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2일 월요일

84년생 미혼자는 이성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바라는 것을 성취하는 운세.

72년생 용기도 중요하나 보다 지혜로운 처신이 자신에게 유리한 행동이다.

60년생 가치관의 혼선을 빚을 행동은 사전에 차단하고 한길로 밀어붙이자.

48년생 추진력이 강하면 눈앞에 있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라.

36년생 급하게 달려드는 것은 일단 피하고 나서 다음을 기약하는 게 상책.

85년생 강자에게 약한 모습 보이지 말고 약자에게 강한 모습 보이지 마라.

73년생 입에 쓴 약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듣기 싫은 말에도 귀를 기울이자.

61년생 사업가는 오래도록 심혈을 기울여온 분야에서 좋은 결실을 거둔다.

49년생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말고 다음기회로 미루도록.

37년생 충분한 준비기간을 두고 움직이고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

86년생 삼년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니 오랜 숙원이 마침내 해결되는 운세.

74년생 서면상의 일로 곤란해질 수 있으니 세심하게 살피는 것이 좋은 날.

62년생 작은 것을 주고 큰 것을 얻으니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 있는가.

50년생 허가문제나 공적인 일에 직면한 사람은 기다리던 소식을 맞이한다.

38년생 인맥이 다양한 사람은 양손에 떡을 쥘 수 있으니 일신이 편안하다.

토끼

87년생 수직관계를 타파하고 수평관계를 유지하는 사람은 가가 오르는 날.

75년생 칼자루를 쥐고 있는 사람에게 덤비지 말고 방향을 다른 곳에 두자.

63년생 적극적이 자세로 임하면 유리하나 소극적으로 임하면 불리한 운세.

51년생 탁상공론을 버리고 직접 현장에서 체험하는 용기와 지혜가 필요함.

39년생 아쉬운 마음은 접어두고 다른 것에 중점을 두고 심혈을 기울일 때.

88년생 넓은 대로를 마다하고 비탈진 길을 택할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76년생 한사람에 국한되지 말고 많은 사람들과 두루 사귀는 것이 좋을 듯.

64년생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아라.

52년생 다양한 사람들과 접하면서 운신의 폭을 점차 넓혀나가면 유익하다.

40년생 진수성찬을 마다하고 일식 삼찬에 만족하니 명성이 사방에 떨친다.

89년생 비탈진 길을 쉬지 않고 오르는 것은 우매한 짓이니 시선을 돌리자.

77년생 선약의 중요성을 망각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약속시간에 늦지 마라.

65년생 불필요한 시간낭비하지 말고 한곳에 집중하면 알찬 성과를 거둔다.

53년생 가장자리에서 벗어나 중앙으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기에 좋은 날.

41년생 안개가 자욱한 길을 걷다가 자그만 불빛을 발견하니 천만다행이다.

90년생 우후죽순처럼 난립한 곳에 머물지 말고 차분하게 이동을 도모하라.

78년생 양보의 미덕은 아름답지만 오늘은 내가 먼저 취하는 것이 좋은 날.

66년생 부부간에 서로 의지할 수 있다면 천금을 가진 것보다 가치가 있다.

54년생 서류상의 문제는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가 중요하다.

42년생 자녀문제로 약간의 소란이 우려되지만 적당한 선에서 접어야 좋다.

91년생 환경이란 쉽게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적응하는 시간을 갖도록.

79년생 다소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도 차분하게 기다리면 기회가 온다.

67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의외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55년생 집안에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이지만 저녁이 되면 편안해진다.

43년생 터무니없는 소문이 나돌 수 있으나 지금 대응하는 것은 절대 불가.

원숭이

80년생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제대로 파악하면 한결 발걸음이 가뿐하다.

68년생 예상한 것에 비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자.

56년생 동방에서 불빛이 떠오르니 서방으로 향하는 것이 오히려 유리하다.

44년생 어디서 오는 바람이 따스한가를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때.

32년생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 했으니 주변상황에 개의치 않는 것이 좋다.

81년생 백짓장도 받들면 났다는 속담처럼 힘을 응집하면 정상에 다다른다.

69년생 혼자 할 일과 어울려서 할 일을 정확하게 구분해야 능률이 오른다.

57년생 내달리는 말에 날개를 달았으니 머지않아 하늘 높이 오를 수 있다.

45년생 모난 것은 버리고 둥근 것을 취하는 현명한 행동이 재운을 부른다.

33년생 여성은 순환기계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치중하라.

82년생 절박한 심정으로 한 가지 일에만 매달리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

70년생 상하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전에 준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8년생 한번 시작한 일은 당분간 지속하는 것이 좋으니 절대 멈추지 마라.

46년생 지분관계나 인맥 때문에 화가 복으로 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4년생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은 좋으나 급히 서두르면 곤란하다.

돼지

83년생 사촌이 땅을 사면 함께 기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만 무탈하다.

71년생 금전적으로 조금 모자란 느낌은 있지만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59년생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도 있으니 행동거지 하나라도 조신해야한다.

47년생 자신을 낮추고 남을 높일 수 있다면 성인군자가 부럽지 않는 운세.

35년생 엇갈린 주장에 가까운 사람이 가슴에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날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