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6일 수요일

84년생 여성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고 남성은 감정조절이 중요한 대목.

72년생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 삼가.

60년생 음식업자는 맛도 중요하지만 위생이나 서비스부분에 더 신경 써라.

48년생 사업적인 호전과 더불어 집안에 웃음꽃이 피어나니 마냥 행복하다.

36년생 보람찬 인생이 무엇인지를 고민하지 말고 행동으로 곧바로 옮기자.

85년생 원대한 포부가 있다면 기간을 느긋하게 잡고 차근차근 진행시키자.

73년생 여러모로 복잡한 시기니 긍정적인 사고를 기반으로 가볍게 나서자.

61년생 과신하다가 낭패 당할 수도 있으니 항상 겸손한 자세를 잃지 마라.

49년생 물질적인 것과 정신적인 것은 상호보완관계에 있음을 늘 기억하라.

37년생 척박한 인심을 야속하다 여기지 말고 자신의 지난날을 회상해보자.

호랑이

86년생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면 열한 번 찍으면 넘어가니 걱정할 것 없다.

74년생 바람에 날리는 먼지처럼 여기던 하찮은 것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다.

62년생 사람의 정이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진다는 사실을 망각하지 마라.

50년생 넓은 평야에 홀로 서 있는 때지만 힘들다고 생각지 말고 인내하라.

38년생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일신이 편안하고 무엇이던지 쉽게 얻는다.

토끼

87년생 밖으로 보이는 면을 무시할 수 없으니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임하라.

75년생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자연의 이치니 순리대로 움직여야 할 시기다.

63년생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니 위에서 아래로 흘러가는 대로 그냥 두자.

51년생 손에 쥔 것을 내어주기는 못내 아쉽지만 오늘은 가진 것을 나누자.

39년생 말이 많으면 득보다 실이 많은 법이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득이다.

88년생 자신을 믿고 묵묵히 일을 행하면 과정은 힘들어도 결과는 좋은 날.

76년생 당사자보다 주변에서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니 부담감이 늘어난다.

64년생 밀려드는 정보량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여럿이 함께 하면 수월하다.

52년생 자신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때.

40년생 잠시 주춤거리는 국면이지만 그리 오래갈 상황은 아니니 걱정마라.

89년생 인맥이 두터운 사람은 지금의 어려움을 능히 극복해나가는 법이다.

77년생 처음 보는 것에 호기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오해만 산다.

65년생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는 건 좋지만 때와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법.

53년생 새로운 것은 항상 약간의 흥분을 동반하지만 금세 싫증날 수 있다.

41년생 아까운 인재를 놓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부지런히 찾아라.

90년생 처음과 끝이 한결같으면 좋지만 시간이 그것들을 허락하지 않는다.

78년생 우유부단한 모습을 고친다면 이성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는다.

66년생 불확실한 것을 확실한 것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뿐.

54년생 불거진 쟁점사안이 있다면 시간이 다소 걸려도 합의점을 찾아내라.

42년생 풍부한 지식과 경험이 있어도 지금 행하기에는 여러모로 불안하다.

91년생 말이 많다보면 실언하기 십상이니 말수를 조금씩 줄이고 행동하자.

79년생 분위기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일에 매진하라.

67년생 노력한 대가가 서서히 나타나니 부지런한 사람은 재물이 들어온다.

55년생 가녀린 나뭇가지에서 꽃을 피우기란 힘드니 준비기간이 필요한 날.

43년생 이사하려면 지금이 적기니 자신에게 유익한 방위를 선택해야 한다.

원숭이

80년생 능동적으로 움직이면 하나를 잃고 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68년생 힘든 일도 적극적으로 임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세.

56년생 상하관계의 예우를 분명히 하면 머지않아 자신에게 되돌아오는 법.

44년생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니 먼 길을 떠나더라도 염려할 것이 없구나.

32년생 경제적인 면에서 여러모로 변화가 예상되지만 대처할 방법은 있다.

81년생 모자라면 채우고 과하면 덜어내고 가는 모습들이 순리가 아니던가.

69년생 오해를 풀려는 건 좋지만 억지로 하다가 부작용만 초래할 수 있다.

57년생 사업자는 사세를 확장하는 일에 신중을 기하고 내치부터 다스리자.

45년생 가진 것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은 재물은 흩어지지만 사람을 얻는다.

33년생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가 낭패 당한다.

82년생 경제적인 것부터 해결하는 일이 급선무니 우선순위를 분명히 하자.

70년생 기능직종사자는 보다 능률적인 활동이 필요한 때니 빨리 행동하라.

58년생 거친 면이 있으면 마음의 여유를 갖고 갈고 다듬는 것이 현명하다.

46년생 새장 속에 갇힌 새는 하늘을 높이 나를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34년생 한번으로 끝낼 일을 몇 번 되풀이하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행동.

돼지

83년생 믿음이 강하면 불신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시들어버린다.

71년생 강직한 사람은 손재할 수 있으나 훗날 배가 되어서 돌아오기 마련.

59년생 다양한 사람들과 접촉하는 사람은 상대방의 뒷면을 자세히 살피자.

47년생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 준비하는데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시급하다.

35년생 드는 사람은 없지만 나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이 그리 편하지 않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