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6일 일요일

84년생 넘치면 남의 시선이 의식되니 부족한 듯 모자란 것이 훨씬 이롭다.

72년생 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자.

60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48년생 외향적이 사람은 사람을 멀리하고 속내를 보이지 않아야 안전하다.

36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85년생 부도덕한 행위를 목격하고도 모르는 척하는 모습은 아니지 않는가.

73년생 도덕지수가 높은 사람은 사회적인 위상이 지금보다 한층 올라간다.

61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날.

49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서 돌출행동을 한다면 이목이 집중되는 법.

37년생 마른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니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이 피어오른다.

호랑이

86년생 정신적인 갈망이 클수록 육체적인 피로감이 증가하니 잘 추스르자.

74년생 인적사항에 관심두지 말고 무형적인 것으로 많은 관심을 기울이자.

62년생 돈보다 인맥이 튼튼해야 오래도록 건실한 성장을 추구하는 법이다.

50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쌓기 마련.

38년생 신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전반적으로 불리한 상황으로 변하는 운세.

토끼

87년생 사촌이 땅을 사더라도 함께 기뻐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

75년생 실질적인 문제에서 벗어나 겉으로만 맴도니 어느 세월에 해결할까.

63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51년생 고요한 가운데 경천동지할 일이 발생하면 놀라움이 더해지기 마련.

39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88년생 산 넘어 산이요 강 건너 강이니 성실과 인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76년생 겹치는 업무로 인하여 다소 피곤하지만 내일은 위한 준비과정이다.

64년생 뜻밖의 애정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늘 조심하라.

52년생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수도 있는 날.

40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89년생 자기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것을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발생한다.

77년생 전직하기엔 아직 시기상조니 깊이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65년생 생활이 힘든 사람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상황이 반전될 수도 있다.

53년생 멀리 떠날 운세니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좋은 일 있는 날.

41년생 집안사람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을 수 있도록 구심점이 되어야한다.

90년생 버릴 것은 과감하게 버리고 꼭 필요한 것만 챙기는 것이 급선무다.

78년생 기막힌 아이디어가 생각나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필요 없다.

66년생 자신감이 결여되면 쉬운 일도 어렵게 느껴지니 생각을 달리하도록.

54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편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유리.

42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니 여기저기 관심을 두는 건 절대 불리.

91년생 가능성이 적은 일에 연연하지 말고 빨리 정리하는 것이 시급한 일.

79년생 평지에 길들면 오르막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67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55년생 재운이 왕성한 시기니 웅크리지 말고 왕성하게 움직이면 성공한다.

43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원숭이

80년생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되어 난관에 봉착할 수 있으니 자세히 살피자.

68년생 우유부단한 태도 때문에 좋지 않은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

56년생 무조건 빠르다고 좋은 건 아니니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이 이롭다.

44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꾀한다면 일이 쉽게 해결된다.

32년생 하나를 버리면 다른 하나를 취할 수 있다는 평범한 진리를 깨닫자.

81년생 권리를 주장하는 것보다는 의무를 다하는 자세로 다가서면 흥한다.

69년생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결과가 나와도 이제 시작이니 신경 쓰지 마라.

57년생 작은 그릇에 큰 그릇을 올려놓으려는 행위는 그리 좋은 건 아니다.

45년생 얕은 물에 발을 담그지만 의외로 깊은 곳이 있으니 몸을 사리도록.

33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법적인 구속력이 없으니 모든 것을 문서화시키자.

82년생 어디로 갈지 도무지 갈피를 잡기 힘들 때는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70년생 무던한 마음을 가진 사람과 단기적인 것을 도모하는 건 옳지 않다.

58년생 결과만을 놓고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니 과정에 충실하자.

46년생 현실과 이상의 길목에 서 있다면 혼자 판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함.

34년생 재운이 따를 때는 크게 욕심 내지 않아도 재물이 스스로 따라온다.

돼지

83년생 전세가 역전되는 것은 단 한순간이면 충분하니 차분하게 다가서자.

71년생 진행 중인 일이 좋은 여건으로 점차 변해가니 처음보다 힘든 하루.

59년생 힘들다고 낙심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 상승할 수 있는 힘을 기르자.

47년생 가녀린 것이 오히려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도 있는 법.

35년생 건강에 관심을 갖는 것도 중요하나 지나치면 오히려 해칠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