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일 화요일

84년생 가질 것과 버릴 것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는다.

72년생 마음의 준비가 부족하면 일을 해도 좀처럼 마무리가 쉽게 안 된다.

60년생 겉보기엔 멀쩡해도 속이 텅 빈 사람이 상당히 있으니 잘 구별하라.

48년생 가슴을 열고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는 것이 좋을 듯.

3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85년생 재물보다 인맥이 탄탄해야 튼실한 성장을 할 수 있음을 잊지 마라.

73년생 은근한 기대심리가 자신에게 어떻게 작용할지는 짐작하기 힘든 날.

61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49년생 평소 자주 접하던 것이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당황하지 마라.

37년생 방심하는 사이에 큰 손실을 부를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떠야한다.

호랑이

86년생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르기 마련.

74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능률도 오르고 공명하기 좋은 하루.

62년생 빨리 끝낼 일을 오래도록 진행하는 것은 누가 봐도 답답한 행위다.

50년생 사업적인 부분은 혼자서 끌어가기 역부족이니 짐을 나누어서 들자.

38년생 초목이 우거진 곳에서는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할 때.

토끼

87년생 행운을 잡는 사람보다 행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

75년생 편하다고 함부로 대하거나 말하는 것은 자신에게 커다란 손실이다.

63년생 재물이 소리 없이 들어오지만 담아둘 그릇이 하나뿐이라 안타깝다.

51년생 정해진 것을 마다하고 자기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은 좋지 못한 날.

39년생 행동에 기지와 순발력이 뛰어나니 나서서 인도하는 일이 안성맞춤.

88년생 자제와 인내심이 강한 사람에게는 귀인이 나타나 손을 내미는 날.

76년생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64년생 자신의 의지대로 되지 않는다고 짜증내거나 화를 내는 건 삼가라.

52년생 한번 크게 놀랄 일이 발생하기 쉬우며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자.

40년생 믿음이 큰 사람은 마음이 편안하고 불신이 큰 사람은 불안해진다.

89년생 무엇을 의미하는지 곰곰이 생각한 후에 행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

77년생 두 가지 사안을 놓고 어느 것을 선택해야할지 좋을는지 갈등한다.

65년생 별안간 찾아온 사람을 조심하고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어버린다.

53년생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이 그냥 생긴 것은 아닌 것 같다.

41년생 평상시에 자주 접하던 것이 아니라면 멀리 하고 현실에 안주하라.

90년생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당하더라도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택할 것.

78년생 상대방의 의중을 헤아릴 수 있다면 모든 문제가 단번에 해결된다.

66년생 사적인 감정을 공적인 일에 개입하는 것은 자신을 괴롭히는 행위.

54년생 집안문제로 다투지 말고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훨씬 현명한 방법.

42년생 눈에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구별하기 힘든 상태로 있으면 힘들다.

91년생 주고받는 것이 같으면 무용지물이니 서로 간에 다른 것을 건네자.

79년생 앉으면 눕고 싶고 누우면 자고 싶은 것이 보통사람들의 심정이다.

67년생 감정표현이 직선적인 것은 득보다 실이 많은 법이니 조금만 참자.

55년생 법적문제가 발생하면 대립하지 말고 상호간에 합의점을 도출하자.

43년생 집안에 든든한 자식이 있으니 혼자 하지 말고 자식에게 맡겨두자.

원숭이

80년생 결과만 놓고 평가하지 말고 전체적인 이미지를 생각하는 게 옳다.

68년생 무엇을 향해서 나아갈 것인지 확실하게 정하면 시야가 확 트인다.

56년생 약간의 위험성이 있다는 것은 긴장할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다.

44년생 늘어나는 지출을 서둘러 막지 않으면 머지않아 크게 후회하는 법.

32년생 예상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전개되는 운세지만 큰 문제는 없다.

81년생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는 사람과 아닌 사람이 같은 곳에 머문다.

69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다가서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움직이자.

57년생 마음속에서 우러나지 않는 일이라도 주어진 일이면 하는 수 없다.

45년생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생활하라.

33년생 귀가 유난히 간지러운 까닭이 무엇인지 깨닫는 일이 시급한 과제.

82년생 진행이 느리다고 가슴 졸이지 말고 편안하게 마음먹고 행동할 때.

70년생 정당한 방법과 편법을 혼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58년생 마음이 있으면 당당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옳은 방법.

46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함이다.

34년생 집안에 사람이 들거나 나가는 일이 발생하기 쉬우니 잘 지켜보자.

돼지

83년생 겉은 멀쩡해도 속이 텅 비어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답답하다.

71년생 외적인 성장에 치우치지 말고 내실을 도모하는 것이 현명한 자세.

59년생 무작정 일을 시작하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한 후에 움직이자.

47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니 가치관을 확실히 하는 게 중요.

35년생 정상에 올라서는 때가 있으면 내려올 때도 있으니 부정하지 말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