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2일 토요일

84년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에 동참하는 것이 모두를 위하는 길이다.

72년생 작은 것 아끼다 큰 걸 놓칠 수 있으니 소심한 모습은 갖다 버리자.

60년생 줄 것도 많고 받을 것도 많은데 주변상황이 나에게 조금 불리하다.

48년생 심약한 사람에게 찾아오는 것은 우환과 질고뿐임을 마음에 새기자.

36년생 근심거리가 많으면 마음에 병이 들고 곧 육신의 병으로 변하는 법.

85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각과 타인의 시각이 다르니 유념하라.

73년생 내가 할 일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한 후에 덤벼야 성공한다.

61년생 오르막이 눈앞에 있지만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무엇이 걱정인가.

49년생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그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은 건 문제.

37년생 기다리다 지친 망부석처럼 바라는 일이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구나.

호랑이

86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을지 몰라도 내용물은 그에 미치지 못하다.

74년생 폭넓은 대인관계를 맺으면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는 것이 급선무.

62년생 주고받는 것의 차이점은 있으나 막상 비교하면 크게 다를 것 없다.

50년생 살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일을 접하지만 당당하게 맞서면 이겨낸다.

38년생 지저분한 늪에서 연꽃이 피어나는 이치를 깨닫는 사람이 성공한다.

토끼

87년생 유행을 따르기보다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

75년생 변화가 예상되는 날이지만 적극적으로 나서면 이로운 상황이 된다.

63년생 내 마음과 주변사람들의 마음이 조금씩 벗어나는 경우가 발생한다.

51년생 자신감을 갖고 지금의 상황에 대처하면 능히 극복할 수 있는 운세.

39년생 도리에 어긋난다고 터부시하지 말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기울일 때.

88년생 진실이 오도되는 것은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76년생 일에 미숙함이 있으나 약간의 시간만 지나면 더 크게 발전하는 날.

64년생 내가 원하는 것을 다른 사람이 갖고 있지만 기다리면 내게로 온다.

52년생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부족한 것을 택하는 사람은 용기 있는 사람.

40년생 가고 오는 것을 아쉬워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눈을 떠야 편안하다.

89년생 확인되지 않은 일 때문에 노심초사하면 상대방의 마음도 멀어진다.

77년생 분명한 태도를 보이고 크게 소리치면 내 뜻이 사방에 떨치는 운세.

65년생 바탕이 없으면 시작조차 힘들어지니 기초부터 다지는 것이 급선무.

53년생 미진한 부분을 남겨두면 잠자리에 들어서도 개운하지 않는 법이다.

41년생 어디서 먼저 시작할 것인가를 정확하게 정한 후에 일을 시작할 것.

90년생 물질적인 부족함이 가슴에 와 닿을 때가 있으니 오늘이 바로 그날.

78년생 어떤 문제건 쉽게 생각하고 덤비면 의외의 변수가 작용할 수 있다.

66년생 우선순위를 제대로 정한 후에 하나씩 고쳐나가면 완벽해지는 하루.

54년생 서로 다른 것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면 생각보다 이득이 많은 날.

42년생 활발하게 움직이면 심신의 피로도 가시고 활력소가 생성되기 마련.

79년생 누군가를 미워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시간과 더불어 날려버리자.

67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의 실수를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법.

55년생 일반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열린 마음으로 대하면 이득이 생긴다.

43년생 지나친 흥분은 건강에 해롭고 현안을 제대로 처결하기 어려워진다.

31년생 상당기간 쌓아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움직이면 실패하지 않는 운세.

원숭이

80년생 희로애락이 어우러진 날이지만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유익한 운세.

68년생 자신을 알리는 일에 소홀하면 시선이 엉뚱한 곳으로 쏠릴 수 있다.

56년생 마음은 있어도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하면 걸리는 부분이 부지기수.

44년생 재주는 곰이 부리고 잠시 후에 엉뚱한 사람 좋은 일 시킬 수 있다.

32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의 속은 모르니 신중하게 처신할 때.

81년생 사사건건 간섭하면 성인군자도 버럭 화를 낼 수 있으니 절대 금물.

69년생 선점이라는 단어에 주어진 의미를 지나치게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

57년생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현명하게 처신함이 상책.

45년생 상대방과의 이질감이 느껴질 때는 자신의 색상을 희석시키면 된다.

33년생 뜻한 바를 이루고 싶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니 시기를 놓치지 마라.

82년생 친화력이 있으면 적을 친구로 만들고 함께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

70년생 누구를 위한 행위는 자체만으로 충분히 아름답다는 것을 명심하라.

58년생 자신이 소화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함.

46년생 작은 다툼 때문에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시비는 피하는 게 상책.

34년생 미지수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한가지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돼지

83년생 새로운 것을 손에 쥐는 시기니 당분간 뒤로 물러서는 일은 삼가라.

71년생 근본에 치우치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에 많은 의미를 두고 행하자.

59년생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말고 대승적인 차원에서 문제를 풀어나가라.

47년생 사업자는 문제의 발단이 어디서 시작된 것인가를 차분하게 살피자.

35년생 세치 혀가 얼마나 많은 것들을 이루고 패할 수 있는가를 기억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