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1일 월요일

84년생 수수방관하는 자세로 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것이 옳다.

72년생 여럿이 어울리는 건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혼자 하는 것이 좋다.

60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이치를 이해하는 방향으로 수정하자.

48년생 서로가 추구하는 것이 다르다면 그것을 인정해주는 배려가 필요함.

36년생 자투리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면 생각지 않은 행운이 따르는 날.

85년생 혼자서 모든 문제를 처리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자세히 의논하자.

73년생 지나간 것에 대한 미련을 깨끗이 정리하고 새로운 각오가 임할 때.

61년생 아무런 연락도 없이 약속을 어기면 악성루머에 시달리니 주의하라.

49년생 잡다한 문제로 아까운 시간낭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앞으로 나가자.

37년생 낮은 곳에서 머무르면 돌아보는 사람도 미미하고 심신이 안락하다.

호랑이

86년생 은연중에 내비치는 상대방의 의중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일이 우선.

74년생 타고난 성격을 개조하려는 노력보다는 장점을 살리는 일이 먼저다.

62년생 성숙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따스한 날.

50년생 한쪽에 치중하면 다른 한쪽이 부실해지니 골고루 분포시킴이 옳다.

38년생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한 시점도 있으나 그것이 잦아지면 곤란하다.

토끼

87년생 마음이 부자인 사람에게는 행운이 중첩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날.

75년생 가벼운 마찰은 피하지 말고 감수하는 것이 나를 이롭게 하는 행위.

63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 깨진다는 말이 마음에 걸리지만 걱정할 것 없다.

51년생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니 모처럼 심신의 안정을 찾는 편안한 운세.

39년생 단번에 이루면 좋을 것 같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88년생 안되면 되게 하라는 말이 통용되기에는 세월이 덧없이 흘러갔구나.

76년생 순탄한 진행이 기대되는 날이지만 급하게 움직이는 것은 곤란하다.

64년생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은 좋지만 상대에 따라서 그 방법이 달라진다.

52년생 당면과제를 해결한 후에 다른 곳으로 넘어가야 심신이 편안해진다.

40년생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다가오고 있으니 심적으로 위축된다.

89년생 마지막이란 말은 절대 하지 말고 사랑한다는 말도 쉽게 하지 마라.

77년생 마음을 열고 허물없이 다가서면 생각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기는 날.

65년생 결과가 미진할 때는 계속 진행하지 말고 다른 것에 눈길을 돌리자.

53년생 긍정적인 사람은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의미로 다가서는 유익한 날.

41년생 조금 주고 많이 받으면 좋겠지만 오늘은 반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90년생 감정적인 처리가 깨끗하지 못하면 시간이 오래 지나도 마찬가지다.

78년생 타인의 시선을 고정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자.

66년생 수상한 것은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야 만사형통하니 자세히 보자.

54년생 주변사람들의 생각이 내 생각과 일치되는 부분이 무언지 살펴보자.

42년생 일에 막힘이 있지만 상심하지 말고 해결방법부터 서둘러 찾아보자.

91년생 마지막이란 말은 절대 하지 말고 사랑한다는 말도 쉽게 하지 마라.

79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를 갖추면 주변사람들이 많이 도와주는 운세.

67년생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는 날이지만 잠시 후면 자리를 잡는 운세.

55년생 기차에 몸을 실었으니 다른 생각하지 말고 조용히 눈을 감고 가자.

43년생 기분이 가라앉은 상태로 움직이는 것은 불리하니 차분하게 임하라.

원숭이

80년생 사람의 도리를 실천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일이 연이어서 발생한다.

68년생 언어란 구사방법에 따라서 자신의 위치가 급변하니 깊이 생각하라.

56년생 등락이 잦아지면 예상치를 벗어나는 일이 흔하게 나타나는 법이다.

44년생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면 공명하는 날.

32년생 사물을 판단하는 시각의 방향을 달리하면 상당한 변화가 예상된다.

81년생 남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다고 느낄 때는 자리에서 빨리 벗어나자.

69년생 조용히 엎드리고 있으면 아무 일 없으니 절대 앞으로 나서지 마라.

57년생 오름세를 유지하면서 배를 갈아타야할 때는 엿보는 것이 필요하다.

45년생 고개를 숙이지 말고 당당하게 들고 나서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다.

33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새로운 자극제를 찾고자 노력하니 성과를 거둔다.

82년생 구설이 따르지 않도록 겸손한 모습으로 처신하고 서둘러 귀가하자.

70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는 음성이 작아지고 어깨가 움츠려든다.

58년생 찬찬히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인망을 얻을 수 있다.

46년생 모든 일에는 굴곡이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편한 날.

34년생 사소한 일에 마음상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움직여야한다.

돼지

83년생 크게 비상하고자 한다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일이 급선무다.

71년생 분명치 않은 일에 나서거나 관심 갖지 말고 맡은 소임에 충실하자.

59년생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심각한 건 아니다.

47년생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지 말고 다양한 사람들과 많은 것을 논할 때.

35년생 한발만 담그고 다른 발은 바깥으로 내놓았지만 안심하기에 이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