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6일 월요일

84년생 내가 무엇을 행하고 있는지 그것부터 정확하게 파악하고 움직이자.

72년생 모든 이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될 때는 약간의 부담이 있기 마련.

60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란 말이 있으니 마음 편하게 생각하고 기다리자.

48년생 전문산악인도 단번에 두 봉우리를 정복할 수 없는 것이 세상 이치.

36년생 하늘보고 나갔다가 땅보고 들어오던 시절이 아니니 생각을 바꾸자.

85년생 전진과 후퇴라는 명제가 자신의 결단을 기다리고 있으니 긴장된다.

73년생 적합한 장소를 찾는 것은 나의 몫이니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마라.

61년생 상하관계가 원만하고 동료 간에 의기투합하니 능률이 올라가는 날.

49년생 투자할 시기나 대인관계에서 직감을 활용하는 것은 위험한 행위다.

37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몸도 피곤하고 마음도 허해지니 천천히 움직이자.

호랑이

86년생 크게 얻을 순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으니 바랄 것이 없다.

74년생 적당히 넘어갈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구별하는 일이 쉽지가 않다.

62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때라 재운도 있고 인망도 얻을 수 있으니 즐겁다.

50년생 사사건건 충돌이 생기기 쉬운 때니 자신의 주장을 굽히는 게 좋다.

38년생 일에 직접 개입하지 말고 뒤에서 지시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토끼

87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면 불리하니 현재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안전하다.

75년생 순리대로 행하면 허물이 없고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음이다.

63년생 투자하기 좋은 때지만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

39년생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에 탈이 생길 수 있으나 베풀면 만사형통.

88년생 좋은 아이템이 있더라도 혼자 실행하기란 힘에 겨울 수도 있는 날.

76년생 서두르면 쉬운 일도 어려우니 차근차근 순서를 밟아가며 처리하라.

64년생 새것만 찾으면 과거 좋은 것을 잃기 쉬우니 옛것을 소중히 여기자.

52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선택한다면 적게 잃고 크게 얻을 수 있는 하루.

40년생 긴장감이 심할 때는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라.

89년생 대세의 흐름을 간파하기 힘들면 자기위치를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77년생 매사에 철두철미한 계획을 세우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

65년생 힘들면 한없이 힘들고 쉽다고 여기면 한없이 쉬운 것이 세상 이치.

53년생 낙동강 물이 아무리 많아도 삼년가뭄이면 바닥을 드러내는 법이다.

41년생 기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과로를 삼가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90년생 맡은 일도 무난히 처리하고 집안도 편안하니 순풍에 돛을 단 형상.

78년생 관심을 표현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괜한 오해를 받을 수 있다.

66년생 노력한 만큼의 소득이 기대되나 많은 것을 기대하는 건 다소 무리.

54년생 선하게 하면 복이 오고 악하게 하면 화가 온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42년생 세치 혀로 인해 한시대가 저물고 한시대가 새로이 오는 것이 현실.

91년생 대화의 방법을 달리하고 의사표현을 간접적으로 하는 것이 좋겠다.

79년생 좋은 계획이란 겉모습보다 내용이 알찬 것이니 절대무리하지 마라.

67년생 올바른 방법으로 실리를 추구하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는 운세.

55년생 마음을 비운다는 것은 보통사람들이 행하기에는 쉬운 일이 아니다.

43년생 지나치게 사람을 경계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보자.

원숭이

80년생 환경을 바꾸려고 애쓰기보다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

68년생 삶의 근간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절반의 성공을 거둔 셈.

56년생 어느 정도의 희생이 따를지 사전에 예상하기란 그리 쉽지 않은 일.

44년생 돌아가는 길이 보이지 않으면 한곳에 머무는 것이 안전할 것 같다.

32년생 명예를 얻고자 한다면 남의 말에 귀를 조아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

81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면 상대를 잠시 내버려두는 것이 현명하다.

69년생 나지막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지만 들리는 것은 메아리나 마찬가지.

57년생 소심한 사람은 작게 잃지만 대범한 사람은 잃더라도 크게 잃는 날.

45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운세다.

33년생 어두운 곳부터 살피고 밝은 곳으로 옮기는 것이 어른의 바른 모습.

82년생 분수에 맞는 생활하면서 자신을 개발하면 느리지만 크게 발전한다.

70년생 누구나 생각하는 것은 희소가치가 떨어지니 독창적인 걸 추구하라.

58년생 자기페이스를 지키는 사람은 재운이 따르고 아닌 사람은 손해본다.

46년생 바닷가에서 호랑이를 만날 가능성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다.

34년생 어리석은 사람은 재물을 얻고 영리한 사람은 재물을 잃을 수 있다.

돼지

83년생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당연지사니 담담한 마음으로 행하자.

71년생 변화를 능동적으로 받아드리는 사람은 든든한 동반자를 얻는 운세.

59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중점을 두고 여성은 금전문제로 생각이 많다.

47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진행속도나 능률이 크게 향상되는 법.

35년생 금전문제로 심사가 어지러울 수 있으니 손익계산은 분명하게 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