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6일 금요일

84년생 바람처럼 떠돌다가 겨우 한곳에 자리를 잡지만 오래가지는 못한다.

72년생 말문이 터지면 거침없이 내뱉지만 그렇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구나.

60년생 도랑 치고 가재 잡는다는 말처럼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운세.

48년생 나쁜 것보다 좋은 것을 보려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다.

36년생 한곳으로 밀지 말고 여러 방향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85년생 심리상태가 안정적이지 못하면 무엇을 해도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

73년생 기분을 새롭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주변에서 외면하면 실익이 없다.

61년생 침울한 표정으로 기다리면 안 좋은 소식만 들려오니 기분전환하자.

49년생 모자라는 것이 있어도 대체할 수 있는 적당한 것이 없으니 힘들다.

37년생 서운한 감정을 오래 갖고 있으면 여러 가지로 악영향을 주는 운세.

호랑이

86년생 감당하기에 벅찬 부분이 있어도 막상 부딪히면 생각보다 수월하다.

74년생 실리를 챙기지 못해도 지금은 그런 것에 연연할 단계는 아닌 상황.

62년생 처음에는 손해를 보지만 저녁이 되면 두 배로 돌아오니 걱정 없다.

50년생 안정기조가 조금은 흔들리는 분위기지만 잠시 나타나는 일과 같다.

38년생 밝은 곳으로 시선을 돌리지만 한곳에 오래 머무는 것은 좋지 않다.

토끼

87년생 시작과 끝이 한결 같을 수는 없지만 노력하면 근접할 수 있음이다.

75년생 천성이라는 것을 바꾼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63년생 크고 작은 것을 일일이 챙기는 것은 힘드나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51년생 좀 어두운 곳에서 움직이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효과적일 수 있다.

39년생 정상적인 흐름은 아니지만 역행하는 것은 곤란하니 흐름을 따르자.

88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앞에 나서지 못하고 뒤로 숨어버리면 백전백패다.

76년생 요지부동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64년생 눈에 익지 않아도 느낌으로 알 수 있으니 과감하게 앞으로 나가자.

52년생 강하게 조이면 풀어지기보다 부서지기 쉬우니 보다 천천히 나서자.

40년생 드러내지 않고 안으로 숨어버리면 알아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구나.

89년생 상상력이 뛰어나면 엉뚱한 일도 일으키지만 좋은 일들이 많아진다.

77년생 새로운 것을 접하는 일이 생기거나 낯선 경험을 하게 되는 운세다.

65년생 높고 낮음에 연연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다가서야 효과적이다.

53년생 한곳에 모든 것을 집결하는 것은 불리하니 여기저기로 분산시키자.

41년생 내리사랑이라고 하지만 경중이 드러나면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

90년생 함께하는 사람이 적어도 숫자에 불과하니 용기백배해서 문을 열자.

78년생 당장은 불리한 국면이라도 계속해서 이어지면 상황이 역전되는 날.

66년생 남의 말을 듣는 것은 유익하나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 일은 어렵다.

54년생 마음을 강하게 먹고 나서지만 눈에 익은 사람들이 많아 힘든 하루.

42년생 작은 것을 바라다가 큰 것을 손에 넣으면 좋으나 오래가지 않는다.

91년생 인정받으려고 노력하지만 모든 것은 때가 있으니 조금만 기다리자.

79년생 손쉽게 얻으려고 애쓰지 말고 약간의 땀은 흘리는 것이 좋지 않나.

67년생 자그만 것에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은 돈보다 귀한 것을 얻는 운세.

55년생 금기사항을 어기는 것은 안 좋으나 때에 따라서는 그럴 수도 있다.

43년생 한자리에 있어도 좋고 잠시 벗어나도 무방하니 만사형통한 운세다.

원숭이

80년생 질적인 것과 양적인 것을 동시에 취하고 싶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68년생 순서대로 일을 진행하지만 오르는 부분과 내리는 부분이 흐릿하다.

56년생 타의에 의해서 행하는 건 삼가고 자의적인 말과 행동이 필요한 때.

44년생 책임소재가 불분명한 일에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일은 자제하라.

32년생 심기가 편하고 불편하고에 관계없이 굵은 줄기는 그대로 흘러간다.

81년생 자신에게 해당사항이 없더라도 직접적인 개입이 이루어질 수 있다.

69년생 시행착오를 겪는 운세지만 조금 내려가고 크게 올라서니 걱정마라.

57년생 누구의 생각이 옳고 그른가를 판단하는 것은 그리 중요치 않은 일.

45년생 스스로의 힘으로 얻는 것은 좋으나 그러기에 주변여건이 불리하다.

33년생 온전한 몸으로 부딪히면 안락함을 찾지만 그렇지 않으면 고생한다.

82년생 옹호하는 사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는 일은 자제함이 유익하다.

70년생 대결국면은 서로에게 상처만 안기니 가능하면 서로 품고 의지하라.

58년생 의지대로 움직이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만 그리 만만치 않구나.

46년생 적당히 거리를 두면서 따라가거나 이끌어가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

34년생 이심전심이기를 원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은 일.

돼지

83년생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분류하려는 행위는 자신에게 불이익이다.

71년생 누군가의 목표가 된다는 사실은 상당히 고무적인 현상이 아니던가.

59년생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행복하지만 없으면 심적으로 우울한 하루.

47년생 여럿이 힘을 모아도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지 못하는 때도 있는 법.

35년생 마음이 편안하면 몸도 편안하고 여러 가지 상황이 호전될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