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30일 토요일

84년생 위로의 말을 건네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자존심을 건들 수도 있다.

72년생 신중함이 지나치면 곤란함을 야기한다는 것을 마음에 깊이 새기자.

60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48년생 무기력하게 대응은 해악이니 힘들어도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다.

36년생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에 대한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수습하기 난감한 일도 힘을 모으면 헤쳐 나갈 수 있으니 안심해라.

73년생 유리한 조건에서 출발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경과하면 선두에 선다.

61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행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아주 바람직한 모습.

49년생 선하게 사는 것이 힘든 세상이지만 자세히 보면 그런 것도 아니다.

37년생 선행되어야할 일을 뒤로 미룬다면 앞으로 나가기가 상당히 힘들다.

호랑이

86년생 상투적인 말로 상대방과 타협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74년생 남의 험담보다는 칭찬하는 일에 익숙한 사람은 좋은 일 생기는 날.

62년생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본다는 말을 명심하고 바깥으로 나서자.

50년생 어디로 목표를 정해야할지 가족모두 망설이고 있으니 안타까운 일.

38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하다.

토끼

87년생 목표를 정했다면 행동으로 옮기고 일단 움직이면 끝까지 밀고가자.

75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주변사람들에게 누를 끼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63년생 보이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것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다.

51년생 은혜를 베푼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린 것.

39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난관에 봉착할 수도 있지만 큰 문제는 없을 듯.

88년생 현명한판단과 행동이 함께 하면 좋지만 감정에 치우치면 곤란하다.

76년생 선택받은 사람은 없으니 자만심에 우쭐거리지 말고 항상 겸손해라.

64년생 남을 배려하고 자신을 낮추는 행동이 선행되면 재운이 왕성해진다.

52년생 상황파악에 중점을 두고 자세히 살피면 의외의 동업자가 나타난다.

40년생 할 말이 있으면 속에 두지 말고 하는 것이 건강에도 훨씬 더 좋다.

89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도에 지나친 행동은 타인에게 피해를 주기 쉽다.

77년생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으니 차라리 마음을 비우는 것이 맘 편하다.

65년생 심리적인 요인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좌우하는가를 가늠하는 운세다.

53년생 지나간 것은 잊고 다가올 일에 대한 준비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다.

41년생 어느 것을 먼저 취할 것인가를 정확하게 정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

90년생 작은 것으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일이 있으랴.

78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상황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66년생 업무처리는 빠르게 하고 금전문제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54년생 고단한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유유자적하니 부러울 것이 없구나.

42년생 여기저기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많은 것이 두렵구나.

91년생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펴니 구하는 것을 힘들이지 않고 얻는 운세.

79년생 조직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로 머릿속이 어지럽다.

67년생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말고 때를 맞추어서 행동하자.

55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43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원숭이

80년생 반갑다고 너무 겉으로 표현하지 말고 감정을 숨기는 것이 좋을 듯.

68년생 의심이 과하면 문제지만 과신하는 것도 좋은 모습은 아닌 것 같다.

56년생 한 가지 일에 몰입하는 것은 좋으나 이따금 주위를 한번 둘러보자.

44년생 은근한 불에 오래도록 구워내야 고기의 참맛을 비로소 알 수 있다.

32년생 기운이 쇠약해질 우려가 있지만 크게 염려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81년생 남의 손을 잡을 것인지 잡힐 것인지는 주체성의 문제를 논하는 일.

69년생 간단한 조작으로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것이 간사한 사람의 마음.

57년생 등줄기에 땀이 흐르는 느낌이 들 때는 이미 시간이 경과한 이후다.

45년생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룬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가슴에 새기자.

33년생 익숙하지 않은 것에 노출되더라도 차분하게 대응하면 쉽게 풀린다.

82년생 신속하게 움직이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좋은 인연을 만난다.

70년생 좋은 것을 두고 나쁜 것만 고집하려는 의도가 엿보이는 것은 위험.

58년생 물리적인 방법보다 인간적인 방법으로 다가서는 것이 훨씬 효과적.

46년생 하소연할 곳을 찾지 말고 해결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녀야 한다.

34년생 금지된 것을 행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은 날.

돼지

83년생 좋은 것은 취하고 나쁜 것은 버리는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함.

71년생 오르는 것보다 내려가는 것이 더욱 위험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 법.

59년생 세심하게 배려하는 것보다 자그만 것에 의미부여하는 것이 길하다.

47년생 사소한 일에 치열한 모습으로 투쟁하면 그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35년생 함께 하는 일에 성의를 보이면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도 훨씬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