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8일 금요일

84년생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판단하면 여러모로 편안해진다.

72년생 핑계 없는 무덤이 없다는 말이 있으나 침묵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60년생 조용히 넘어갈 일은 가만히 덮어두는 것이 좋으니 눈과 귀를 막자.

48년생 심적인 갈등은 오래가면 해로우니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36년생 움직임이 크면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띄기 쉬우니 낮은 데로 임하자.

85년생 의지가 강한 자는 자칫하면 자신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해라.

73년생 주머니가 두둑해지는 운세지만 가벼이 행동하면 금세 사라지는 날.

61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한 사람은 오랜만에 좋은 기회를 부여잡는 운세다.

49년생 희미하게 보이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은 손재할 수 있는 날.

37년생 중도를 걷는 것도 자신의 확고한 의지가 없으면 걸어가기 힘든 법.

호랑이

86년생 산으로 오르지 말고 바다로 향하는 것이 좋으며 재운이 따르는 날.

74년생 어디에 무엇이 있는가를 확인한 후에 길을 나서는 것이 유익한 날.

62년생 다가올 미래를 위한 준비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보기 좋다.

50년생 홍보나 광고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고 일선으로 나서야할 시점.

38년생 편중된 시각은 전체를 바라볼 수 없으니 폭넓은 시야를 확보할 것.

토끼

87년생 때를 기다려 움직이는 것은 좋으나 적정선을 정해두면 고단해진다.

75년생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길을 나서라.

63년생 시작도 중요하나 마무리는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51년생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는 건 좋지만 과하면 소중한 것을 잃기 쉽다.

39년생 일정한 자세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시도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88년생 주고받는 것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으니 상대방의 진심을 깨우치자.

76년생 어떠한 계기가 마련되기 이전에는 함부로 나서는 일이 없어야한다.

64년생 어깨가 축 늘어진 상황이라면 당장 급해도 조금 참는 것이 이롭다.

52년생 드는 정은 인식하기 힘들지만 나는 정은 가슴깊이 사무칠 수 있다.

40년생 감당할 수 없는 일이라면 빨리 잊고 다른 것에 관심 갖는 게 상책.

89년생 과거에 대한 집착은 버리고 미래를 설계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77년생 주머니가 가득할 때는 주변사람과 조금씩 나누는 것이 바람직하다.

65년생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다.

53년생 주위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내 마음이 편치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41년생 대세를 따르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상태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라.

90년생 스스로 할 일을 찾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건강을 해칠지 모른다.

78년생 무엇을 위한 행동인가를 깊이 생각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66년생 금전적인 상황이 불리한 사람은 원행하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자.

54년생 안으로 맴돌지 말고 밖으로 나가면 사람도 있고 재물도 생기는 날.

42년생 마음에서 멀어진 무엇을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참으로 어리석다.

91년생 우유부단함을 버리지 않으면 시간이 갈수록 점점 어렵게 진행된다.

79년생 어디를 가나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으니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마라.

67년생 어중간한 속도로 달리지 말고 고저장단을 제대로 맞춰야 성공한다.

55년생 작은 것도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생활하면 힘든 일도 쉽게 풀린다.

43년생 한 손에 빵을 들고 다른 손에는 방망이를 들고 있으니 어정쩡하다.

원숭이

80년생 바람에 맞서지 말고 바람을 등질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

68년생 가부간에 결정 내릴 일이 있다면 지체하지 말고 결론을 빨리 짖자.

56년생 남성은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고 여성은 심신이 나른해지는 운세다.

44년생 속이 깊은 사람은 남의 눈에 띄지 않으니 자기목소리를 크게 하라.

32년생 체면을 살리고 싶다면 무엇보다 명분이 뚜렷해야만 가능한 일이다.

81년생 화사한 햇살을 받고 싶다면 마음을 활짝 열고 다가서는 것이 우선.

69년생 상대방을 설득시키려다 오히려 설득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57년생 먼 산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을 먼저 살피는 여유가 필요하다.

45년생 주변상황이 아무리 변해도 항상 변하지 않는 모습을 간직해야한다.

33년생 말이란 처음 발설할 때와 여러 사람을 거칠 때는 현저히 달라진다.

82년생 자타가 인정하는 높은 곳에 오르고 싶은 건 어느 누구나 마찬가지.

70년생 제대로 된 것을 보고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건은 자신의 탓.

58년생 남에게 인정받는다는 것은 자신의 뜻만으로 이루어지는 건 아니다.

46년생 파안대소할 일이 생기는 운세니 늘 해오던 대로 움직이는 게 좋다.

34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격언이 있으니 되도록 듣기 좋은 이야기만 하자.

돼지

83년생 작심하고 나서면 일이 성사되나 느슨하게 대처하면 모두가 힘들다.

71년생 무엇이던 때가 있는 법이니 자신에게 운이 있을 때 열심히 행하라.

59년생 부정확한 통계에 기대지 말고 보다 정확한 통계자료를 검토하도록.

47년생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으니 사업자는 인재등용에 초점을 맞추자.

35년생 산세가 험한 곳으로 가지 말고 평탄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옳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