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1일 목요일

84년생 정신적인 갈망이 클수록 육체적인 피로가 증가하는 것은 당연지사.

72년생 일정한 높이에 올라서면 모든 것이 다될 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다.

60년생 예상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이 전가되지 않도록 밤낮으로 노력하자.

48년생 주제를 제대로 파악한 후에 향후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6년생 깊이를 알 수 없는 물가에서 발을 담그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85년생 겉모습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눈을 떠라.

73년생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말고 무슨 일이든 자기 탓이라 생각하면 된다.

61년생 걱정이 하나씩 해소되고 새로운 희망이 솟아나니 기세등등한 운세.

49년생 마음이 편안하면 무슨 일을 하더라도 쉽게 풀리고 많은 걸 얻는다.

37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공적인 일에 영향을 주는 것은 바르지 않다.

호랑이

86년생 사촌이 땅을 사더라도 함께 기뻐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

74년생 희소식을 접하니 기운이 샘솟고 주머니가 두둑하니 행복한 하루다.

62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행위는 자제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추진하라.

50년생 문상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남의 일인지 내 일인지 헷갈리는 날.

38년생 잠시 딴 생각을 하다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니 적어두는 것이 좋다.

토끼

87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쌓기 마련.

75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니 다른 데는 관심 끊자.

63년생 관리를 잘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이 차이점이 극명하게 드러나다.

51년생 구설이 생기면 하나를 얻고 둘을 잃어버리는 결과를 부를 수 있다.

39년생 숨겨둔 것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깊이 간직하는 것이 득이 된다.

88년생 신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전반적으로 불리한 상황으로 변하는 운세.

76년생 올라갈 때보다 내려올 때가 더 힘들다는 말이 실감나는 그런 하루.

64년생 밝은 곳에서 자신의 빛을 발하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모습.

52년생 행위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거기서 파생되는 것이 자신에게 해롭다.

40년생 고단한 것을 속으로만 삭히지 말고 즉석에서 토해내야 건강해진다.

89년생 자기감정에 충실한 모습은 좋으나 마음의 여유가 없으면 곤란하다.

77년생 땅거미가 내리고 주변이 어둑해지면 서서히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65년생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많아서 숨쉬기조차 어려우니 막막하구나.

53년생 뒤로 물러선다고 한숨 쉬지 말고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은 날.

41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덕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90년생 너무 많은 것을 생각지 말고 일부분만 생각하는 것이 효과적인 날.

78년생 부산하게 다니지만 실속 없으니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6년생 자신이 갖고 있는 장점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지 않으면 혼란스럽다.

54년생 깊은 상념에서 빨리 벗어나는 사람은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날.

42년생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접목시키면 결과가 좋은 날.

91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79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지경에 이른다.

67년생 예상과 다른 결과가 나타나면 당황하기 쉬우나 기다리면 정리된다.

55년생 말이 많은 사람은 말수를 줄이고 없는 사람은 밖으로 나가면 좋다.

43년생 근심은 오래 부여잡지 말고 해가 바뀌기 전에 떨어내는 것이 좋다.

원숭이

80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68년생 결과에 대한 책임이 있거나 없거나 같은 선상에 있으니 같은 사람.

5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숙이니 흔들리는 일이 없구나.

44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은 와전될 수 있으니 문서로 전하는 것이 좋다.

32년생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히 행하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 바람직하다.

81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69년생 시간이 짧다는 생각이 들면 그 시간은 나에게 가치 있는 시간이다.

57년생 모든 것을 자신이 판단하고 실행하는 것은 여러모로 안 좋은 습관.

45년생 충분한 여유가 없어도 정해진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가 있다.

33년생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지체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빠르게 진행된다.

82년생 생각과 행동이 한가지목표를 향해 매진하면 소기의 목적을 거둔다.

70년생 동등한 입장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삐걱대는 일이 다반사로 생긴다.

58년생 조금씩 변화하는 과정에 있으나 피부로 느끼기에는 미진함이 많다.

46년생 동문서답하는 사람 때문에 답답하지만 차근차근 설명하는 게 중요.

34년생 재물의 손실이 약간 있지만 금세 보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돼지

83년생 마음속의 말을 함부로 하지 말고 상대의 뜻을 파악하는 것이 먼저.

71년생 감정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시작하지 않아야 길하다.

59년생 낙마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등산은 가능하면 삼가라.

47년생 눈앞에 펼쳐진 상황도 아닌데 예상만으로 낙심하는 것은 어리석다.

35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