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일 목요일

84년생 따분한 발상에서 벗어나 진취적인 사고로 전환하는 일이 급선무다.

72년생 마음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 요인은 미리 차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60년생 출발선상을 떠난 상태라면 다른 건 생각지 말고 한곳에 집중할 때.

48년생 파도가 잔잔한 바다를 유유자적하는 운세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날.

36년생 만인이 추앙하는 것은 자신에게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늘 명심하라.

85년생 관례나 선례를 의식하지 말고 자기스타일대로 도전하는 것이 정답.

73년생 저렴하고 내구성이 좋은 걸 택하고 비싼 것은 외면하는 것이 상책.

61년생 자신만의 열정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곧바로 도움을 청하라.

49년생 미심쩍은 일은 곧바로 확인하고 넘어가야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법.

37년생 짐이 무거우면 잠시 내려두던지 아니면 주변사람과 조금씩 나누자.

호랑이

86년생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이 있으니 자세히 살피자.

74년생 여성은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남성은 직장에서 공명하는 운세.

62년생 감당할 수 있는 양만 가방에 넣고 나머지는 다른 사람들과 나누자.

50년생 대화의 단절로 야기된 문제점은 대화로 풀어야만 비로소 가능하다.

38년생 아는 척하는 것보다 모르는 척하는 사람의 마음이 오히려 편한 날.

토끼

87년생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하니 하는 일의 마무리가 잘 될 것 같다.

75년생 상을 차려주었다면 숟가락으로 밥을 떠먹는 일은 자신만의 몫이다.

63년생 한겨울에 냉수를 마시는 형상이니 아무래도 가슴이 답답한 날이다.

51년생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에 나서지 말고 등을 지고 서 있어야 편하다.

39년생 사방에 물고기가 퍼덕거리고 과일 또한 풍성하니 만사형통한 운세.

88년생 눈치 보지 말고 자기소신대로 밀어붙이면 소기의 목적은 달성한다.

76년생 말로 해결할 일을 우격다짐으로 해결하려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64년생 사적인 일 때문에 공적인 일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은 절대 삼가라.

52년생 일거양득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소득이 있다.

40년생 혼자 기뻐하는 것도 좋지만 모두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금상첨화다.

89년생 여성은 변화를 거부하는 날이고 남성은 부산하게 움직이는 운세다.

77년생 말을 타기 전에는 무섭지만 일단 타고나면 그다지 무서운 건 없다.

65년생 자천이던 타천이던 어떠한 형태로든 물리적인 변화가 예상되는 날.

53년생 5분 이상 생각해도 해답이 없다면 아예 포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1년생 오늘은 그저 참고 또 참는 사람에게 복이 저절로 굴러오는 날이다.

90년생 바늘 가는데 실가는 것은 당연지사니 한 몸이 되어 움직이면 좋다.

78년생 어지간하면 자기의견은 접어두고 주변의 대세를 따르는 것이 이득.

66년생 어느 때보다 강인한 의지가 필요한 시기니 젖 먹던 힘까지 다하자.

54년생 부귀공명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자세를 더욱 낮추는 것이 현명하다.

42년생 앉아서 모든 일을 처리하기에는 역부족이니 힘들어도 직접 나서라.

91년생 끝까지 가지 말고 이쯤에서 한번 쉬었다 시작하는 것이 보다 이득.

79년생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독창성을 강조하면 성공한다.

67년생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일에 매진하고 나서 즐기는 것이 좋을 듯.

55년생 마당에 곡식이 가득하나 얼마나 오래갈지 판단하기엔 아직 이르다.

43년생 추풍령을 넘어갈 때는 굽이마다 쉬어 가는 것이 보다 현명한 행동.

원숭이

80년생 잘났다고 자랑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으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8년생 적당히 즐기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미래를 위한 바른 태도.

56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길을 나서니 가는 곳마다 인정이 넘치는 좋은 날.

44년생 기본적인 것을 해결한 후에 다른 것을 취하려고 움직여야 길한 날.

32년생 오가는 마음은 한량없이 좋지만 과정에 불과하니 안심하기 이르다.

81년생 단단한 것이 무른 것을 이기지 못하는 이치를 빨리 깨우치면 성공.

69년생 안전운전에 유념하고 길을 나서면 즐거움이 배가되는 좋은 날이다.

57년생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원칙을 지키면 순조롭게 진행된다.

45년생 비방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입을 다물고 아무 말도 하지 마라.

33년생 구름이 산허리를 휘감고 있는 형상이니 일신이 그지없이 편안하다.

82년생 지름길이 막히는 날에는 우회하는 것이 바람직하니 서두르지 마라.

70년생 일찍 마무리하려고 하면 오히려 늦어지니 정상적으로 일 처리하라.

58년생 푸른 색상은 마음을 편하게 만드니 산으로 향하는 것이 유익한 날.

46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엇비슷한 운세니 이 정도로 만족하고 끝내자.

34년생 근심이 깊어지면 오래도록 심기가 편하지 않으니 훌훌 떨어버리자.

돼지

83년생 초심을 잃지 않고 경주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는 날.

71년생 여가생활을 즐기는 건 좋지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59년생 온화한 눈빛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면 자신의 가치가 더하는 날이다.

47년생 방금 구워낸 감자처럼 따스한 느낌으로 사람들을 맞이하면 길하다.

35년생 길이 아니라면 돌아가면 그만이니 지나치게 긴장할 것까지는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