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84년생 고생만 실컷 하고 남 좋은 일만 시키면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다.

72년생 참지 않는 자에게는 좋은 결과가 없다는 진리를 깨닫는 것이 중요.

60년생 노력 없이 얻은 것은 절대 오래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늘 명심하라.

48년생 자칫하면 손해만 가중되니 정당한 방법론이 아니라면 취하지 마라.

36년생 사용해보지 않은 물건을 멀리 하고 손에 익은 것들만 가까이 하자.

85년생 부산한 움직임만으로는 역부족이니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필요하다.

73년생 방심하는 순간 모든 것이 날아갈 수도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라.

61년생 태도가 좋은 사람은 귀인을 만나서 오랜만에 좋은 기회를 잡는 날.

49년생 결정적인 과오를 범하기 쉬우니 가볍게 움직이는 모습은 자제하라.

37년생 기본적인 것을 해결한 연후에 다음과정으로 넘어가야 뒤탈이 없다.

호랑이

86년생 이미지관리가 중요시되는 세태지만 한쪽으로 치우치면 곤란해진다.

74년생 바람이 불어오면 피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정면으로 부딪히자.

62년생 이사람 저사람 모두 좋으면 그만이지 이런저런 헛소문은 무시하자.

50년생 할 말은 하고 살아야지 무조건 입이 무겁다고 좋은 모습은 아니다.

38년생 가볍게 여기다가 병을 키울 수 있으니 미리 처방하는 것이 이롭다.

토끼

87년생 마음한구석이 허전한 것은 빈자리가 있기 때문이니 연연하지 마라.

75년생 인연이란 강물이 흐르는 것과 같으니 흘러간 것은 절대 잡지 마라.

63년생 깊은 상념에 사로잡혀 한숨 쉬지 말고 부지런히 산에 먼저 오르자.

51년생 가까운 사람과 함께 하는 일은 불리하니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39년생 고의든 타의든 남에게 피해주기 쉬운 때니 나서지 않는 것이 상책.

88년생 좋다고 과하게 표현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들이 곱지 않은 법이다.

76년생 외면하는 사람에게 매달리면 나만 초라하게 느껴지니 멀리 떠나자.

64년생 가정이 편안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먼저 가정을 챙기자.

52년생 편안한 가운데 약간의 구설이 우려되니 대인관계를 가장 중시하라.

40년생 어수선한 분위기에 어울리면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릴 수 있음이다.

89년생 배경이 아무리 튼튼해도 노력이 부족하면 일을 성사시키기 힘들다.

77년생 무엇이 순서에 맞는 일인지 갈등이 생기면 현자를 찾는 것이 정답.

65년생 장점을 살리지 못하고 단점만 노출시키는 우매한 행동은 자제하라.

53년생 곪아터진 건 숨긴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것을 가슴에 깊이 새기자.

41년생 난간을 피해서 돌아가지만 거기는 낭떠러지니 이 노릇을 어찌할까.

90년생 거슬리는 부분이 있다면 단번에 제거해야지 망설이다 때를 놓친다.

78년생 가능성이 없는 일에 매달리는 모습은 집념보다는 괜한 옹고집이다.

66년생 집착이 강한 사람은 성취도가 높을 순 있지만 효율성은 높지 않다.

54년생 원하는 것이 있더라도 주변여건이 성숙되지 않았다면 붙잡지 마라.

42년생 금기시하는 사안을 일부러 행하면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는 법이다.

91년생 이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많은 것을 성취한다.

79년생 충분히 생각한 후에 말로 옮기면 성공률이 생각보다 높을 수 있다.

67년생 부질없는 자존심 때문에 손해 보는 경우가 발생하는 건 옳지 않다.

55년생 남을 모함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주변정리에 착수해야할 좋은 시점.

43년생 기초공사가 튼튼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해결되니 머무르지 마라.

원숭이

80년생 풍류에 젖어서 현실을 망각하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력이 요구된다.

80년생 과도한 움직임은 자제하고 분수에 맞게 행동해야 뒤끝이 개운하다.

68년생 살며시 다가서야 성사될 일을 시끄럽게 떠드니 가능성이 희박하다.

56년생 자신의 소임을 다하지 않고서 많은 것을 바란다는 것은 다소 무리.

44년생 개인적인 감정은 뒤로 미루고 공과 사를 보다 정확히 구분할 시기.

81년생 나보다 다른 사람의 능력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 효과적이 방법.

69년생 구석진 곳이라도 햇살이 환하게 비추면 그곳으로 걸음을 재촉하라.

57년생 확인되지 않은 것을 손으로 잡으려는 것은 여러 가지로 나쁜 발상.

45년생 상호보완관계를 유지하면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33년생 상대적인 빈곤은 누구나 느끼는 것이므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라.

82년생 외부적인 변화나 이동은 이롭지 않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움직이자.

70년생 호떡집에 불난 것처럼 분주하게 다니지만 성과가 미미한 시점이다.

58년생 비슷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절친하게 지내는 것이 유익하다.

46년생 돈이 나를 따라야지 내가 돈을 쫓아다니는 모습은 좋지 않은 모습.

34년생 긍정과 부정의 차이는 미미하니 처음 생각대로 행함이 효과적이다.

돼지

83년생 복잡한 곳에서 분실사고를 당할 우려가 다분하니 외출은 자제하라.

71년생 생각은 짧게 하고 행동은 길게 하는 모습이 여러 가지로 유익하다.

59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면 잡지 말고 그대로 흘러가도록 두는 편이 좋다.

47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옛말을 항상 머릿속에서 지우지 마라.

35년생 시간이 아직 많이 남았으니 고이 간직한 것을 쉽사리 내주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