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5일 화요일

84년생 중심을 잃지 않고 자신의 주관을 세울 수 있다면 무엇이 부러운가.

72년생 상사에게 배워야할 점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급선무.

60년생 개인이나 집단이나 신용을 목숨보다 더 중요하게 인식해야만 한다.

48년생 터무니없는 일에 연루될 가능성이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라.

36년생 우연한 기회에 생각지도 않는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하니 즐겁구나.

85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고 뒤로 한발 물러서자.

73년생 무엇이던 계획대로 되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소기의 목적은 이룬다.

61년생 상대방에 대한 불만을 겉으로 드러내는 일이 없도록 신경을 쓸 때.

49년생 두 개의 길이 있지만 내가 가야할 길을 둘이 아닌 오로지 한길 뿐.

37년생 가세가 점점 기우는 느낌이 들 때는 변화를 꾀하는 것도 방법이다.

호랑이

86년생 지나간 후면 모두 부질없으니 다가올 미래를 준비함이 바람직하다.

74년생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맞게 선택함이 이롭다.

62년생 비록 어렵고 힘든 일이 닥치더라도 서로 합심하면 못할 것이 없다.

50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38년생 밑 빠진 독에 물을 부어봐야 괜스레 힘만 빠지고 여기저기 쑤신다.

토끼

87년생 누구의 손을 잡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은 귀인을 찾는 하루.

75년생 마음에 맞는 사람들과 어울려 일하면 힘이 들어도 힘든 줄 모른다.

63년생 모진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마침내 좋은 기회를 맞으니 즐거운 날.

51년생 미래지향적인 것은 좋지만 현실성이 떨어지면 달성하기 쉽지 않다.

39년생 표현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느낌은 크게 달라진다.

88년생 삶의 활력소를 가까운 곳에서 찾는 사람은 큰 깨달음을 얻는 운세.

76년생 입장표명이 분명해야지 어정쩡한 태도로 일관하면 오해만 커질 뿐.

64년생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진하면 작지만 알찬 소득이 기대되는 시기다.

52년생 한길 낭떠러지에 처하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힘차게 다시 시작하라.

40년생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니 그 동안 기다린 보람이 헛되지는 않구나.

89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서 일이 커지면 감당하기가 어려워진다.

77년생 기능성을 고려하지 않고 선택하면 금세 후회하니 꼼꼼하게 살피자.

65년생 직장에서 인정받고 수입도 상승하니 모든 것이 동반상승하는 운세.

53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진취적인 행동이 동반되니 능률이 절로 올라간다.

41년생 사업자는 바라던 것을 성취하고 사세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운세.

90년생 자신을 한 알의 밀알이라고 생각하고 희생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

78년생 아무리 각오를 새롭게 하더라도 작심삼일에 불과하면 소용없는 일.

66년생 집안과 직장에서 경사가 겹치지만 언제나 예의바른 자세를 갖추자.

54년생 심리적인 불안요소들이 점차 해결되니 하는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42년생 자식의 근심은 부모의 근심이니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일은 아니다.

91년생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시점이다.

79년생 가진 것을 자랑하지 말고 없는 것을 한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67년생 사고방식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서 현실감각이 크게 달라지는 법.

55년생 주위사람들의 신의를 저버리지 말고 차곡차곡 쌓는다면 힘이 된다.

43년생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은 좋으나 골고루 간보는 것도 방법이다.

원숭이

80년생 계획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용이 여의주를 얻은 것과 다르지 않다.

68년생 인연과 필연의 차이점을 제대로 구분하고 행동하면 크게 유리하다.

56년생 이치에 맞지 않는 일은 거들떠보지도 말고 정도를 걷는 것이 좋다.

44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32년생 밝은 곳으로만 임하면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나고 만사가 태평하다.

81년생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은 어떤 위치에서나 실력을 발휘하는 법이다.

69년생 눈앞의 이익보다 먼 장래를 생각하고 여성은 정신적으로 불안하다.

57년생 대응하기보다 절충하는 방향으로 자신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상책.

45년생 번잡한 곳은 피하고 한적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33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란 생각보다는 어렵다.

82년생 분쟁은 짧게 끝나야지 너무 길게 가면 누구나 힘들고 지치기 마련.

70년생 스치는 인연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지 말고 대범하게 생각해야한다.

58년생 어디로 행하고 어디에 안착하느냐에 따라서 미래가 달라지는 운세.

46년생 초지일관하는 자세로 임하다 보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운세.

34년생 병이란 예고 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니 예방만이 최선의 방법이다.

돼지

83년생 남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감정을 자제하고 객관성 잃지 마라.

71년생 경솔한 행동으로 입장이 난처해지기 쉬우니 말이나 행동을 삼가라.

59년생 남의 험담보다 자기허물을 먼저 돌아보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47년생 지나친 집착은 서로를 힘들게 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35년생 결단을 내릴 때는 많은 생각은 해가 되니 하나만 생각하고 내리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