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2일 수요일

84년생 반가운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모든 일이 쉽게 풀린다.

72년생 침울한 기운에서 벗어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고 재운이 왕성해진다.

60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48년생 생각의 폭이 넓어지면 손에 쥐는 것도 그에 비례해서 한층 커진다.

36년생 부실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알짜배기는 손에 꼭 쥐는 것이 이롭다.

85년생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쓰다는 말이 있으니 마음을 가다듬고 나서자.

73년생 건전하지 못한 소문에 시달릴 때는 진원지를 제일먼저 파악하도록.

61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대응하라.

49년생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되니 만사태평인 운세.

37년생 가족의 소중함이 새삼스레 느껴지고 일 때문에 원행할 수 있는 날.

호랑이

86년생 직선적인 표현은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으니 우회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에 덥석 나서면 괜한 구설에 시달릴 수 있다.

62년생 이열치열도 좋지만 일단 피하고 나서 생각하는 것이 훨씬 좋을 듯.

50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38년생 기댈 곳이 아닌데 기대려고 애쓰는 건 누가 봐도 답답한 노릇이다.

토끼

87년생 작은 일에도 열과 성을 다하면 생각한 것보다 좋은 결과를 거둔다.

75년생 이성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 좋은 운세.

63년생 매너리즘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드니 자기 자신을 잘 컨트롤하자.

51년생 현재위치는 자기스스로 결정하고 변화를 도모하는 것도 자신의 몫.

39년생 심기가 불편할 때는 그 자리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이 현명한 행동.

88년생 상승국면이 있으면 하강국면이 있듯이 약간의 기복은 누구나 있다.

76년생 근본을 중요시하고 신중한 태도를 견지하면 따뜻한 시선을 받는다.

64년생 여성은 가정문제로 마음에 그림자가 비치고 우울해지기 쉬운 하루.

52년생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말고 감정표현은 솔직한 것이 바람직한 모습.

40년생 위기를 맞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벗어나니 당황할 필요성은 없다.

89년생 이성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들지만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닐 것 같다.

77년생 간절한 바람을 성사시킬 수 있는 좋은 시기니 겸손함을 잃지 마라.

65년생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하면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는 법.

53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있다면 사소한 일에 시간 낭비할 필요 없다.

41년생 집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어야 좋은 것이니 기쁘게 맞이하라.

90년생 매사 마음먹기 달렸으니 힘들다고 푸념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78년생 마음의 병이 깊으면 치유하기 힘드니 다른 것에 관심을 많이 갖자.

66년생 어두운 곳을 헤쳐 나갈 기운이 있어도 만용을 부리는 일은 삼가라.

54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믿음임을 명심하라.

42년생 주변사람과 의견이 상충되면 난관에 부딪히기 쉬우니 몸을 낮추자.

91년생 무엇을 먼저 행할지 고민이라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함이 현명하다.

79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두하다가 본분을 져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67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55년생 집안일에 무관심한 사람은 손재수가 예상되니 미리 대책을 세우자.

43년생 구설에 분분한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결코 좋은 일이 아닌 법.

원숭이

80년생 늘 성과가 좋으면 남들이 시기할 수 있으니 겉으로 표현하지 마라.

68년생 직장인은 승진할 운세지만 발걸음이 느리면 모처럼의 때를 놓친다.

56년생 이권 때문에 상대방과 법률적인 문제로 만나지만 타협점을 찾는다.

44년생 금전적인 이익이 예상되니 생각이 정리되면 곧바로 행동에 옮기자.

32년생 좋은 결과를 기대하려면 철저한 계획을 세워놓고 시작함이 이롭다.

81년생 현실에 구애받지 않고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는 기회를 얻는 날.

69년생 융통성이 부족한 사람은 사소한 오해로 인해 마음 상하기 쉬운 날.

57년생 격한 감정을 제대로 다스리지를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많아진다.

45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33년생 멀리 이동할 일이 생기며 자금사정이 악화되어 심기가 불편해진다.

82한번 오르고 내릴 때가 있는 운세지만 올라가는 폭이 크니 기대가 높다.

70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기울인 노력에 비해 더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다.

58년생 자신의 본분을 망각하고 마구 날뛰다가 망신살만 뻗치니 조심하라.

46년생 믿음에 금이 가면 돌이킬 수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절대 금물이다.

34년생 행하는 일이 갑작스레 막히는 때는 내부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돼지

83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 때는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것이 좋은 방법.

71년생 감정적인 문제는 가벼운 대화로 푸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 같다.

59년생 이미지손상이 예상되니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시기.

47년생 깊은 수렁에서 헤매다가 밖으로 나오니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한 날.

35년생 먼발치에서 바라보는 것과 가까이에서 보는 것에는 차이점이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