 집중하지 마라.

81년생 새로운 건 좋지만 지나친 혁신은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69년생 경쟁은 금물이니 보완하고 감싸는 작업에 역점을 두어야 발전한다.

57년생 하나만 얻으면 돌아선다는 생각에서 자유로울 수 있어야 행복하다.

45년생 방금 손에 넣은 것을 금세 잃어버릴 수 있으니 분실사고 주의하라.

33년생 상가에 가는 것을 삼가고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매우 힘든 시기.

82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방책.

70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과정에 최선을 다하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자.

58년생 치밀한 구석이 필요한 시점인데 빈공간이 있으니 걱정이 태산이다.

46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면 나서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더 좋다.

34년생 가지가 많으면 여기저기 손볼 곳도 많고 신경이 많이 쓰이기 마련.

돼지

83년생 상대방에게 부담되는 언행은 삼가고 자신의 진심을 전하면 통한다.

71년생 언쟁은 사그라지지만 화합하기에 여러 가지로 불편한 부분이 있다.

59년생 다양한 것을 접하지만 그중에 무엇이 보석인지는 알아내기 어렵다.

47년생 유리한 국면을 이끌어내지 못하면 전체적인 상황이 매우 불리하다.

35년생 겸양의 미덕을 몸소 실천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주변에 몰려든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