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8일 수요일

84년생 한곳에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추종하는 것이 훨씬 더 이롭다.

72년생 개인적인 일로 주변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행위는 절대 삼가라.

60년생 하나는 약하지만 여럿이 모이면 강해진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48년생 손익계산은 나중에 해도 무방하니 앞만 보고 계속해서 밀고나가자.

36년생 목마른 나무에 시원하게 물을 뿌려주니 이보다 더 시원할 수 있나.

85년생 여성은 색다른 만남을 기대하지만 아직은 그럴 때가 아닌 것 같다.

73년생 멀리보고 넓게 생각하는 사고는 좋으나 단기적인 목표가 우선이다.

61년생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하지만 준비가 갖춰진 상태가 아니면 곤란함.

49년생 자그만 것은 얻지만 큰 것은 얻기에 힘든 날이니 과욕부리지 마라.

37년생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우면 매사에 의욕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호랑이

86년생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자는 자기위치를 벗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

74년생 풍부한 것이 있으면 모자란 것이 있으니 미미한 변화를 잘 챙기자.

62년생 무모한 도전은 어리석은 행동이지만 그 의지만큼은 높이 살만하다.

50년생 쉽고 편한 것만 찾지 말고 힘든 것을 택하는 사람은 덕을 쌓는 날.

38년생 무리하지 않아도 재물이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으니 만사태평일세.

토끼

87년생 친한 친구라고 막말하지 말고 상대방의 마음을 먼저 헤아려야한다.

75년생 쓸데없는 일에 관심 두지 말고 자기개발에 시간 투자함이 좋을 듯.

63년생 단편적인 사고를 자제하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계획을 세우자.

51년생 자신감도 지나치면 해가되니 자신을 낮추는 겸손한 모습을 갖추자.

39년생 늘 해오던 대로만 하면 별 탈 없으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지 마라.

88년생 대세를 따르는 자는 재물을 얻고 그르치는 사람은 귀인을 얻는 날.

76년생 마음을 활짝 열고서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64년생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할 때와 나서지 않을 때를 구분해서 대처하자.

52년생 무기력하게 대응하지 말고 과감하게 결단하고 활기차게 움직일 때.

40년생 한번 내 손에서 떠난 것은 이미 남의 것이라는 생각을 가져야한다.

89년생 무엇을 할 것인지 고민하지 말고 어떻게 할 것인지 먼저 생각하라.

77년생 기대이상을 바라지 말고 마음을 비우면 희소식이 들려오는 운세다.

65년생 일이 풀리지 않을 때는 그냥 내버려두고 멀리서 지켜보는 게 좋다.

53년생 여기저기서 탄성이 들려오는 때니 자신의 입지를 탄탄하게 만들자.

41년생 주변상황에 따라서 입장표명을 달리하는 것도 지나치면 해가 된다.

90년생 과격한 행동은 자신을 벼랑으로 밀어붙이는 것과 다를 바 없는 일.

78년생 세 번 생각한 후에 행동으로 옮기면 지나고 나서 후회하지 않는다.

66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지만 경험하기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많다.

54년생 변화와 이동은 자연스러운 것이 좋으니 차분하게 움직여야 길하다.

42년생 건강이던 체면이던 자기관리를 잘해야만 마음처럼 유지될 수 있다.

91년생 새로운 무언가를 경험하려는 것은 좋으나 아직은 여러모로 이르다.

79년생 언제나 겸손한 태도와 웃는 얼굴로 생활하는 자세를 갖추어야한다.

67년생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귀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55년생 마음먹은 일을 성취하려면 진솔한 대인관계가 이뤄져야 가능한 일.

43년생 집안이 소란할 때는 밖으로 나가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해야한다.

원숭이

80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남에게 시기 받을 수도 있다.

68년생 입에 쓴 약이 보약이라는 말만 믿고 묵묵히 행하면 성공하는 하루.

56년생 한번 주고 두 번 얻는 운세니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44년생 자신의 진가를 사방에 떨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32년생 꽉 막힌 일도 서서히 풀리고 구름이 걷히니 집안에 서광이 비친다.

81년생 든든한 배경이 플러스요인은 되겠지만 그것이 전부는 절대 아니다.

69년생 바쁜 움직임이 예상되지만 많은 것을 기대하기는 여러모로 무리다.

57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태연자약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을 수 있다.

45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면 원하는 것을 성취한다.

33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은 상호보완적인 면이 있기 마련.

82년생 능력이상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

70년생 조력자 없이는 앞서나가기 힘드니 조력자부터 구하는 것이 순서다.

58년생 계획했던 대로 성취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큰 재물은 바라지 마라.

46년생 이해득실을 따지지 말고 멀리 바라보고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34년생 누구를 탓하기 전에 자신을 먼저 돌아보는 사람은 인망을 얻는 날.

돼지

83년생 지붕에 올라서서 밤하늘에 떠 있는 별을 따니 신분상승할 수 있다.

71년생 진흙에서 연꽃이 아름답게 피어나니 외형만을 보고 판단하지 마라.

59년생 꿩 먹고 알 먹으면 좋겠지만 한꺼번에 모두 취하기는 힘든 일이다.

47년생 대의명분을 중요하게 여기고 하찮은 일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마라.

35년생 엎질러진 물은 내버려두고 다른 곳으로 움직이는 것이 효과적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