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8일 토요일

84년생 탄탄한 배경이란 노력하기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라.

72년생 스스로를 제어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있는 것이 없는 법.

60년생 무언가 확실한 것을 찾지 않으면 여러모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48년생 힘든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유유자적하니 부러울 것이 무엇인가.

36년생 적을 알고 나를 안다면 백전백승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백전백패다.

85년생 감각이 제아무리 뛰어나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지 않으면 소용없다.

73년생 순탄한 진행이 예상되는 하루지만 예상치 못한 일을 당할 수 있다.

61년생 무엇을 먼저 행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고민하는 시점이다.

49년생 편안하게 시작해서 수수하게 끝나는 시점이니 무리수를 두지 마라.

37년생 깊은 골짜기를 벗어나서 평지에 이르니 소진했던 일이 솟아오른다.

호랑이

86년생 상반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74년생 생각 없이 내뱉는 말 때문에 상처받는 사람이 있으니 말을 아끼자.

62년생 좋은 일에는 동참하고 나쁜 일에는 발을 빼는 것이 현명한 행위다.

50년생 아쉬움이 있어도 그냥 수용하고 다른 곳에 시선을 두는 것이 좋다.

38년생 동등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을 지금보다도 더욱 낮추도록.

토끼

87년생 넘치면 남의 시선이 따가우니 조금 모자란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75년생 헛된 기대를 버리고 확인된 것만 따르니 조금은 심심한 면도 있다.

63년생 높은 곳으로 올라서면 모든 것을 손에 쥘 것만 같지만 착각이로세.

51년생 한번 뜨겁게 끓으면 차갑게 식을 때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린다.

39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88년생 응당한 대가를 바라는 마음을 버리고 임하면 소중한 것을 얻는 날.

76년생 단상에 올라서서 크게 소리 지르고 싶지만 주변여건이 부담스럽다.

64년생 깊은 생각에 잠기면 주변의 원성이 커져가니 심리적으로 허해진다.

52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건 참으로 어리석은 짓.

40년생 각기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생활해야 편안해진다.

89년생 긴급 사안이 아니면 현재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

77년생 속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그렇게 이롭지가 않다.

65년생 마무리작업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좋으나 시기적으로 이른 느낌.

53년생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나 아직은 시기적으로 늦다.

41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은 있지만 아직은 움직이는 것이 자신에게 불리함.

90년생 간섭이란 애정표현의 방법의 하나지만 과하면 여러모로 피곤한 법.

78년생 무언가를 귀하게 여긴다는 것은 여러모로 달라지는 분위기를 뜻함.

66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라도 마음먹고 시작하면 생각보다 쉽게 올라간다.

54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라면 달려들지 말고 잠시 뒤에 머무는 것이 좋다.

42년생 모난 곳은 부드럽게 다듬어서 간직하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때.

91년생 서로 간에 다소나마 입장차이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이다.

79년생 피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 같지만 결단코 생각처럼 되지 않는다.

67년생 책임전가의 우려가 다분하니 먼저 나서지 말고 마지막에 나타나자.

55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뒤로 물러서지 말고 가능성을 만들어야 성공한다.

43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도 쉽고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기도 쉬워진다.

원숭이

80년생 강박관념에서 속히 벗어나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시점을 찾자.

68년생 적당한 빈곳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면 좋은 이미지로 작용하기 쉽다.

56년생 상상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것이 있으나 노력하면 금세 풀리는 날.

44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32년생 맛깔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남의 시선만 살피는 건 어리석은 짓.

81년생 엎질러진 물을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다는 사실을 솔직히 시인하자.

69년생 생각은 있으나 행동으로 옮기기에 여러모로 걸리는 부분이 많구나.

57년생 무형적인 것에서 유형적은 것으로 자리를 옮기니 창대한 모습이다.

45년생 긴급한 사안이 아닌데 괜히 소란을 피우는 사람과는 거리를 둘 것.

33년생 한번이 두 번 되고 세 번이 되니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할 것.

82년생 자그만 실수가 원인이 되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법이다.

70년생 성장할 수 있는 여력이 남아있을 때 과감하게 밀어야 답이 보인다.

58년생 주저하지 말고 힘차게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많은 이들이 날 반긴다.

46년생 혼자보다는 둘이서 힘들 합하는 것이 한결 쉬우니 조화를 이룰 것.

34년생 편파적인 태도를 버리고 온화한 마음으로 대하면 사람들이 따른다.

돼지

83년생 가장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분류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71년생 마음의 양식을 쌓아가는 작업에 게을리 하면 많은 것을 잃는 운세.

59년생 천연덕스럽게 행하는 사람이 있으나 그 사람이 내게는 귀인이로세.

47년생 겸손한 태도로 초지일관하면 막힌 부분이 자연스럽게 뚫리는 운세.

35년생 금기시하는 것을 멀리하고 좋은 것을 가까이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