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특집 공개방송 '봄바람 콘서트' 포스터.ⓒKBS3라디오

시각 장애인들에게 5분만, 한 시간만 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엇을 보고 싶을까? 장애인들이 가장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KBS 3라디오(FM 104.9MHz)가 오는 10일 오후 7시 KBS 본관 앞에서 장애인의 날 특집 공개방송 ‘봄바람 콘서트’를 마련한다.

봄바람이 부는 봄밤에 마련되는 공개방송 ‘봄바람’의 키워드는 ‘보다’ 와 ‘바라다’다. 봄바람이 봄에 부는 싱그러운 바람이기도 하지만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봄바람은 ‘보다’ 와 ‘바라다’ 의 의미를 두고 있다.

KBS 3라디오 FM개국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아나운서 이형결과 가수 요조의 진행으로, 윤하, 더 클래식의 김광진, 캔, 이정석, 한동준, 이영훈, 힙합가수 올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봄(보다)’과 ‘바람(바라다)’를 주제로 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연도 소개될 예정. ‘내가 보고싶은 세상’, ‘시각장애인이 볼 수 있게 된다면 가장 보고 싶은 것은?’ 등 사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 기사 댓글을 통해 8일까지 사연을 남기면 된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10일 오후7시 KBS 본관 시청자광장 계단으로 오면 된다. 이날 공연 실황은 KBS 3라디오(FM 104.9MHz)를 통해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오전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