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6일 토요일

84년생 지난 시간보다 더 길게 느껴지는 순간에 실수하면 상당히 힘든 날.

72년생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은 특별할 수 없다는 말과도 일맥상통하는 것.

60년생 발상의 전환을 가져올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은 오로지 자신이다.

48년생 무리 없이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구가 가장 큰 문제다.

36년생 생각의 폭이 점점 좁아지고 심리적으로 위축되나 방법이 전무하다.

85년생 여성은 바라던 걸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작은 실수를 범할 수 있다.

73년생 어차피 한 번에 해결할 문제가 아니라면 계속된 고비는 있기 마련.

61년생 상식선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조율하지 않으면 심신이 곤고하다.

49년생 평상시 모습으로 임하면 변화를 이끌어내기 힘드니 크게 움직이자.

37년생 낮은 목소리로 부르지만 돌아보는 사람이 대부분이니 매우 효과적.

호랑이

86년생 갈등의 골이 깊은 것은 자존심 때문이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74년생 유난히 애착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부터 손에 넣는 것이 순서.

62년생 마음먹기에 따라 다르다는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몸소 체험하라.

50년생 갖가지 의문을 잠재울만한 도구가 마련되었으니 큰 소리로 외치자.

38년생 문을 닫고 있으면 가슴이 답답하고 열어두면 여러모로 시원해진다.

토끼

87년생 사적인 감정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최선을 다하자.

75년생 산만한 국면을 제대로 바꾸기 위한 사전작업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63년생 미미한 움직임이 포착되지만 그 속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파악하라.

51년생 때를 적당히 맞추면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반석에 올라서는 운세.

39년생 좋은 기운이 감도는 시점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한걸음씩 이동하라.

88년생 절친한 사이도 금전문제로 껄끄러워지면 얼굴이 붉어질 수도 있다.

76년생 다른 방향으로 유도하는 것도 무방하나 아직은 여러모로 불리하다.

64년생 근실한 성장을 도모하면서 높은 고지에 발을 디딜 수 있는 운세다.

52년생 바쁜 움직임이 요구되는 시점이지만 하나만 갖고 견디기는 어렵다.

40년생 극과 극을 오가는 하루가 될 수 있으나 인위적으로 바꾸긴 힘들다.

89년생 모르는 사람과의 만남에서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으니 행운의 날.

77년생 자각할 수 있다면 절반은 이룰 수 있는 터전을 장만해둔 모습이다.

65년생 좋은 의미의 부담감을 느끼면서 서서히 속도가 올라가는 장면이다.

53년생 역발상이라는 말의 의미를 온몸으로 느끼면서 큰 희열을 경험한다.

41년생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잘못된 발상.

90년생 자그만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 것이다.

78년생 지금 가야할 길이 제대로 된 길인지 아닌지는 내가 판단할 문제다.

66년생 아무리 무거운 주제를 토론할지라도 그 속에 빠지면 좋을 수 없다.

54년생 오가는 사람들의 눈빛이 어떠한지 면밀히 살피면서 방향을 정하라.

42년생 생각지 못한 일로 놀랄 수 있지만 여러모로 유익한 상황에 놓인다.

91년생 어설픈 거짓말은 상대방을 크게 괴롭히기 쉬우니 진실만 얘기하라.

79년생 비중을 어디에 두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

67년생 마음을 정한 다음에 걸음을 옮기고 싶지만 여러 가지로 쉽지 않다.

55년생 무슨 일이든 실상을 알고 나면 꿈이 깨지고 심리적으로 힘든 하루.

43년생 자리에 앉아있기가 힘들지만 벗어난다고 크게 달라지는 것도 없다.

원숭이

80년생 아쉬울 때에 도와주는 사람이 누구였는지 그것부터 먼저 생각하자.

68년생 누가 무엇을 어떻게 해나가는지 궁금해 하는 자신이 더 힘든 하루.

56년생 암중모색하라지만 아직은 여러 가지로 부족한 부분이 많아 힘들다.

44년생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깨트리지 않는 범위에서 많은 변화를 꾀하자.

32년생 말하기 어려운 것은 글로 적어 보내면 그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81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69년생 만만한 구석이 하나도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자기 몫은 거기 있다.

57년생 담담한 마음으로 행하지만 심적인 부담감을 없애는 작업은 불가능.

45년생 능력이 있고 없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가진 것의 절반을 투자하라.

33년생 해로운 것은 취하지 말고 이로운 것만 취하려고 애쓰는 것이 옳다.

82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헛되니 무슨 말이건 서면상의 글로서 남겨야한다.

70년생 다양한 경험이 있다면 미래에 대한 투자가 잘 이루어진 것과 같다.

58년생 전문적인 지식이 모자라도 굳건히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46년생 빠른 길이 눈에 보이지만 늘 오가던 길로 걸음을 옮겨야 편안하다.

34년생 수시로 여닫는 문짝에 기대고 있으면 잠시도 눈을 붙일 수가 없다.

돼지

83년생 긍정과 부정의 차이는 손바닥 뒤집는 것처럼 쉽지만 매우 힘든 일.

71년생 놓치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손에서 떠나지 않게 열과 성을 다하자.

59년생 달리는 힘이 아무리 강해도 당기는 힘 앞에서는 맥이 풀리기 마련.

47년생 활발한 모습으로 행하지만 장시간 지속하는 일은 아무래도 어렵다.

35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꾸준히 행하지 않으면 아무소용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