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5일 금요일

84년생 상황을 제대로 판단한 후에 행동하면 작은 것이 큰 것으로 변한다.

72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분업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효과적으로 나타난다.

60년생 숨기려하지 말고 모든 것을 그대로 드러내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48년생 내려오는 사람이 많을 때는 잠시 옆으로 비켜서는 것이 좋지 않나.

36년생 있다가 없으면 더욱 아쉬우니 있을 때 더 아끼고 소중하게 여기자.

85년생 어디서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편하다.

73년생 무언가를 단절하기 위해서는 사전작업을 완벽하게 하는 것이 상책.

61년생 잡다한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정해진 순서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지나치게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말고 지인들과 즐겁게 어울리자.

37년생 전방에 무엇이 있는지 보이지 않으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은 모습.

호랑이

86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잘 대처하라.

74년생 목소리가 하나로 통일되지 않고 우후죽순처럼 많아지면 곤란한 법.

62년생 내게 이로운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아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자.

50년생 선택의 자유를 누리는 것은 권리와 의무가 같은 곳에 공존하는 것.

38년생 안으로 들어오는 이를 막을 수 없으니 자세히 지켜볼 수밖에 없다.

토끼

87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75년생 어디에 치중하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곰곰이 생각하는 그런 하루.

63년생 장단점이 한데 어우러지면 생각보다 유익한 결과가 나타나는 운세.

51년생 심기가 어지러울 때는 변화나 이동보다 안주하는 방향으로 이끌자.

39년생 목적지가 어딘지 알고 있으면 주변사람들의 걱정도 공허한 메아리.

88년생 옆 사람이 누군지 그것부터 생각하는 사람은 연을 맺기 힘든 운세.

76년생 주변의 시선이 쏠리는 방향으로 걸음을 옮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4년생 동기부여는 스스로 진작시키기에 여러 가지로 어려운 부분이 있다.

52년생 불합리하다고 판단되는 점이 있어도 곧바로 지적하면 구설 생긴다.

40년생 내 말이 무조건 다 맞는다고 우기는 것은 여러 사람들에게 민폐다.

89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옛말이 생각나지만 우려할만한 일은 없다.

77년생 무슨 일을 행하든 부작용은 어느 정도 동반되는 법이니 고된 하루.

65년생 말끔하게 처리되지 못한 부분이 있어도 마음에 안 두는 편이 좋다.

53년생 뒷심이 강한 사람은 시작은 곤고해도 시간이 지날수록 편안해진다.

41년생 결대로 자르지 못하고 반대방향으로 자르면 모양새가 전혀 아니다.

90년생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을 접할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서라.

78년생 감흥이란 절로 나는 것이 아니라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생기는 일.

66년생 결과물에 대한 약간의 반감이 생기는 시점이니 차분하게 대응하라.

54년생 시작과 끝이 일정한 틀을 유지한다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다.

42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나가지 말고 좌정해서 기다리는 편이 좋다.

91년생 좋은 만남이 기대되니 외향적인 모습보다 내면의 모습을 보여주자.

79년생 일말의 불안함이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촉매제가 된다.

67년생 경외하는 무언가를 손에 쥐고 싶지만 여러 가지 상황이 좋지 않다.

55년생 기억하는 것보다 기억되는 것에 더 많은 가치를 두는 생활을 하자.

43년생 안정적인 분위기로 접어들지만 약간의 잡음이 생기는 건 당연지사.

원숭이

80년생 인맥이 튼튼한 사람은 위기를 좋은 기회로 반전시킬 수 있는 운세.

68년생 속에 남아있는 앙금을 툴툴 털어버리고 드높은 하늘로 날아오른다.

56년생 감각적인 부분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사람은 부지런하게 움직인다.

44년생 일에 많고 적음이 심리적인 스트레스로 작용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32년생 오랜 기다림이 마감되고 마침내 현실로 나타나니 기쁨이 중중하다.

81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69년생 크게 소리치면 들어주는 사람이 많을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57년생 안정적인 모습으로 차근차근 전진하려는 노력이 결실을 맺는 운세.

45년생 가부장적인 정신세계에 커다란 반향이 불어올 가능성이 많은 하루.

33년생 할 말이 있어도 다하지 말고 조금은 남겨두는 것이 현명한 태도다.

82년생 방심한 틈을 타서 불행이 다가오니 빈틈이 생기지 않게 신경 쓰라.

70년생 먼저 행하지 않으면 멀어질 수 있으니 쉬지 말고 부지런히 나가자.

58년생 기운의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시간이 목전에 왔구나.

46년생 단순한 행위만으로 상당한 분량의 변화를 창출할 그림자가 보인다.

34년생 거두는 것은 하나지만 뿌리는 것은 여럿이니 더 많은 것을 행하라.

돼지

83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71년생 높이 오르고 싶은 사람은 조력자의 손길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날.

59년생 감추지 말고 드러내면 여러 가지 상황이 유리한 쪽으로 흐르는 법.

47년생 사람과 사람이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일정한 공간에 몰릴 수 있다.

35년생 가능한 일에 희망을 갖는 것은 좋으나 편협한 시각 때문에 힘들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