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1일 금요일

84년생 미혼자는 좋은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농후하니 미리 준비해야한다.

72년생 한 번의 실패로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다시 도전하는 것이 옳다.

60년생 기승전결이 완벽하게 이루어지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질 수 있다.

48년생 아무리 하찮은 것이라도 문전 박대하는 일은 결코 좋은 건 아니다.

36년생 애타게 기다리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경솔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자기무덤을 스스로 팔 수 있는 운세.

73년생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기를 바라지 말고 목표수정을 다시 수정하라.

61년생 길이 아니다 싶을 때는 지체 없이 수정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49년생 눈에 띄지 않는 사람을 더 주의 깊게 쳐다볼 수 있는 사람이 되자.

37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의기소침해질 필요는 없다.

호랑이

86년생 믿는 구석이 있으면 나태해지기 쉬우니 정신자세를 다시 가다듬자.

74년생 귀에 잘 들어오는 말은 자신에게 오히려 해가 되니 잘 걸러야한다.

62년생 어디로 움직일 것인가를 서둘러 결정해야만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

50년생 인간적인 면을 중요시하고 돈보다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38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

토끼

87년생 시간이 금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용하라.

75년생 활용도가 떨어지는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자.

63년생 기차가 선로를 잠시 벗어날 수는 있지만 탈선하는 일은 절대 없다.

51년생 일관성이 부족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드니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39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전혀 없다.

88년생 희소가치가 떨어진다고 버리지 말고 한곳에 다소곳이 두면 길하다.

76년생 멀리 떨어진 사람을 가까이 하려고 애를 쓰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64년생 한자리에 오래 머물지 말고 여러 곳을 전전하는 것이 훨씬 득이다.

52년생 손익계산만 가지고 판단하려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부족함이 있다.

40년생 미처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몹시 당황하기 쉬우니 항상 유념하라.

89년생 보기 흉한 현장을 목격하거나 멀리 움직일 수 있으니 거리를 두자.

77년생 산만한 자세로 임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시간만 허비하는 운세다.

65년생 가지런하게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게 좋을 듯.

53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에게 손을 먼저 내밀자.

41년생 긴 여정을 끝내고 안식처를 찾는 운세니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날.

90년생 모처럼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유비무환의 정신을 계승하자.

78년생 불행의 대부분은 사람들의 욕심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66년생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기다리면 차츰차츰 풀어지니 애태우지 마라.

54년생 학수고대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으니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진다.

42년생 무리하면 여러모로 좋지 못한 결과가 나타나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91년생 많은 만남이 예상되지만 사사로운 감정에 연연하면 일만 복잡하다.

79년생 처음부터 나서지 말고 일의 마무리 단계에 왔을 때 앞으로 나서자.

67년생 육체적인 상처보다는 정신적인 상처를 치유하기가 훨씬 더 어렵다.

55년생 인간적인 면도 좋지만 지나치면 자신에게 해가되니 다시 생각하자.

43년생 고개를 숙일 때와 들 때를 잘 파악하고 행동하면 재물이 들어온다.

원숭이

80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으니 외형적인 조건을 잘 살피고 움직이자.

68년생 순서에 맞게 행동하고 움직이면 생각대로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다.

56년생 숨겨둔 것을 바깥 세상에 드러내는 일은 섣불리 판단해선 안 된다.

44년생 이미 소장한 걸 덤으로 얻는 운세지만 희소가치는 떨어질 수 있다.

32년생 바늘방석에 앉아있더라도 마음만 편하면 된다는 생각은 절대 금물.

81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은 당연지사니 괜한 오해할 것 없다.

69년생 광활한 들판에 홀로 서 있지만 선택의 폭이 넓으니 오히려 득이다.

57년생 치밀한 준비만 이루어지면 그 다음부터의 문제는 손쉽게 해결된다.

45년생 대인관계를 보다 긴밀하게 유지하는 일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자.

33년생 심적으로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먼저 해결하고 나서 움직이자.

82년생 때와 장소에 따라서 나서거나 물러서기를 판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70년생 누군가와 승부수를 띄울 때는 가급적 빠른 시기를 택하는 게 좋다.

58년생 공백 기간이 길어지면 감각이 조금씩 떨어지니 많은 걸 놓지 마라.

46년생 호사다마라는 말도 있으니 피해를 최소화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

34년생 때늦은 후회는 아무 소용없는 일이니 더 늦기 전에 정신을 차리자.

돼지

83년생 알찬 결실을 거두는 운세니 여러 가지 두르지 말고 하나만 집으라.

71년생 괜한 고집 때문에 자기발등을 자기가 찍을 수 있으니 답답한 노릇.

59년생 소문만 무성하면 거의가 실속이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다가서자.

47년생 몸과 마음이 대체로 무겁고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35년생 손에 쥐고 놓을 줄 모르는 사람은 더 큰 것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