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84년생 아무리 하찮은 사람의 말이라도 흘려듣지 않으면 드높이 올라선다.

72년생 하루 종일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자.

60년생 공직생활자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을 때.

48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해 결정짓도록.

36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85년생 길고 가느다란 것은 버리고 짧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73년생 흔들리지 않고 처음이나 마지막이 평행선을 긋는다면 걱정이 없다.

61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49년생 금전문제란 인력으로 되는 일이 아니니 적당한 시점에서 포기하라.

37년생 당면과제부터 해결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상황이 불리하게 변한다.

호랑이

86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면서 원하는 것을 구하면 쉽게 얻는다.

74년생 흑백논리로만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함이 이롭다.

62년생 주위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면 뜻밖의 소득이 따르는 날.

50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마지막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유지할 때.

38년생 빠른 길을 두고서 구태여 먼 길로 돌아가지 말고 정도를 걸어가자.

토끼

87년생 밖으로 돌아다니면 성과가 있으며 꾸준히 해나가면 큰소리치는 법.

75년생 평탄한 길을 두고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선택하는 것은 어리석다.

63년생 물질적인 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51년생 직장에서 화합하지 못하면 도태되니 타인의 의견을 귀담아 듣도록.

39년생 더불어 산다는 건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

88년생 작은 손실에 연연하지 말고 다양한 인맥을 쌓는 일에 열정을 쏟자.

76년생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일에 매진하면 훗날 큰 힘이 될 것이다.

64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배우고 익히는 일에 혼신의 힘을 쏟을 때.

52년생 집안이 화목하고 배우자와의 감정교류가 원활할수록 일도 잘 된다.

40년생 아래 사람들의 여망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면 일이 수월해진다.

89년생 젊어 고생 사서한다는 말을 가볍게 듣지 말고 가슴에 깊이 새기자.

77년생 만남과 헤어지는 일에 지나치게 감정이 격해지면 자신에게 불리함.

65년생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필요함.

53년생 건강이란 어떻게 몸을 관리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41년생 집안분위기가 무거울 때는 잠시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게 좋을 듯.

90년생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하는 노력을 멈추지 말고 꾸준히 준비할 때.

78년생 주는 것 없이 미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의미 없다.

66년생 새로운 일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직은 이른 감이 있다.

54년생 사업자는 홍보나 마케팅전략을 보다 적절하게 접목시키는 게 중요.

42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처지에 맞게 판단하고 행동하면 결과가 좋아진다.

91년생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내부적인 요인을 찾아내는 것이 빠른 지름길.

79년생 인정할 것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용기 있게 인정하는 것이 중요함.

67년생 일에만 열중하지 말고 기분 전환할 겸 근교로 나가보는 것도 좋다.

55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재물이 마당에 가득하니 행복하다.

43년생 주변사람들의 심중을 깊이 헤아리고 행동하면 인망을 얻기에 쉽다.

원숭이

80년생 꽃 한 송이 피우려고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니 어쩌면 좋은가.

68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기분이 우울해지는 운세.

56년생 소송이 걸린 사람은 불리하니 주의하고 여성은 금전거래 조심하라.

44년생 경영자는 규모를 축소하는 게 좋고 여성은 건강관리에 신경 쓸 때.

32년생 집안에 식구를 더할 수 있고 여러모로 부산해지니 매우 번잡한 날.

81년생 남을 위해 보람된 일을 꾸준히 하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69년생 둘이서 할 일을 혼자 달려드니 힘에 부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57년생 부부간에 믿음이란 노력하지 않는다면 한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다.

45년생 몸이 움직이는 건 쉽지만 부동산을 움직이는 일은 매우 위험한 일.

33년생 개인적인 일로 공적인 일마저 영향을 주니 공과 사를 잘 구별하라.

82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시선을 주는 날.

70년생 초지일관하면 처음에는 어려우나 나중에 윗사람이 알아줄 수 있다.

58년생 자신만 생각지 말고 가슴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결국 성공하는 법.

46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함이 현명하다.

34년생 여럿이 힘을 모으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하게 만드니 기분 좋은 날.

돼지

83년생 가는 말도 곱고 오는 말도 고우니 오늘은 하는 것 마다 다 잘된다.

71년생 뒤에서 말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자신의 뜻을 당당하게 펼쳐나가자.

59년생 특출한 기능을 소유한 사람은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다.

47년생 작은 일을 크게 만드는 사람은 어리석은 행동은 자제하는 게 좋다.

35년생 피할 곳은 피하고 보는 것이 안전하니 함부로 나서는 것은 삼가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