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84년생 자기감정을 솔직하게 토로하는 것은 좋지만 장소가 매우 중요하다.

72년생 먼저 손해보고 들어간다고 상심하지 말고 다음기회를 다시 엿보자.

60년생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과 행동을 함께 하면 일의 마무리가 어렵다.

48년생 결과에 지나치게 연연하는 모습은 자신에게 도움이 못되는 법이다.

36년생 내가 전하려는 뜻을 상대방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니 답답하구나.

85년생 기대에 미치지 못해도 이제 시작이니 여유 있게 더 멀리 내다보자.

73년생 시간이 경과하면 자연스럽게 결과가 나타나니 성급하게 굴지 마라.

61년생 자신과 뜻을 같이하는 사람을 곁에 두니 더 이상 무엇을 바라겠나.

49년생 조약돌처럼 둥글게 생활하는 습관을 들이면 심신이 편안해지는 법.

37년생 집안 일로 가족들의 의견이 분분하지만 자기생각대로 밀고 나가자.

호랑이

86년생 어제는 오늘의 거울이고 미래는 오늘의 선택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74년생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긴다면 마음껏 기분 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

62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지혜를 가져야한다.

50년생 규모를 키우는 것보다 내실을 다지는 계기를 만들어나가야 길하다.

38년생 집안문제로 가족들이 서로 화합하지 않고 헤매고 있으니 걱정이다.

토끼

87년생 표현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지기도 한다.

75년생 은연중에 나타나는 말이나 행동이 상대방을 크게 자극하기도 한다.

63년생 부부간에 측은지심을 갖고 있으면 웬만한 일에는 무너지지 않는다.

51년생 길게 가면 좋을 것 같지만 괜한 체력만 바닥나니 부지런히 다니자.

39년생 탄탄한 기반을 다진 상태라도 무너질 때는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88년생 연인사이나 친구관계를 분명하게 정립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관제.

76년생 우유부단한 태도 때문에 좋지 않은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

64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니 크게 기쁘다.

52년생 재운이 따르는 시기니 웅크리지 말고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나서자.

40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황폐한 땅이 옥토로 변하는 좋은 날.

89년생 가능성이 충분하면 덤비고 없으면 중지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77년생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65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53년생 개인적인 영리를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부터 먼저 둘러보자.

41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90년생 사소한 일로 친구들과 감정상하기 쉬우니 먼저 이해하고 양보하라.

78년생 적응력이 뛰어나 주위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니 일신이 편하다.

66년생 유형적인 것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건 속물이 되는 지름길.

54년생 번잡한 도심에서 낙상할 가능성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자.

42년생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다분하지만 하는 수 없다.

91년생 친구나 연인간도 할 말과 안할 말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지 마라.

79년생 직장생활에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나 참고 견디면 서광이 비친다.

67년생 주변사람들과 대응하기보다 절충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은 방법.

55년생 지나친 독선이나 고집만 부린다면 아래 사람들이 따르지를 않는다.

43년생 자식이란 아무리 나이가 들어 장성해도 부모에게는 애처롭기 마련.

원숭이

80년생 듣기 거북한 말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는 운세니 주의 깊게 듣자.

68년생 무리한 요구를 자제하고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날.

56년생 불행이란 인간의 과욕에서 시작되니 분수 밖의 건 욕심 내지 마라.

44년생 과정이 아무리 좋아도 결과가 없으면 주변에서 인정해주지 않는다.

32년생 물에 빠진 사람 도와주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상황을 접할 수 있다.

81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퇴색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개발하는 것이 급선무.

69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운세.

57년생 위에서 이끌고 밑에서 밀어주니 오늘은 원하는 것을 모두 얻는 날.

45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미리 준비해야한다.

33년생 간편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복잡하게 만드니 심신이 피로해진다.

82년생 은연중에 내비치는 상대방의 의향을 몰라주니 원망의 눈빛이 깊다.

70년생 장시간 밀폐된 공간에 머무는 것은 삼가고 확 트인 곳으로 옮기자.

58년생 어떠한 형태로 나서는 것이 좋을지 깊이 있게 생각하는 것이 필수.

46년생 무책임한 모습을 상대방에게 보이는 것은 참으로 커다란 실책이다.

34년생 자신의 부진한 모습에 기죽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돼지

83년생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것이 있으나 속단은 금물이다.

71년생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이전 상황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시급한 일.

59년생 계약이 성사되기 어려우니 고객을 만나기 전에 확실하게 준비하라.

47년생 멀리 떠날 운세니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좋은 일 있는 날.

35년생 시작이 좋으면 마무리도 별 탈 없이 진행될 테니 마음이 편안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