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일 일요일

84년생 남아일언 중천금이니 자신이 한번 내뱉은 말은 책임지고 행동하라.

72년생 겸손한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고 한번 건너온 길은 다시 가지 마라.

60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매진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묵묵히 걸어가자.

48년생 작은 일의 성취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더 큰 일을 찾아내자.

36년생 상한 것은 아깝게 생각지 말고 버리는 것이 더 큰 화를 면하는 길.

85년생 감정표출을 자제하고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이 함께 하면 유익하다.

73년생 부모나 윗사람을 공경하는 마음이 있다면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자.

61년생 상사에게 인정받으니 우쭐해지고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운세다.

49년생 약간의 손재수가 우려되니 자기위치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급선무.

37년생 작은 걸 취하고 큰 것을 멀리하니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호랑이

86년생 별 일 없어도 기분이 상쾌하고 좋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길 떠나자.

74년생 그 동안의 고민과 번민이 단번에 사라지는 때니 힘이 마구 솟는다.

62년생 상하관계가 원만하고 동료 간에 의기투합하니 손발이 척척 맞는다.

50년생 투자할 시기나 대인관계에서 직감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

38년생 건강식품이나 보약에 의존하지 말고 골고루 섭취하고 운동만 하자.

토끼

87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으니 인정할 것은 인정한 후에 가자.

75년생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책임소재를 묻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63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이따금씩 막히는 부분이 생기는 것은 당연지사.

51년생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는 속담을 가슴깊이 새기자.

39년생 둥그런 달이 떠오르고 들판에 곡식이 가득하니 만사태평의 운세다.

88년생 공들여온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기다리던 소식이 멀리서 들려온다.

76년생 자신의 입지가 돈독해지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는 좋은 운세.

64년생 상대를 배려하고 자신을 낮추는 행동이 선행되면 행운이 찾아온다.

52년생 지나간 것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게 순서.

40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즐거워하는 하루.

89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라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기운이 솟아오른다.

77년생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보기 드문 운세.

65년생 투자하기 좋은 운세니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하는 하루.

41년생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에 탈이 생기니 베풀면 흉함은 절대 없다.

90년생 인정을 베풀 때는 뒷일을 생각하지 말고 먼저 시작한 후에 나서자.

78년생 시작이 반이니 처음 해보는 것도 도와주는 이가 있으니 수월한 날.

66년생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지만 신중하게 판단하면 얻는 것이 더 많다.

54년생 호사다마라고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휴식이 필요하다.

42년생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인정 때문에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많다.

91년생 남의 눈치 봐서 좋을 것 없으니 말이나 행동을 조신하게 실천하자.

79년생 아는 길도 물어서 가고 남들 앞에는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자.

67년생 무리한 계획은 금세 한계를 드러내니 재빠르게 대응해야 안전하다.

55년생 사업자는 목표를 수정하고 진행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

43년생 이롭지 않은 사람들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으로 물갈이하자.

원숭이

80년생 시작은 작지만 결과는 작지 않으며 땀 흘린 만큼의 소득이 따른다.

68년생 달콤한 말보다 가슴으로 진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함.

56년생 지나치게 사람을 경계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보자.

44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혼자서 하는 것보다 결과가 좋아진다.

32년생 처음은 번거로우나 나중에는 도움이 되니 시간을 두고서 지켜보자.

81년생 남을 도울 때는 아무런 대가나 사심이 없어야만 마음이 뿌듯한 법.

69년생 맡은 일은 무난하게 처리하지만 결과는 생각보다는 늦게 나타난다.

57년생 서류처리는 보다 확실히 처리하고 행동은 차분해야 개운하기 마련.

45년생 어두운 곳에서 불빛을 밝혀야할 때니 주변상황을 제대로 파악하라.

33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고 처음은 어려워도 나중에 좋아지는 길한 운세.

82년생 일정한 부분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전체를 보는 시야가 필요한 때.

70년생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 때니 조금 늦어도 조급한 생각은 하지 마라.

58년생 부지런히 연마한 실력과 동조자로 인하여 만인에게 인정받는 운세.

46년생 어려운 일은 가족들과 의논하거나 자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4년생 해맑은 사고와 생활이 최고의 보약이고 진정한 행복의 지름길이다.

돼지

83년생 새로운 것만 찾으면 과거의 좋은 것들을 잃기 쉬우니 옛것을 찾자.

71년생 서두르면 쉬운 일도 어려워지니 차근차근 순서를 밟아서 처리하라.

59년생 참신한 아이템이 있더라도 지금은 구체적인 행동으로 옮기지 마라.

47년생 힘든 고비를 넘어야 비로소 행복이 찾아온다는 말을 늘 잊지 마라.

35년생 기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과로를 삼가고 건강에 모든 걸 집중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