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K팝스타에 출연했던 김수환군.ⓒ방송캡쳐

오는 16일 경기도 파주시 큰기적교회에서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솔로몬 지혜콘서트'에는 방송을 통해 주목을 받았던 시각장애인 김지호군과 김수환군이 관객들과 호흡을 맞춘다.

이번 콘서트에 참가하는 스타강사로는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강’ 수강생을 제외한 직접 가르친 학생 중에 SKY 대학만 1천명(서울대 169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에 주목을 받으며 인기 방송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수학인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다.

또한 ‘뽀뽀뽀’, ‘잉글리쉬 카페’, 왕초보 영어회화 ‘와일드 잉글리쉬’, ‘에듀박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영어교육을 대표하는 문단열 성신여대 교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솔로몬 지혜콘서트’에는 2009년 SBS '스타킹'을 통해 감미로운 노래 솜씨를 뽐내며 3연승을 거머쥔 시각장애를 가진 김지호군과 시각장애 3급으로 SBS 'K팝스타’에 참가해 앞이 잘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노래와 춤을 춰 많은 이들을 감동시킨 김수환군이 찬양자로 나설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