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9일 금요일

84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 발걸음을 옮기면 주변사람의 시선이 흩어진다.

72년생 주위에서 나를 찾고 그에 응하니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은 날이다.

60년생 강한 것보다 부드러운 것이 여러 면에서 자신에게 이로울 수 있다.

48년생 어려운 문제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되고 집안에 웃음꽃이 피어난다.

36년생 안장이 튼튼한 말을 타고 달리니 오래 달려도 그리 피곤하지 않다.

85년생 조용한 가운데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하니 저조한 국면을 벗어난다.

73년생 햇살이 눈부시고 대지에 희망이 솟아오르니 힘이 용솟음치는 운세.

61년생 측은지심에서 행하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안겨줄 수 있다.

49년생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 대가 또한 기대에 부응하는 날.

37년생 직감만으로 선택한 일이 예상외의 좋은 성과를 가져오니 행복하다.

호랑이

86년생 사심을 버리고 군중 속에 들어가면 자신의 입지가 강화될 수 있다.

74년생 어디를 가던 자신만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 목소리가 커질 수 있다.

62년생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니 서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상책.

50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를 너그럽게 이해하고 감싸준다면 공명할 수 있다.

38년생 남을 탓하지 말고 내 탓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면 위기를 벗어난다.

토끼

87년생 모든 것을 책임지는 자세로 임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75년생 힘든 일은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63년생 남의 모자람을 탓하지 않고 옆에서 돕는다면 그 이익이 적지 않다.

51년생 원칙을 무시하지 말고 정도를 걷는 사람은 일취월장할 수 있는 날.

39년생 일진이 불리할 때는 시비를 멀리하고 고개를 숙이는 것이 좋을 듯.

88년생 이성에 대한 욕구가 남달리 강하면 오히려 상대가 멀어질 수 있다.

76년생 바람에 방향에 따라서 몸을 움직이면 큰 무리 없이 일이 진행된다.

64년생 문서상의 일은 차분하게 처리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야 길하다.

52년생 추진하는 일에 타인의 영향이 미칠 수 있으니 말과 행동 조심하라.

40년생 단판승부하기에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용감하게 길을 나서자.

89년생 만만하게 보인다고 함부로 대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는 운세다.

77년생 반짝하는 아이디어로 인해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좋은 하루.

65년생 준법정신이 투철하면 어지간한 일에는 별 탈 없이 넘어갈 수 있다.

53년생 자기가 파놓은 함정에 자신이 걸려들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떠라.

41년생 애당초 내 것이 아닌 것은 오래 머물 수도 없으니 미련 두지 마라.

90년생 온종일 바쁘게 다니고 재운도 위치를 바꾸니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78년생 과감하게 움직이면 이로우니 현실에 머물지 말고 변화를 도모하자.

66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면 보람찬 하루가 될 듯.

54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을 탓하지 말고 시선을 낮은 곳으로 고정하라.

42년생 사업가는 본업 외에 다른 분야에 한번쯤 관심을 두는 것도 좋겠다.

91년생 감정이입에 주의하고 복잡한 곳에 머무르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79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선보이지 않으면 선택받기 점점 힘들어진다.

67년생 임산부는 건강관리에 힘쓰고 남성은 겸손한 모습을 유지함이 좋다.

55년생 남을 존중하지 않으면 나 또한 남에게 존중받지 못하는 것이 순리.

43년생 부당한 대우를 받더라도 발끈하지 말고 마음으로 삭혀야 무탈하다.

원숭이

80년생 여성은 거울 보는 일이 잦아지고 남성은 무리한 움직임이 많은 날.

68년생 처음부터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처리해나가는 것이 보다 유리.

56년생 투자하기에 좋은 시점이니 다른 것은 접어두고 하나부터 시작하라.

44년생 관공서에 들른 일은 손쉽게 처리되지만 마무리하는 단계는 아니다.

32년생 간단명료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복잡하게 만들면 머리가 아프다.

81년생 어디로 향할 것인지 어떤 방법으로 임할 것인지 정한 후에 나가라.

69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을 집중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라 행동에 옮길 것.

57년생 타인과 비교하는 행위는 결코 도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45년생 불로소득이 생기는 운세지만 그에 따른 구설이 우려되니 조심하라.

33년생 단단한 것은 피하고 부드러운 것을 손에 넣는 것이 훨씬 유익하다.

82년생 열심히 뛰어다니면 좋은 결실을 맺는 날이니 힘들어도 참아야한다.

70년생 자신의 관심사와 무관한 일이라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이롭다.

58년생 맡은 일에 완벽을 기하고 부지런히 다니면 좋은 결과를 거두는 날.

46년생 멀리 있는 것은 포기하고 가까이 있는 것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34년생 큰길을 거슬러 올라가니 괜스레 체력만 소모하고 이익은 미미하다.

돼지

83년생 먼저 베풀면 어렵고 고단할 때 도움을 받으니 조금씩 서로 나누자.

71년생 신중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면 작지만 알찬 소득이 생길 수 있다.

59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일을 해나가면 만사형통하는 운세

47년생 권력이 어디서 어디로 흘러가는지를 잘 관찰하면 이익이 발생한다.

35년생 나와 다른 점이 있는 사람을 가까이 두는 행위는 현명한 행동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