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3일 화요일

84년생 백조의 아름다움을 부러워 말고 자신만의 개성을 찾음이 우선이다.

72년생 신선한 충격이 기대되니 주변의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라.

60년생 사업자는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는 운세.

48년생 생각했던 일이 현실로 나타날 수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다할 시점.

36년생 불성실한 사람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을 찾아야할 시기.

85년생 주변사람들의 생각과 자신의 생각이 동일선상에 있어야 힘이 된다.

73년생 우유부단한 태도를 버리고 입장표명을 확고히 하면 행운이 따른다.

61년생 자세를 단정히 하고 항상 겸손한 태도로 임하는 것이 이로운 모습.

49년생 괜한 일로 구설에 오르내리지 않게 주의하고 동남쪽으로 움직이자.

37년생 분위기가 산만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가까운 사람의 손부터 잡아라.

호랑이

86년생 난제가 해결되니 주변사람의 지원이 결정적인 도움이 되는 운세다.

74년생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되는 시점이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두자.

62년생 집안도 편안하고 하는 일에 능률도 오르니 모든 것이 편안한 하루.

50년생 마음의 짐을 덜어내면 오히려 좋은 일 생기니 강한 집착은 버리자.

38년생 자식으로 인한 걱정거리는 누구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접어두자.

토끼

87년생 소중한 무엇을 얻기 위한 전주곡이니 상대방태도에 발끈하지 마라.

75년생 기다리면 어차피 손에 들어오니 탐내지 말고 과감하게 던져버리자.

63년생 상식을 벗어나는 일을 접하더라도 가볍게 여기고 넘어가야 편하다.

51년생 현실감각을 지니고 있다면 상당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

39년생 남을 칭찬하는 일에 인색한 사람은 주변사람들에게 외면을 당한다.

88년생 정에 약하고 냉정하지 못한 사람은 손해 보니 마음 단단하게 먹자.

76년생 능력만 믿고 교만한 모습을 보이면 사람들이 나에게서 멀어져간다.

64년생 원리 원칙을 준수하고 나 하나쯤이야 하는 마음은 절대 갖지 마라.

52년생 즉흥적이고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실패하니 길게 보고 걸음을 떼자.

40년생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어려움이 없으니 마음을 조금만 비우자.

89년생 나태한 습관으로 인해 손실이 따르며 이성문제로 심신이 고단하다.

77년생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우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5년생 자존심만 내세우다가 관재에 휘말릴 수 있으니 확실하게 처리하자.

53년생 무엇이던 때가 있는 법이니 미루지 말고 눈앞에 왔을 때 수용하라.

41년생 생각지 않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대처하는 것이 길하다.

90년생 공든 탑은 결코 쉽게 무너지지 않지만 무던한 노력이 있어야 가능.

78년생 경솔한 행동은 실수를 유발하지만 지나치게 의식하면 기운 빠진다.

66년생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찾으니 활력이 넘치는 날.

54년생 참고 인내하는 사람은 바라던 것을 얻기 쉬우니 조금만 더 참아라.

42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고 분주하게 움직인다.

91년생 무엇이던 적당해야 좋은데 한쪽으로 기우는 모습은 빨리 수정하자.

79년생 타인을 옹호하는 행위는 신중한 검토가 이루어지고 나서 실행하라.

67년생 한 가지 사안을 두고 지나치게 깊이 파고들면 모든 일이 고단하다.

55년생 주변사람들과의 교류가 순탄하면 많은 것을 주고받을 수 있음이다.

43년생 백번 듣기보다는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대목이다.

원숭이

80년생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의 의미가 새록새록 쏟아나는 운세다.

68년생 직장인은 실적이 없어 마음이 심란한 시기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

56년생 불확실한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보다 나은 일에 발 벗고 나서자.

44년생 자신의 권위를 내세우면 구설이 분분하니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자.

32년생 집안일에 관심을 갖는 모습은 당연하지만 지나치면 건강에 해롭다.

81년생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누군가 와서 날 돕는다.

69년생 말을 하는 것보다 듣는 것에 익숙한 사람은 기운이 절로 솟아난다.

57년생 재운은 있으나 부부간에 다툼이 있거나 타인의 간섭으로 속상하다.

45년생 누워서 물을 마시려는 게으른 모습으로 임한다면 단번에 무너진다.

33년생 자존심을 내세우는 모습도 중요하지만 꺾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

82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면 당장 빛나지 않아도 조만간 행운이 따르는 날.

70년생 일의 진행이 더디니 반은 기쁘고 반은 슬프지만 시간은 아직 있다.

58년생 내면적인 불만은 겉으로 표현하지 말고 잠시 기다렸다가 출발하자.

46년생 사업자는 실수요자와의 거리를 좁히는데 힘쓰면 매출 상승하는 날.

34년생 미래가 희망적으로 비치니 고생한 보람 있고 집안이 화기애애하다.

돼지

83년생 생각이 많으면 무조건 해로우니 머리를 가능하면 가볍게 유지하라.

71년생 처음 겪는 일은 누구나 당황스러움이 가득하니 차분하게 대응하자.

59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막힐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

47년생 금전문제로 힘드니 눈앞의 이익을 두고도 손에 넣을 수 없는 운세.

35년생 굴러온 복을 화로 알고 내차니 스스로 고생을 자초하는 것과 같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