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1일 목요일

84년생 금전적인 문제는 없으나 친한 사람 때문에 심신이 고단할 수 있다.

72년생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맡은 분야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것이 좋다.

60년생 여럿이 거들면 아무리 무거운 것도 큰 힘들이지 않고 옮기는 운세.

48년생 한번 손에 쥔 것은 절대 놓치지 않는 끈질긴 면모를 보일 수 있다.

36년생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다는 말을 잊지 마라.

85년생 상승세가 있으면 하락세도 있으니 높낮이에 연연하지 말고 행하라.

73년생 작은 것이 모이면 큰 힘을 발휘하니 티끌모아 태산이 바로 이거다.

61년생 출발이 좋으면 과정도 수월하고 마무리도 기대이상으로 좋은 하루.

49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말고 솔직히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자다가 남의 다리 긁는 행위는 누가 보더라도 조금은 부끄러운 짓.

호랑이

86년생 휘영청 밝은 달빛아래 감주와 더불어 시를 읊고 있으니 그저 그만.

74년생 좋은 의미의 경쟁심은 유익하지만 자칫하면 서로에게 상처만 준다.

62년생 황금보기를 돌같이 하라는 말이 현실세계에 통용되기란 쉽지 않다.

50년생 무늬만 같다고 동격으로 치부하는 것은 상당히 어리석은 판단이다.

38년생 무엇을 얻느냐보다 무엇을 주었는가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함.

토끼

87년생 외적인 모습도 중요하나 내면이 부실하면 부작용을 초래하기 쉽다.

75년생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라고 생각하고 뒤로 한 걸음만 물러서자.

63년생 체계적인 계획과 관리가 이루어지면 모든 것이 일사천리로 풀린다.

51년생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초지일관 한가지 일에만 전념을 다할 때.

39년생 재정적인 면은 모자람이 있으나 마음이 풍족하니 충분히 만족한다.

88년생 기운의 흐름이 단절되지 않도록 조심스레 접근하는 것이 현명하다.

76년생 현실적인 판단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이 느낄 때는 조언을 구하도록.

64년생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견지하는 모습을 유지하라.

52년생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지 말고 부합할 수 있는 자세를 보여야할 때.

40년생 금세 호전되다가도 다시 역전될 가능성이 있으니 마무리를 잘하라.

89년생 새로운 것보다 눈에 익은 것이 여러모로 좋을 수 있음을 명심하라.

77년생 흠집이 있으면 다듬거나 체념하면 아무문제도 발생하지 않기 마련.

65년생 실무를 겸비하지 않은 사람은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하면 수월하다.

53년생 보폭을 넓히지 말고 좁히면 별다른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

41년생 몸과 마음이 쇠약해지면 점진적인 후퇴가 예견되니 이점 명심하라.

90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막상 하려면 여러모로 걸리는 부분이 많다.

78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의 실수를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법.

66년생 마음은 있어도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하면 걸리는 부분이 부지기수.

54년생 마음이 어디로 향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42년생 들어오고 나아가는 일이 비일비재한 가운데 몸과 마음이 고단하다.

91년생 이성친구와의 좋은 관계가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있는 날.

79년생 한명 이상이 한 가지 일에 임하는 일은 생각보다 어려움이 따른다.

67년생 돈보다 인맥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해가 갈수록 큰 힘을 얻는다.

55년생 능숙한 말솜씨로 문제를 해결하지만 아직은 방심할 단계가 아니다.

43년생 서쪽으로 향하지 말고 남쪽으로 움직이면 작지만 소득이 발생한다.

원숭이

80년생 자기 몸부터 추스른 후에 남의 일에 관여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다.

68년생 두 갈래 길에서 어디로 몸을 행할지 그것부터 결정한 후에 나서자.

56년생 물리적인 힘이 미약하면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처리하기가 힘들다.

44년생 입에 쓴 약이라고 모두 보약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나설 때.

32년생 과한 흥분은 건강에 해롭고 여러 가지 문제로 몸과 마음이 힘들다.

81년생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 운세니 무리하지 말고 그냥 순리를 따르자.

69년생 전직을 고려하는 사람은 다시 생각하고 여성은 걱정거리가 생긴다.

57년생 사업자는 좋은 계기를 맞이하고 직장인은 자그만 난관에 봉착한다.

45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쓸 때고 여성은 자식문제로 한숨짓는다.

33년생 부동산 문제는 오래 생각하면 불리하니 신속하게 처리해야 편하다.

82년생 변화에 고심하는 사람은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자.

70년생 남성은 작은 일에 감동하고 여성은 지출의 규모가 늘어날 수 있다.

58년생 함께 어울리지 못하면 손실이 발생하지만 다시 원상태로 돌아온다.

46년생 속내를 보이는 일이 힘든 건 사실이지만 하고 나면 생각보다 쉽다.

34년생 그늘진 곳을 피하고 양지바른 곳으로 옮기는 것이 훨씬 유익한 날.

돼지

83년생 목표는 간단명료할수록 좋지만 내용이 빈약하면 없는 것만 못하다.

71년생 손재수가 있지만 미리 예방할 수 있으니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59년생 책임과 의무를 짐으로만 여기지 말고 선택받는 권리라고 생각하자.

47년생 어떤 환경이던 적응하기 나름이니 미리부터 겁먹는 것은 어리석다.

35년생 편하게 얻은 것은 쉽게 나간다는 사실을 잠시 망각하기 쉬운 하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