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7일 화요일

84년생 만남과 이별은 새로운 시작과 또 다른 무언가의 마감을 뜻하는 말.

72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이면 나가지도 들어오지도 못하니 심히 불편하다.

60년생 명분이 제대로 갖추어진 상태에서 움직이는 것은 자신에게 이롭다.

48년생 금전손실이 예상되나 대처방법에 따라서는 격차가 상당히 큰 운세.

36년생 시작이 어렵다고 중도에 멈추는 것은 더 큰 손실을 야기하는 행동.

85년생 누구나 미약한 부분들은 있으니 처음부터 잘하려고 무리하지 마라.

73년생 전직을 고려하는 사람은 다시 생각하고 여성은 걱정거리가 생긴다.

61년생 사고의 발단은 대부분 경미한 실수나 무관심에서 일어나는 법이다.

49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쓸 때고 여성은 자식문제로 한숨짓는다.

37년생 사전 정지작업이 부족하면 힘들지만 충분하면 속도가 매우 빠르다.

호랑이

86년생 격앙된 감정을 잘 추스르고 원점으로 돌아가면 심적으로 안정된다.

74년생 굴곡이 심한 구간에서는 속도를 내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2년생 특별한 대접을 원하는 이가 있거든 원하는 대로 해주는 것이 정답.

50년생 물리적인 힘은 한계가 있으니 유화책을 강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8년생 혈관계통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오늘하루 조심하는 것이 안전하다.

토끼

87년생 즉석에서 결정할 일이 있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75년생 성격적인 부분이 조화를 이루면 다른 부분은 쉽게 맞출 수가 있다.

63년생 어디서 시작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51년생 간신배의 속내를 빨리 알아채면 금전손실이 극히 미미해지는 운세.

39년생 안정 속에서 변화를 도모한다면 느리지만 확실한 변화가 기대된다.

88년생 열 번 찍어서 넘어가지 않는 나무가 없다는 속담이 나를 희롱한다.

7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64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이 있어야 좋은 일이 생긴다.

52년생 마음에 없는 말로 상대를 안심시키려 하지만 아무래도 불가능하다.

40년생 설마 하다가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작은 변화에도 빠르게 대처하라.

89년생 주머니사정을 충분히 생각하고 기분을 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다.

77년생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살피고 다가서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다.

65년생 자신의 능력을 절반밖에 보여주지 못할 상황이면 저만치 물러나자.

53년생 깊은 연못가에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으니 조용한 가운데 공명한다.

41년생 분별력이 떨어질 때는 선택하기보다 선택받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90년생 생각의 폭이 좁아지면 방향을 제대로 잡기가 생각보다 힘들어진다.

78년생 약속시간에 맞게 나가면 두 가지를 얻고 늦으면 한 가지를 얻는다.

66년생 아는 것이 힘이니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장서서 크게 소리를 내자.

54년생 다시 돌아가기 힘든 길을 건넌 상태라면 돌아보지 않는 것이 좋다.

42년생 구설이 따를 가능성이 있으니 할 말이 있어도 참는 것이 현명하다.

91년생 한번 작심한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꾸준하게 해나가는 것이 좋다.

79년생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지 않으면 무슨 득이 있나.

67년생 서면상의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지만 능히 해결할 수 있는 날.

55년생 금전관계는 깨끗하게 처리하고 문제의 씨앗을 하나도 남기지 마라.

43년생 평탄한 길보다 울퉁불퉁한 길을 걷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되는 운세.

원숭이

80년생 마음이 어디로 향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68년생 여럿이 한 가지 일에 몰입하는 것은 일장일단이 있는 일이 아닌가.

56년생 양 갈래 길에서 어디로 몸을 움직일지 그것부터 정한 후에 나서자.

44년생 산허리를 지나서 마침내 정상이 눈앞에 나타나는 날이니 행복하다.

32년생 입에 쓴 약이라고 모두 보약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나설 때.

81년생 타인의 실수를 너그럽게 감싸주면 생각지도 않은 이익이 발생한다.

69년생 싫증난다고 내치지 말고 가만히 들여다보면 그 가치를 알 수 있다.

57년생 부드러운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하나를 잃고 둘을 얻을 수 있다.

45년생 부산한 움직임에 비해서 조금은 모자란 결과가 예상되나 만족하라.

33년생 정당한 일에는 소득이 있으나 그렇지 않으면 손재할 수 있는 운세.

82년생 만남이 길어지면 괜한 소문만 무성하니 간단하게 끝내야 무탈하다.

70년생 예측한 것과 실질적인 결과에 상당한 차이가 예상되니 당황스럽다.

58년생 준비된 자세로 기다리면 자그만 기회를 크게 만들 수 있는 운세다.

46년생 지나친 물욕은 자신을 망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34년생 가볍게 움직이면 만사태평하지만 무겁게 움직이면 매우 불리한 날.

돼지

83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을 구한다면 실망하지 않는 날이다.

71년생 계획을 세운 후에 일을 추진하면 별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는 운세.

59년생 한 분야에 보다 전문적인 지식이나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좋을 듯.

47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일을 추진할 때 여러모로 문제가 발생하는 법.

35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니 사업가는 확장이나 변화를 모색함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