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9일 토요일

84년생 우두커니 있지 말고 자신의 존재를 분명하게 보여주면서 움직이자.

72년생 직업적인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저만치 다가오는 날.

60년생 극적인 반전을 기대하지 말고 시나브로 변화하는 과정을 중시하라.

48년생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건 좋으나 어차피 승부는 가릴 수밖에 없다.

36년생 마음이 앞서면 행동이 따라갈 수가 없으니 진득하게 기다려야한다.

85년생 잦은 만남은 자제하고 실리부터 챙기는 일에 우순순위를 부여하자.

73년생 지금의 상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살피고 나서 행동으로 옮기자.

61년생 고심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적당한 선에서 서둘러 포기하자.

49년생 말이란 하는 사람의 감정 상태에 따라 담긴 의미가 크게 달라진다.

37년생 빈 공간을 채우려고 애쓰지 말고 그대로 두는 것이 오히려 편하다.

호랑이

86년생 새로운 것이 등장한 후에 변화를 꾀하면 선점의 기회를 놓치는 격.

74년생 실체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고 계획대로 움직이면 소득이 있다.

62년생 무심코 행한 일이 뜻밖의 소득으로 나타날 공산이 매우 큰 운세다.

50년생 한 조각의 콩이라도 나눠 먹으라는 옛말을 몸소 실천에 옮기는 날.

38년생 버려진 것이라도 자세히 살피면 적재적소에 쓰이니 주머니에 넣자.

토끼

87년생 세상이 변해도 근본이 달라지는 건 아니니 지난 것을 귀히 여기자.

75년생 능력이상의 것을 바라지 말고 조력자를 찾아나서는 일이 우선이다.

63년생 미진한 부분이 눈에 띈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 보완하는 것이 옳다.

51년생 기본에 충실한 사람은 적을 만들지도 않으며 여러모로 안정적이다.

39년생 이해득실을 따지는 것은 좋으나 마무리가 되기 전에는 알 수 없다.

88년생 꼬리가 길면 밝힌다는 옛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빨리 파악하라.

76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자세를 가질 때.

64년생 언덕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보니 지름길이 한눈에 들어오는 날이다.

52년생 마음이 밝고 개운하니 발걸음이 가볍고 하는 일도 잘 풀리는 운세.

40년생 자식 때문에 속을 끓이지 말고 하나씩 손에서 놓으면 해결되는 법.

89년생 변화의 기류가 포착되면 먼저 다리 펴고 일어서는 것이 옳은 모습.

77년생 간편한 것만 찾으면 내적인 성장이나 경험이 부족한 건 당연한 일.

65년생 스케줄이 느슨해지면 정신력도 느슨해질 수 있으니 빠듯하게 잡자.

53년생 남의 일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칭송을 듣거나 원망들을 수 있다.

41년생 자연친화적인 것은 부작용이 없지만 인위적인 것은 부작용이 많다.

90년생 부족한 것을 경험하지 않고서는 풍요로운 것을 느낄 수가 없는 법.

78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보는 것이 바른 순서.

66년생 깊은 곳에 발을 담그지 말고 얕은 곳에 발을 담그는 것이 좋은 날.

54년생 아름다운 것을 두고 별다른 감흥을 느낄 수 없다면 극히 위험하다.

42년생 세월에 순응하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역행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91년생 권리와 의무보다 자신의 감정부터 중시하는 나이니 무리하지 마라.

79년생 좋은 사업계획안이 있다면 생각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 길하다.

67년생 아늑한 곳에 임하지 말고 활달한 움직임이 있는 곳으로 옮길 시점.

55년생 남의 말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선입견을 버리고 듣는다면 보약이다.

43년생 순서에 맞지 않는 진행상황이 거슬려도 시선을 좌측으로 돌려보자.

원숭이

80년생 갑작스런 변화에 적응하기 어려울 때는 동료에게 구원을 요청하라.

68년생 한눈팔지 않고 자기가 원하는 것만 응시하고 한곳으로 밀어붙이자.

5년생 당장 시급한 일이 아니면 오늘은 한곳에 머무는 것이 이로운 운세.

44년생 확고한 주관이 전제되지 않으면 감언이설에 현혹되기 쉬운 운세다.

32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은 부정적인 현상이니 가능하면 멀리하라.

81년생 여성은 심적 갈등으로 여러모로 고단하고 남성은 남쪽이 유익하다.

69년생 격한 감정에 무너진다면 전부를 잃지만 일어서면 일부분만 잃는다.

57년생 변화에 순응하고 일시적인 금전이익보다 명예를 소중하게 여길 때.

45년생 능동적인 대처와 과감한 행동으로 주위변화에 순응하면 좋은 운세.

33년생 집안에만 있지 말고 자주 외출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습관화시키자.

82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때니 진취적인 기상으로 주변사람들과 함께 하라.

70년생 확실한 가치관이 요구되는 때니 우유부단한 모습은 빨리 정리하라.

58년생 잠재된 기운이 상승하고 가정도 편하고 사업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46년생 저조한 기운에서 벗어나 상승기운에 접어드니 몸도 마음도 편하다.

34년생 소풍가는 기분으로 나서는 것은 좋지만 너무 멀리 가는 건 삼가라.

돼지

83년생 결과론에 치우치면 만사 허망하게 느껴지니 과정을 중시함이 옳다.

71년생 무엇을 행할 것인가를 정한 후에 나서면 별 문제없이 진행되는 날.

59년생 가벼운 마찰에 상처 날 수 있으니 극도로 몸을 사리면서 추진하라.

47년생 인맥이 다양하고 우호적인 사람들이 주위에 많이 있으니 행복하다.

35년생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유익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