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9일 금요일

84년생 순간포착능력이 탁월한 사람은 흔들림 없이 기회를 단번에 잡는다.

72년생 제반 여건이 부실해도 흔들리지 말고 분명한 입장정리가 필요하다.

60년생 안주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님을 명심하고 신속하게 몸을 움직이자.

48년생 저기압일 때는 몸을 낮추고 고기압일 때는 상승하는 것이 좋을 듯.

36년생 자기주장을 강하게 내세우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호흡을 같이할 때.

85년생 다수의견을 무시하고 독단적으로 추진하면 안 좋은 결과가 나온다.

73년생 바쁘다고 소득이 많은 건 아니지만 그만한 결과물은 나올 수 있다.

61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항상 같은 자리에 머무르는 법이다.

49년생 여운이 길게 남지 않도록 마무리를 제대로 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37년생 다양한 취미생활도 좋지만 하나라도 오래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호랑이

86년생 여성은 두 갈래 길에서 갈등하고 남성은 좌충우돌하면서 부산하다.

74년생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니 기쁘고 작은 것은 잃고 큰 것을 얻는다.

62년생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으니 서서히 안개 걷히고 태양이 빛나는 날.

50년생 변화나 이동보다 자기자리를 지키는데 주력하는 것이 바람직할 듯.

38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 뒤로 물러나면서 변화를 지켜보는 시야를 갖자.

토끼

87년생 넓게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눈에 보이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시간.

75년생 기울인 노력에 비해 성과 없어도 기죽을 필요 없으니 어깨를 펴자.

63년생 금전손실의 위험이 다분하며 구하는 바를 이루기 어려우니 힘들다.

51년생 자기감정에 솔직하고 속으로 삭히는 것이 오히려 해가되는 운세다.

39년생 구경꾼들은 모여 있지만 막상 보여줄게 없으니 망신당할까 두렵다.

88년생 우물 안에서 벗어나 변화를 도모하면서 알맞은 대응책을 마련하라.

76년생 비빌 틈이 없다고 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좋은 방법을 찾자.

64년생 옷에 묻은 지푸라기를 털다가 찢어질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할 것.

52년생 현실적인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의욕이 상실되고 어깨를 움츠린다.

40년생 경제적인 여유가 없으면 건강을 지키기도 힘들다는 것을 명심하라.

89년생 젊은 날을 알차게 보내려면 오늘 하루에 충실한 것이 단초가 된다.

77년생 쉽게 처리할 일을 어렵게 만드는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65년생 작은 무질서가 전체를 흐리게 만들기 쉬우니 기초질서를 준수하라.

53년생 다투기보다는 인내하고 화해하는데 중점을 두는 것이 현명한 모습.

41년생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하게 하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 바람직하다.

90년생 약속시간에 늦으면 신뢰도가 떨어지고 좋은 기회를 놓치는 법이다.

78년생 예상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스스로가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6년생 부동산 관련문제는 다음으로 미루고 전체적인 조화를 중요시할 때.

54년생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에 벅찬 현실이지만 포기하기엔 아직 이르다.

42년생 대체로 무난한 운세니 집안도 편안하고 자손도 번창하니 행복하다.

91년생 주어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불성실한 태도로 임하면 고단해진다.

79년생 시작부터 삐걱거리지 말고 기초 작업을 튼실하게 하면서 움직이자.

67년생 무책임한 행동과 문란한 일상들을 접고 정도를 택함이 바람직하다.

55년생 강온양면을 지닌다면 금상첨화지만 지나친 욕심을 화를 부르는 법.

43년생 밤낮으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원숭이

80년생 주위에 믿을만한 사람이 없으니 누구에게 도움을 청함이 현명한가.

68년생 남는 시간이 있다면 즐기는 것보다 자기배양에 투자함이 유익하다.

5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속내를 함부로 드러내지 마라.

44년생 인맥이 없으면 작은 난관에도 무너질 수 있음을 한시도 잊지 마라.

32년생 인덕이 없다보니 좋은 일을 하고도 고맙다는 말을 듣기가 힘든 날.

81년생 길이 아니면 안 가면 그만이지만 그러지 못하는 때가 가끔씩 있다.

69년생 갈망하던 일이 성사되기 어려우나 반전의 기운이 아직은 존재한다.

57년생 보는 시각에 따라서는 해석이 제각각이니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자.

45년생 가정에서 일어난 일이 밖에서까지 영향을 받으니 스트레스 받는다.

33년생 자손에 작은 경사가 있으니 기분도 좋고 오랜만에 크게 웃는 하루.

82년생 실패가 잦아도 계속해서 도전하면 충분히 성취하니 포기하지 마라.

70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오늘에 충실하면서 내일을 대비함이 길하다.

58년생 밀려드는 업무가 감당하기 힘들지만 하나씩 해나가면 쉽게 풀린다.

46년생 새로운 무엇을 하려면 늘 기본에 충실해야 과정이 힘들지 않는 법.

34년생 집안에 갑작스레 구름이 가득하니 소홀했던 부분을 먼저 점검하라.

돼지

83년생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지나간 일은 정리하고 처음부터 시작하라.

71년생 이미 결정된 사항이라면 깨끗하게 승복하는 것이 훗날을 위함이다.

59년생 무책임한 행동은 삼가고 약간의 희생이 있더라도 묵묵히 수행하자.

47년생 힘든 고비를 넘기고 하던 일을 마무리하니 많은 것을 챙기는 하루.

35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꾸만 꼬이니 해결책을 찾아내기가 힘들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