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5일 월요일

84년생 혼자서 감당하긴 힘들지만 약간의 도움만 있으면 손쉽게 해결된다.

72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면 다소 무리라고 여기는 일도 빠르게 성취한다.

60년생 순서를 지키고 맡은 역할만 충실히 해내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날.

48년생 한걸음에 건널 수 있는 거리라면 자신감을 갖고 단번에 끝내는 법.

36년생 과오가 있으면 솔직하게 인정하고 개선하는 일에 심혈을 기울이자.

85년생 여성은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는 운세고 남성은 원행할 수 있다.

73년생 뜻밖의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니 생각지 않은 재물이 생길 수 있다.

61년생 무슨 일이던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 주변사람의 말은 듣지 마라.

49년생 언변이 좋은 사람을 경계하고 빈자리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은 날.

37년생 가능하면 멀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고 생식은 삼가는 것이 좋다.

호랑이

86년생 외형에 치우치면 실기할 수 있으니 내용을 살피는 일이 더 급하다.

74년생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

62년생 보다 적극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현실을 타개하는 지름길이다.

50년생 자그만 사안도 여럿이 토론을 거쳐 결정하면 좋은 성과를 얻는 날.

38년생 과당경쟁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니 조금씩 양보하는 것이 이롭다.

토끼

87년생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길을 나서면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75년생 기획단계에 있는 일은 빠르게 진행시키고 모자란 부분은 보충하라.

63년생 경제적으로 힘들지만 잠시 후면 상황이 뒤바뀔 가능성이 다분하다.

51년생 신념이 강한 자는 어지간한 난관이 닥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법.

39년생 모든 준비가 완벽해도 홍보가 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도 없는 법.

88년생 안일한 태도를 버리고 역량을 발휘하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둔다.

76년생 내가 해야 할 일과 여럿이 힘을 모아 해야 할 일을 제때 구별하라.

64년생 섣불리 이동하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다.

52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힐 공산이 크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40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를 확실히 하면 무탈하다.

89년생 돌파구가 필요한 사람은 우회하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함이 이롭다.

77년생 보편적이지 못한 행위는 구설만 들끓고 자신에게 해만 될 수 있다.

65년생 작은 배려에 행복해하는 것이 여인의 마음이니 큰 것만 찾지 마라.

53년생 남과 논쟁하기보다 경청하는 자세로 임하면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41년생 작은 용기가 필요한 시점이니 낮은 곳으로 임하는 지혜를 가질 때.

90년생 작은 것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출발하면 가다가 낭패당하는 일없다.

78년생 우연한 기회에 변화의 기틀을 마련하거나 귀인을 만나는 시점이다.

66년생 하나만 생각하지 말고 다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현명하다.

54년생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생기기 쉬우니 주변을 자세히 살피자.

42년생 뒤에서 말하지 말고 앞에 나서서 큰 소리로 자신의 뜻을 밝히도록.

91년생 귀한 것을 손에 넣고 있으면 마음이 불안해지니 안전한 곳에 두자.

79년생 속도가 빠르면 잠시 멈추는 것이 좋으니 주변상황을 잘 관찰할 때.

67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은 애당초 맡지 않는 게 상책이니 무리하지 마라.

55년생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실질적인 자료나 통계를 바탕으로 결정하라.

43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편치 않지만 섣부른 판단하지 말고 기다려야한다.

원숭이

80년생 힘차게 움직이면 뜻밖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 있게 나서자.

68년생 여성은 정신적으로 힘든 시점이고 남성은 과다한 지출을 자제하라.

56년생 사업자는 주력업종을 다시 재정립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다.

44년생 매서운 칼바람은 일단 피하는 게 상책이니 섣불리 맞서는 건 금물.

32년생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관심을 갖고 동남쪽으로 행하는 건 삼가라.

81년생 부부간에 문제는 오래두면 상처가 곪기 마련이니 서둘러 해결하자.

69년생 일부분만 보지 말고 다른 면도 자세히 살피고 나서 결정을 내리자.

57년생 간절한 바람은 이루어지지만 다른 문제가 눈앞을 가로막고 있구나.

45년생 여론에 신경 쓰지 말고 소신껏 한 가지만 생각하고 앞으로 나가자.

33년생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쉬운 일도 감당하기 힘드니 인정을 베풀 것.

82년생 참신한 아이디어가 생각나도 서두르지 말고 다듬고 나서 선보이자.

70년생 혼자 잘 나가면 주변사람의 시선이 곱지 않으니 겸손을 잃지 마라.

58년생 비교대상이 된다는 사실은 내가 잘났거나 아니면 못나기 때문이다.

46년생 하수인을 상대하지 말고 책임자를 만나야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34년생 하나를 얻으면 다른 하나를 잃는 것이 보편적인 사람의 사는 모습.

돼지

83년생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을 내세우면 성공한다.

71년생 넓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과 접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버리자.

59년생 근본이 무엇인지를 한번 돌아보고 혈육의 소중함을 절절히 느끼자.

47년생 상식이 통하지 않으면 자신의 목소리가 갈수록 작아지기 마련이다.

35년생 밝은 색상의 옷을 입고서 나들이하면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운세.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