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이지선씨 출연모습.ⓒSBS

불의의 사고로 죽음의 문턱을 오고간 안면장애인 이지선씨가 기적같은 인생 스토리를 고백한다.

9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책 ‘지선아 사랑해’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선씨가 출연, 기적과도 같은 인생스토리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씨는 13년 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전신 55%의 3도 중화상을 입고, 죽음의 문턱에서 40번이 넘는 대수술과 재활치료를 거쳐 현재 UCLA 대학원 사회복지학 박사과정을 전공하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 돼 큰 화제를 모으며, 이후 출간된 책 ‘지선아 사랑해’는 30만부가 넘게 판매되며 베스트셀러가 됐다.

또한, 그녀는 강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경험하고 느낀 바를 전하며 ‘희망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이지선은 “힐링캠프에 출연하기를 기다려 왔다. 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편견을 바꾸고 싶어 용기를 냈다”고 말하며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자신의 아픈 과거를 이야기하면서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여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죽음의 고통을 넘어 힘든 시간을 이겨낸 이씨는 ‘힐링캠프’를 통해 지금 이 순간 힘든 시간을 겪고 절망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얘기가 있다고 하는데..그녀가 전하는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