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3일 일요일

84년생 시간의 자유를 갈망하는 것은 당연하나 여건이 갖춰져야 가능하다.

72년생 자제력이 강한 사람은 손실을 면할 수는 있으나 쉬운 일은 아니다.

60년생 전체를 먼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는 날.

48년생 들판에서 곡식을 거두니 곡간이 머지않아 가득해지니 걱정이 없다.

36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자주 하면 잔소리에 지나지 않음을 늘 기억하라.

85년생 정당한 방법으로 목적을 달성하지 않으면 마지막에 일이 무산된다.

73년생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는 자세를 잃지 않도록.

61년생 가진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나눌 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

49년생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당연한 일.

37년생 한계점에 도달하는 건 자신의 능력을 벗어날 수 없다는 말과 같다.

호랑이

86년생 준비되지 않은 상황을 모면하려고 애쓰지 말고 당당하게 다가서자.

74년생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이전 상황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시급한 일.

62년생 약간의 모멸감을 느낄 수 있는 날이지만 지나고 나면 별것 아니다.

50년생 어디로 목표를 정해야할지 가족모두 망설이고 있으니 안타까운 일.

38년생 지나치게 앞서 가는 것은 이롭지 못하니 적당한 속도를 유지할 것.

토끼

87년생 시간이 금이라는 속담이 실감나는 날이니 시간을 금처럼 간수하자.

75년생 노동의 즐거움을 만끽할 줄 아는 사람은 피곤함을 적게 느끼는 법.

63년생 긴박한 상황이 전개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잘 대처하라.

51년생 기분상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마음을 비우면 크게 상하진 않는다.

39년생 일신이 편안해지고 뒷간에 곡식이 차츰 쌓이기 시작하니 행복하다.

88년생 대화가 단절된다면 상대방과의 관계는 이미 끝난 상태나 마찬가지.

76년생 불길이 하늘 높이 치솟을 때가 있으면 가라앉을 때도 있는 법이다.

64년생 부부간의 문제점은 서로 노력하면 얼마든지 해결방법을 찾기 마련.

52년생 성실함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40년생 숭고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남보다 더 높은 위치에 이르는 하루다.

89년생 자기감정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상대방의 입장을 무시하지는 마라.

77년생 넘치는 열정을 쏟아내고 싶은 마음을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65년생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면 바라는 것을 얻기가 매우 힘든 날.

53년생 자신의 행동에 대한 자신감을 갖지 못하면 상황은 점점 나빠질 뿐.

41년생 심기가 불편할 때는 그 자리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이 현명한 행동.

90년생 말보다 행동이 앞서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하고 움직여야 성취한다.

78년생 믿음이 모자라면 사소한 일에도 감정상하기 쉬우니 이점 명심하라.

66년생 한번 크게 놀랄 일이 생길지 모르니 위험한 행동은 무조건 삼가라.

54년생 기울인 노력만큼의 결실을 거두지 못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 마라.

42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91년생 모두를 얻고자 행하지 말고 하나를 얻고자 행하면 크게 성하는 날.

79년생 쉬운 문제를 일부러 어렵게 만드는 행위는 자신을 멍들게 하는 일.

67년생 이왕이면 가능성이 더 많은 것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자의 선택.

55년생 새로운 사업은 보다 철저하게 시장조사를 마친 뒤에 시작해야한다.

43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이르다는 말도 있으니 마음을 다잡아야한다.

원숭이

80년생 자그만 일에도 열과 성을 다한다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는 날.

68년생 당당한 모습으로 나서면 약간의 견제는 있으나 무탈하게 넘어간다.

56년생 매너리즘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드니 자기 자신을 잘 컨트롤하자.

44년생 현재위치는 자기스스로 정한 것이니 책임도 당연히 자신의 몫이다.

32년생 권토중래를 노리는 사람은 마침내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행복하다.

81년생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과 함께하니 일도 잘되고 여러모로 편안하다.

69년생 침울한 기운에서 벗어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재운도 따른다.

57년생 소중한 정이 새록새록 피어나고 직장인은 멀리 움직이는 시점이다.

45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문제일 듯.

33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82년생 너무 많은 것을 생각지 말고 하나만 생각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

70년생 무엇이 자신을 진정으로 위하는 길인지를 보다 정확하게 판단하라.

58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46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34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돼지

83년생 모나지 않고 둥글게 살아가는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되는 일 아닌가.

71년생 자긍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해가되니 적당하게 자제하라.

59년생 무거운 것을 두고 가벼운 것을 드는 이유가 있으니 조금만 참아라.

47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35년생 반딧불이 스스로 빛을 발산하듯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