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5일 목요일

84년생 자만하지 않고 불철주야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면 앞서가는 법이다.

72년생 높이 날고 싶고 성공하고 싶다면 먼지 시작하고 나중에 문을 닫자.

60년생 신뢰와 믿음이 없다면 이성관계는 그다지 오래가지 못하는 법이다.

48년생 예리한 것에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유리나 칼을 무엇보다 조심하자.

36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며 만약 그러하다면 소화기질환이다.

85년생 마른 가지에 물을 주면 살아나니 과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줄 때.

73년생 권리보다 의무가 중요하나 그것보다 앞서는 것이 무엇인지 살피자.

61년생 가진 것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앞일이 수월하게 풀린다.

49년생 바늘구멍도 조기에 수습하지 않으면 감당하기 힘든 지경에 이른다.

37년생 울화가 치밀어도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실속을 차려야지 사람 좋다는 말만 자주 듣는 것은 답답한 모양새.

74년생 마음이 가면 몸도 따라가니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기에는 모자란다.

62년생 우정에 금이 가는 일은 무조건 삼가고 주변의 유혹에 빠지지 마라.

50년생 쉬운 일은 뒤로 미루고 힘든 일부터 부여잡고 있으니 피곤한 하루.

38년생 무엇이 먼저인지 잘 구별하고 순서가 바뀌면 이래저래 고단해진다.

토끼

87년생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 팽개칠 수는 없으니 조금 더 멀리 바라보자.

75년생 한 번에 많이 하는 것보다는 꾸준히 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63년생 보상심리를 버리는 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라는 점을 가슴에 새기자.

51년생 당당하게 앞장서서 걸어가면 주변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따라나선다.

39년생 차선책을 강구하는 모습은 좋으나 정면 돌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8년생 나만의 독특한 개인기가 발휘되면 어수선한 분위기가 반전되는 날.

76년생 마음을 열고 귀를 열어두면 사방에 이름을 떨치고 재복을 얻는 날.

64년생 무책임한 행동은 화를 자초하니 자그마한 고충은 혼자서 감수하라.

52년생 한번 기쁘고 한번 슬프니 손해 볼 일은 없지만 마음속이 허전하다.

40년생 무리한 행동인줄 알면서도 중단하지 않으면 돌이키기 힘든 운세다.

89년생 문제를 해결할 사람은 자기 자신뿐이니 다른 곳에 시선 두지 마라.

77년생 오전보다는 오후가 길하니 자기만의 세계를 영위하기에 좋은 때다.

65년생 말은 많이 하는 것보다 적당히 함으로서 그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53년생 손재수가 다분하니 금전거래는 일체 삼가고 자세를 조금만 낮추자.

41년생 투박한 것이 깊은 정을 느끼게 하니 옛것을 보다 귀중하게 여기자.

90년생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다가 시기를 놓치기 쉬우니 조금씩 양보하자.

78년생 혼자서는 힘들지만 두 사람이 손을 마주잡고 목표지점으로 향하라.

66년생 보다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을 자주 만나면서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54년생 방치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당차게 대응하는 것이 정답이다.

42년생 일이 꼬이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꼬이니 초기에 빨리 잡아라.

91년생 마음이 가는 것을 그대로 두면 여러 사람들이 그 후유증을 겪는다.

79년생 차분하게 설명하면 모두가 내가 정해둔 지점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67년생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마다않으니 순리대로 행하는 모습.

55년생 사다리를 타고 올라갈 곳을 맨몸으로 오르려는 모양새를 유지하라.

43년생 허물없는 사이라도 말 한마디 잘못하면 마음을 크게 상할 수 있다.

원숭이

80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면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귀한 것을 성취한다.

68년생 용기와 만용의 차이를 알지 못하면 어려운 지경에 놓일 수도 있다.

56년생 남의 말을 귀담아 듣고 자기 것으로 수용하면 모두가 유익한 하루.

44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간다는 사실을 분명하게 기억하라.

32년생 권리는 주장하면서 의무를 다하지 않으면 어른 대접받기가 어렵다.

81년생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는 일에 전력을 기울여야 무탈하다.

69년생 약간의 무리수를 두더라도 자기생각대로 밀고 나가면 이로운 운세.

57년생 마음이 있으면 참지 말고 밖으로 표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45년생 가능성이 있는지 없는지 판단하기 힘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33년생 대체로 저조한 때니 멀리 떠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82년생 자신이 약속한 것에 대한 일관된 모습을 보이는 것이 가장 이롭다.

70년생 들리는 소문에 마음이 흔들리면 좋은 인간관계가 무너지는 법이다.

58년생 중도에 방향을 바꾸려고 무리하지 말고 그대로 진행함이 정답이다.

46년생 자주가면 좋은 곳과 나쁜 곳의 차이점을 누구보다 잘 아는 법이다.

34년생 수더분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널리 인망을 얻기가 수월하다.

돼지

83년생 숫자개념이 명확하면 괜한 구설에 시달리지 않고 여러모로 길하다.

71년생 모르는 분야라도 알려고 노력하면 절반은 깨우치니 용기를 가져라.

59년생 실리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과하지 않도록 자정기능을 갖추도록.

47년생 머리가 맑아지고 하는 일에 막힘이 없으니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

35년생 잠시 머뭇거리는 사이에 자기자리를 빼앗길지 모르니 문을 닫아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