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4일 목요일

84년생 진행방향에 대한 의구심이 날 때는 관망 자세를 취하는 것이 상책.

72년생 적당히 잊고 살아가면 좋으나 의식하지 않고 산다는 건 불가한 일.

60년생 바람 앞에 등불이 되지 말고 조용한 곳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자.

48년생 길이 아니면 안가면 그만이지만 상황자체가 나에게 매우 불리하다.

36년생 그늘에 가려서 보이지 않는다고 단언하지 말고 여기저기 둘러보자.

85년생 기회란 자신이 스스로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지 마라.

73년생 믿음이 바탕이 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잡지 못하는 하루.

61년생 눈에 보이거나 말거나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고 무조건 끝을 보자.

49년생 좋은 방향으로 나가는 것은 무방하나 문이 항상 열려 있지는 않다.

37년생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나 누군지를 알아보지 못하니 답답한 일이다.

호랑이

86년생 힘들 때가 있으면 편할 때도 있으니 한쪽으로만 기우는 것은 금물.

74년생 불러도 대답 없는 이름이 있으니 괜한 일에 마음상하지 말고 가자.

62년생 잠깐 방심하는 사이에 급격한 변화가 일어날 수 있으니 눈을 뜨라.

50년생 힘차게 뻗어나가고 싶지만 지금은 시점이 아니니 잠시만 쉬어가자.

38년생 생각의 틀을 벗어 던지는 일은 생각처럼 그리 간단한 일이 아니다.

토끼

87년생 무엇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입장이 대변된다는 걸 기억하라.

7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움직이는 것은 위험한 행위다.

63년생 심중에 담아둔 생각들이 하나씩 벗어나니 많은 사람들과 공유한다.

51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묵묵히 참고 견디는 모습이 중요.

39년생 가볍게 시작한 일이 갈수록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88년생 일관된 자세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둔다.

76년생 경험하지 못한 일에 직면하면 두려움이 앞서지만 색다른 경험이다.

64년생 빈 그릇을 채우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단번에 해결하기는 절대무리.

52년생 일정한 방향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하게 움직이면서 걸음을 옮기자.

40년생 먼저 행하지 않으면 뒤로 물러설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9년생 자신이 할 일과 하지 않을 일을 구분하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77년생 다른 사람의 마음을 얻으려는 노력은 하루아침에 완성되지 않는다.

65년생 바닥에서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으나 자리를 떠나니 상관없다.

53년생 변화에 대처하는 방법에 문제가 발생하면 심신이 몹시 피곤해진다.

41년생 접하지 못한 일에 노출되는 경우가 생겨도 당황할 필요 전혀 없다.

90년생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다.

78년생 확신이 서기 전에는 함부로 나서거나 말하지 않는 것이 바른 행동.

66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크고 웅대한 것에 관심을 기울이자.

54년생 간섭받기 싫으면 간섭하지도 말고 눈앞에 것만 바라보고 기다리자.

42년생 풍경이 좋은 곳에서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으니 모두 부러워한다.

91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이 벽에 부딪힐 공산이 크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79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으나 마무리작업에 심혈을 기울이자.

67년생 기다리던 소식은 없고 엉뚱한 일에 시간과 마음을 빼앗길 수 있다.

55년생 아무런 예고도 없이 나타나는 현상이 잦은 때지만 큰 걱정은 없다.

43년생 돌아가야 할 길이 있어도 기력이 이미 소진하고 없어 심란한 하루.

원숭이

80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를 확실히 하면 무탈하다.

68년생 책임질 수 없는 말을 생각 없이 하다가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다.

56년생 시선을 한곳에 고정시키면 전체를 볼 수는 없으나 깊은 곳은 본다.

44년생 시작이 좋으면 마무리도 좋으니 망설이지 말고 계속해서 정진하라.

32년생 정겨운 사람이 오랜만에 찾아오지만 아쉬운 부분이 아무래도 많다.

81년생 궁금하다고 자꾸 캐묻거나 다그치는 것은 상대방을 내치는 행위다.

69년생 기대를 갖는 것은 좋으나 부응하기 위한 노력이 부족한 것은 곤란.

57년생 절대 무리하지 말고 편하게 진행하는 것이 모두를 위한 바른 선택.

45년생 작은 일에도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옹호한다.

33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면 앞으로 나가기 힘든 날.

82년생 재운이 들어올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니 눈을 크게 뜨고 잘 살피자.

70년생 좋은 방향으로 이끌고 싶다면 먼저 나서지 말고 잠시 뒤에 머물자.

58년생 산세가 좋은 곳에서 술잔을 기울이니 가슴속이 시원하게 뚫어진다.

46년생 오답을 정답이라고 우기는 사람이 있더라도 당장 나무라지는 마라.

34년생 새싹이 돋아나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으니 부족한 것 하나도 없다.

돼지

83년생 내정간섭의 부당한 점을 정확하게 짚지 못하면 상황이 힘들어진다.

71년생 동등한 입장에서 해석하지 말고 개개인별로 달리 해석함이 길하다.

59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임하면 낭패당하니 신중한 모습으로 정면을 보라.

47년생 옳다고 생각되는 일이면 앞뒤 돌아보지 말고 표범처럼 뛰어나가자.

35년생 성과를 중요시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계산적인 것은 배제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